Log inSign up
(사고싶은건)다산정약용
6,717 posts
Image
user avatar
(사고싶은건)다산정약용
@0611Social_
거중기를 발명하고 수원화성을 건축한 여쿨라 21호, 사고싶은게 생기면 다 샀다는 다산 정약용이오. 뒷광고따위 하지않소. 다들 만나서 반갑소이다 ^_^👍 ❌트위터와 올영리뷰 외에는 모두 내가 아니오❌
규장각
Joined June 2024
1,049
Following
38.3K
Followers
  • user avatar
    (사고싶은건)다산정약용
    @0611Social_
    Mar 30, 2025
    드디어 다이소에도 나왔구려!! 내가 정말 기다리던 물건이오.
    user avatar
    마냥 manyang
    @manyanggoodday
    Mar 30, 2025
    다이소 카메라 렌즈 가리개 대박 편리하다 노트북 카메라 신경 쓰였는데 평소에는 닫아 놓고 줌 같은 거 쓸 때는 그냥 열면 됨
    Image
    Image
    Image
    1.7M
  • user avatar
    (사고싶은건)다산정약용
    @0611Social_
    Mar 12, 2025
    덧붙이자면 사과폰 기준 사파리에서 왼쪽 “개인정보 보호” 모-드로 보면 쿠키가 남지않아 비행기값이 스리슬쩍 비싸지는것을 예방할 수 있소.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user avatar
    숭이
    @soongstheme
    Mar 12, 2025
    왕복 가격 나고야 15만 괌 19만 삿포로 15만 을 잡은 방법 1. 스카이스캐너 대한민국 - *어디든지* + 가고싶은 달 설정 -> 최저가 알아서 뽑아줍니다 2. 지역 선택 3. 출발 공항 선택 4. 날짜 선택 5. 가성비의 악마 강림 이대로만 하셔도 싼 가격 정말 많이 봐요
    1.5M
  • user avatar
    (사고싶은건)다산정약용
    @0611Social_
    Sep 23, 2024
    비로소 가을이 되며 눈과 코가 간지러운 도령들이 많을것이오. 약국에서 이 안약을 사서 쓰시오. 한방울 넣는순간 마법같이 가려움이 사라진다오. 가격도 비싸지 않다오. 그러니 개봉 후 한달이 넘으면 버리는걸 권장하오.
    Image
    2.8M
  • user avatar
    (사고싶은건)다산정약용
    @0611Social_
    Jan 25, 2025
    내 피부는 방금 다시 태어났소. 잘 때 써도 된다는 투명해지는 마아스크팩을 진짜 잘때 써본것은 처음이라오. 아홉시간정도 붙이고 잔것 같구려. 지금 내 피부는 정말 엄청나오. 설명서에는 토오너만 발라주고 붙이라 하였지만 나는 평소 바르는대로 다 바르고 붙여주었소. 더 효과가 좋은것 같구려.
    Image
    1.9M
  • user avatar
    (사고싶은건)다산정약용
    @0611Social_
    Feb 28, 2025
    얼마전 말을 할때 아플정도로 엄청나게 거대한 속 여드름이 났었소. 내가 극찬했었던 다잇소의 두가지 제품들은 효과가 없더이다. 괴로워하던 내게 친우가 전해준 일본의 여드름 약이오. 삼일만에 거대한 여드름이 쏙 들어가고 현재는 흔적도 거의 남지 않았소. 옆나라 여행을 갈때 꼭 사오시오.
    Image
    Image
    3M
  • user avatar
    (사고싶은건)다산정약용
    @0611Social_
    Sep 20, 2024
    (2022기록해둔 사진이오) 나는 사실 리입밤과 해앤드크림에 집착하던 시절이 있었소. 구순염 이력이 있어 최고의 립밤을 찾는다는 명분으로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립밤을 써봤소. 핸드크림은 그냥 좋아서 모았소. 그래서 소인의 주특기는 립밤추천이오. 추천을 원하는 자가 있다면 답글을 다시오.
    Image
    Image
    2.4M
  • user avatar
    (사고싶은건)다산정약용
    @0611Social_
    Sep 8, 2025
    그...M 이 하나여야 하지 않소?
    Image
    2.6M
  • user avatar
    (사고싶은건)다산정약용
    @0611Social_
    Feb 6, 2025
    충치가 유난히 잘 생기는 체질이 있소. 내가 그렇다오. 난 2년전 한번에 6개의 충치가 생겨 몇백만원의 댓가를 치룬적이 있소. 하지만 이 치약으로 바꾼 후 2년 넘게 충치가 없소. #콜게이트 파랑색 치약이오. 올영이 가장 비싸니 최저가로 구매하시구려. #내돈내산 열통 넘게 비웠소. (이어서)
    Image
    3.9M
  • user avatar
    (사고싶은건)다산정약용
    @0611Social_
    Jun 7, 2025
    이 트윗 하나만 보고 향도 안맡아본 채 구매해보았소! 아주 만족스럽구려. 흔치 않은 얼그레이 오렌지 차 향이 참 향긋했소. 잔여감도 없고 즉시 부드러워지는구려! 나는 주황색으로 구매했다오^_^👍 #헤어오일
    Image
    Image
    user avatar
    sock犬
    @heysogi
    Mar 26, 2025
    뜬금 일본 쇼핑리스트 추천 ululis 헤어 오일 호텔에서 옆 일녀가 쓰는데 향이 너무 좋았는데 어디꺼냐 물어보지 못하고(일어못함) 신기하게 생겼네~ 하다가 돈키에서 보고 써봤는데 앤허니보다 더 좋았음!! 색마다 향이랑 제형이 조금씩 다른데 나는 보라색 샀구 일녀분은 노란색 쓰셨어
    4.7M
  • user avatar
    (사고싶은건)다산정약용
    @0611Social_
    Oct 17, 2024
    맙소사! 나는 평생을 이렇게 살아왔소만, 혹 이유를 물어보아도 되겠소? 너무나도 궁금하구려.
    user avatar
    잇잇
    @itit_beauty
    Oct 17, 2024
    Replying to @itit_beauty
    나도 처음에는 충격이었다... 지금은 아니지만... 대부분의 많은 분들이 충격받을 지점일 듯
    Image
    2.1M
  • user avatar
    (사고싶은건)다산정약용
    @0611Social_
    May 7, 2025
    올해 한 일 중 가장 뿌듯한 일이오. 다잇소의 안개분사 스프레이를 토너에 꽂아 쓰는것은 대체 어떤 천재가 생각해낸 방법이오? 정말 대단하구려. 고무 패킹을 저 스테이플러 뽑는 도구로 뽑는것도 가히 천재적인 발상이라 생각한다오. 아주 편리하구려. 참 똑똑한 사람들이 많고 배움엔 끝이 없소.
    Image
    Image
    Image
    569K
  • user avatar
    (사고싶은건)다산정약용
    @0611Social_
    Jan 28, 2025
    심갓 이어폰! 내가 일터용 이-어폰으로 정말 잘 써온 녀석이로구려. 나는 잭이 동그란 녀석으로 구매해 컴퓨우터와 연결해 쓴다오. 음질이 정말 좋소. 다만 마이크는 없다는 단점이 있소. 그리고 저렇게 넘겨 착용하는 방식이라 멋이 난다오. 노오트북용 이어폰을 찾는 도령들에게 추천하오.
    Image
    Image
    Image
    Image
    user avatar
    북국의 로라🍁 Laura 🇨🇦
    @MadenNorth
    Jan 28, 2025
    << 충격실화>> (직접 테스트 해보았음) Simgot ew200 SONY 노캔 헤드폰 (5~6만) (약 50만) 음질 심갓의 압도적 승리
    1.2M
  • user avatar
    (사고싶은건)다산정약용
    @0611Social_
    Feb 9, 2025
    숱이 많아 고민인 자들에게 바치는 다이소 쪽가위로 눈썹 숱치는 방법이오. 나는 저 붉은 동그라미 부분에 숱이 많아 눈썹이 항상 뭉쳐보인다오. 눈썹연필의 스크류 브러쉬를 사용해 위로 쓸어올린 후, 눈썹 선을 삐져나온 것들을 잘라주면 된다오. 부족하다면 아래로 쓸어 한번 더 잘라주면 되오.
    Image
    Image
    Image
    Image
    917K
  • user avatar
    (사고싶은건)다산정약용
    @0611Social_
    Nov 8, 2025
    손이 다치지 않을 수 있는 “세라믹 커터칼” 도 추천하고 싶구려^_^⚔️ 절삭력이 약하다 생각하면 오산이오! 플라스틱도 자를 수 있더이다. 하지만 손은 비교적 쉽게 베이지 않아 좋았소. 뒷면에 자석도 있고 고리도 있어서 휴대성도 만족스러웠다오. 쿠-팡에서 만원 안되게 구매했던것 같구려!
    Image
    Image
    814K

New to X?

Sign up now to get your own personalized timeline!

Create account

By signing up, you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and Privacy Policy, including Cookie Use.

Terms·Privacy·Cookies·Accessibility·Ads Info·© 2026 X Corp.
Don't miss what's happening
People on X are the first to know.
Log inSign up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