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Sign up
애(이병 7-006)
39.8K posts
Image
user avatar
애(이병 7-006)
@0_0____c
슬픈강아지
pushoong.com/8304384629?c=3
Joined August 2022
157
Following
195
Followers
  • user avatar
    애(이병 7-006)
    @0_0____c
    Jan 9, 2024
    보통 시그에서는 케이크나 쿠키 사탕을 들고 있지 않나 꿈인가
    user avatar
    :)
    @gong_illi
    Jan 9, 2024
    멜로디분들 도와주세요!ㅠㅠㅠ 제가 비투비시그를 샀는데 포토북 인쇄가 원래 저렇게 되있는건가요? 아무리 봐도 뭔가 잘못된거 같아서요 #비투비시그 #멜로디
    Image
    Image
    Image
    1.8M
  • user avatar
    애(이병 7-006)
    @0_0____c
    Feb 29, 2024
    씨발 황민현도떠나고 송강도떠나고 이도현도떠나고 카이도떠나고 이제우리나라는어떡하라고
    4.6M
  • user avatar
    애(이병 7-006)
    @0_0____c
    Jan 17, 2025
    ㅈㅈ하게 스토리캡쳐한덧만 알람안뜨면됨
    Age-restricted adult content. This content might not be appropriate for people under 18 years old. To view this media, you’ll need to log in to X. Learn more
    1.4M
  • user avatar
    애(이병 7-006)
    @0_0____c
    Mar 16, 2024
    난특별할거없는아이엿어 그래서공부만햇지 사실공부도열심히하지는않앗어 그냥시키는대로햇지 사실시키는대로하지도않앗어 그냥놀기만햇지 사실잘놀지도않앗어 노는것도귀찮앗거든 그러다나는깨달앗어 나는특별한아이라는걸 I’m special
    user avatar
    :3
    @smraip
    Mar 16, 2024
    Image
    00:00
    612K
  • user avatar
    애(이병 7-006)
    @0_0____c
    Feb 17, 2024
    김지웅일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음
    user avatar
    혜에주
    @HyeEJue__
    Feb 17, 2024
    1층에서 엘베 기다리는 직원이 김지웅임?
    491K
  • user avatar
    애(이병 7-006)
    @0_0____c
    Jan 5, 2024
    학폭마약터졌는데저지랄인빠숨이가어딧음 ㅁㅊ 정신좀차려라 갈라티기좀박작하고
    This Post is from an account that no longer exists. Learn more
    420K
  • user avatar
    애(이병 7-006)
    @0_0____c
    Jun 16, 2025
    끝에 한마디씩 덧붙이는게 ㅈㄴ어이가없음 같이 치킨 먹어요 오늘따라 작으시네요 말리지 말아주세요
    This Post is from an account that no longer exists. Learn more
    59K
  • user avatar
    애(이병 7-006)
    @0_0____c
    Jan 16, 2024
    오늘은정말끔찍한하루예요
    Image
    Image
    user avatar
    애(이병 7-006)
    @0_0____c
    Jan 16, 2024
    앙❤️
    326K
  • user avatar
    애(이병 7-006)
    @0_0____c
    Jun 20, 2025
    이런 자아소멸남 사귀고싶음
    user avatar
    괴물
    @nigellasativa31
    Jun 20, 2025
    이 커플 ㅈㄴ 붐업 필요
    Image
    00:00
    49K
  • user avatar
    애(이병 7-006)
    @0_0____c
    May 3, 2023
    종인이 군대 가는거 존나 슬프고 빡치는 이유 1. 에스엠개새기들이지들끼리처싸우다가미루고미뤄서컴백드댜7웧에잡혓는데이제3년더기다려야함 2. 보라머리가껌정으로바뀜 3. 오세훈머리가짧아짐ㅈㄴ 4. 그냥가는것도아니고군복무규정니바껴서처가는거임 5. 어제 독감걸려서 응급실가서 입원햇음
    44K
  • user avatar
    애(이병 7-006)
    @0_0____c
    Feb 18, 2025
    카이한테왜지랄이야씨발 본업때메목관리한다고 졸업한다는거잔아 미친 아직 어떻게 하는지 보지고 않고 구독안한다 이창섭내놔라 ㅇㅈㄹ 니네그러다 다 큰일나…왜냐묜내가 니네 다 사슴타고 박치기해서 없앨거거든…… ㄱㅅㄲ드라
    user avatar
    진수
    @heunghacnayo
    Feb 17, 2025
    헐 전과자 이창섭 졸업하고 제대한 카이가 신입학한대
    Image
    24K
  • user avatar
    애(이병 7-006)
    @0_0____c
    Sep 6, 2023
    카이 오빠 좋은 이유 하루에 핸드폰에 연락이 10통도 안 오는 찐따라서.. 아이돌 아니였으면 핸드폰도 필요 없었을 사람이라서.. 취미가 3D펜•레고라서.. 팬들이 곰돌이로 모에화하니까 자기의 모든 물건을 곰돌이로 바꿔버리는 부자 멍청이라서..
    68K
  • user avatar
    애(이병 7-006)
    @0_0____c
    Feb 29, 2024
    Replying to @0_0____c
    카이는 그냥 제 사심입니다 그냥 인정해주세요 데뷔 11년차에 음방 일위햇다고 우는 남성 친구와 목격담 떠도 다 팬들이 아는 친구인 30대 찐따 남성 취미가 레고, 쓰리디펜, 조카놀아주기인 남성 아래는 자기 군대(ㅆㅂ)가기전에 울면서 라방에서 한 말입니다 영업합니다
    user avatar
    애(이병 7-006)
    @0_0____c
    Sep 6, 2023
    @: 그만 울려 카이: ..내가 울렸어? 너가 날 울렸어 나는 진짜 울지 않는 사람이야 난 눈물이 없어 내가 유일하게.. 난 핸드폰도 한 개만 있으면 돼.. 근데 너땜에 인스타도 하구 버블도 하고 울기도 하고.. 너가 날 이렇게 만든거야 난 폰 밧데리가 이십퍼 위일 필요가 업는사람이라구
    134K
  • user avatar
    애(이병 7-006)
    @0_0____c
    Feb 1, 2024
    하…….세븐틴이랑하이브빨리이거해결안하냐? 대체이앙콘때문에 개저능ㅈ같은트윗을 하루에몇개나처보는거임
    You’re unable to view this Post because this account owner limits who can view their Posts. Learn more
    65K

New to X?

Sign up now to get your own personalized timeline!

Create account

By signing up, you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and Privacy Policy, including Cookie Use.

Terms·Privacy·Cookies·Accessibility·Ads Info·© 2026 X Corp.
Don't miss what's happening
People on X are the first to know.
Log inSign up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