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시간에 죄송합니다 = 뚜이부치. 라고 배웠는데 원어민 선생님이 그 말 인생 살면서 한 번 들어봤다고 거의 안쓴다했음
너무송구스러워서고개를못들겠다대가리박겠습니다<< 이런 뉘앙쓰라고 시장에서 쓰면 바로 외국인인줄 알고 바가지 씌운다고 중국식 손가락 숫자 챕터로 스무스하게 넘어가심
This Post is from an account that no longer exists. Learn more
근데 ㄹㅇ 곰팡이 조심하셔야함
여름에 기숙사 방 위치가 정수기랑 좀 멀어서 항상 2리터 페트병에다가 물 담아두고 무지성으로 마셔댔는데
어느날 암생각없이 물 마시다가 웬 마리모같은 거랑 눈 마주침..
물에도 곰팡이가 필 수 있다는 걸 그때 처음 깨닫고 3일동안 물뿜는 기계됨 위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