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ㅅㅁ@175_47May 12, 2025Replying to @onlySaveGirls출산이 개 ㅈ도 아니고 출산율 0.6이면 뭐라도 해야지 ㅋㅋㅋ141414142020235K235K
ㄱㅅㅁ@175_47May 13, 2025ㅋㅋㅋㅋ 뒷계정으로 글쓰니까 악플 존나 달리네 ㅋㅋㅋㅋ 트위터에서 벗어나서 현실에서 마주치면 말도 못 걸 년들이 ㅋㅋㅋㅋ55115.7K5.7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