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Sign up
이온
179 posts
user avatar
이온
@2ionion2
Joined March 2025
25
Following
0
Followers
  • Pinned
    user avatar
    이온
    @2ionion2
    Jun 28, 2025
    보수가 어떤 사람들인지 이제 알겠다. 누군가를 착취하여 얻은 호황(그게망상이든실존했든)을 그리워하며 계속 희생해주지 않는 사람을 혐오함. 극우한남은 여혐을 참지 않는 여자를 혐오하고 극우자본가는 노동착취 당하지 않으려는 노동자를 혐오하고 일본극우는 식민지배 당해주지 않는 한국을 혐오
    64
  • user avatar
    이온
    @2ionion2
    Mar 24, 2025
    친구한테 이러는 애들 레즈+애정결핍 같음
    user avatar
    지금 여성시대는…
    @nowyeosi
    Mar 23, 2025
    Image
    1.8M
  • user avatar
    이온
    @2ionion2
    May 1, 2025
    자기가 무슨 이 세상의 모든 진실과 진리를 깨우친 줄 아는 게 ㅈㄴ우욱씹 20살의 불안을 이해할 줄 아는 어른이 되시고 네 인생이나 반성하세욘
    You’re unable to view this Post because this account owner limits who can view their Posts. Learn more
    2.7K
  • user avatar
    이온
    @2ionion2
    May 11, 2025
    아직도 7억명 넘게 굶주림에 시달리는데 쳐먹지도 않을 음식 사서 버리고 인터넷에 전시하고 싸패가 따로 없음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user avatar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나요?
    @museun_happen
    May 10, 2025
    미국에서 유행중인 말차 인증샷
    12K
  • user avatar
    이온
    @2ionion2
    Apr 11, 2025
    뒤틀린게 아님 저때나 지금이나 나는 잘났으니 내가 우매한 너희를 계몽시켜준다는 마인드. 어쩌다 말을 좀 예쁘게 했을 뿐이지 사실 하고 싶은 말은 앞부분임. ~~여기까지왔어요<-여기가어딘데ㅋㅋ우매함의봉우리. 남한테 조언하기 좋아하는 사람은 자기가 정답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음
    user avatar
    Torako
    @Torako_0501
    Apr 9, 2025
    이런글 쓰던 사람이 1년만에 무슨 일이 있어서 저런글을 쓰게 되는거임? 흐트러짐?뒤틀림?
    Image
    6.8K
  • user avatar
    이온
    @2ionion2
    May 2, 2025
    진심으로 용납 불가한 거 아니고 걍 방송상 유머로 소비하는 거라서. 별좆같은얘기->지적하면->저급한 한남들이 보고 저병신들또저러네 우하하 즐거워함->이게 쟤네 방송
    user avatar
    e82
    @foreasyrevenge
    May 2, 2025
    아니 저렇게 지적할줄 아는 여자가 저런말 하는 남자랑 결혼은 왜했노
    13K
  • user avatar
    이온
    @2ionion2
    Apr 30, 2025
    여성인권 지지하니까 트젠이 싫지; 흑인인권 지지자가 트랜스흑인(<-백인)을 지지하겠음? 권력 우위에 있는 자가 약자가 겪는 고통은 전혀 이해하지 못하면서 약자의 좋아보이는 특성만 패션처럼 걸치는 일(ex.가난코스프레, 패션우울증, 흑인패션따라하는백인, 트젠 등)->당연히 화남
    You’re unable to view this Post because this account owner limits who can view their Posts. Learn more
    2K
  • user avatar
    이온
    @2ionion2
    Apr 27, 2025
    이거 통계청이 매년 공개하는 통계인데 그건 대체 어디서 나온 통계임? 40대 자가비율 60퍼인데요? 설마 인서울아파트가 아니면 집이 아니라고 생각하시는지?
    Image
    user avatar
    구운은행
    @basket1on1
    Apr 27, 2025
    여기에도 자꾸 안정적인 직장에서 안 쓰고 돈을 모으면 자가 마련 다 가능하다는데 연령별 자가 보유율이 •40대: 28.7% •50대: 26.9% •60대: 22.8% •청년층(만34세까지): 8.0% 상위 8-20% 내외의 삶이 평범,,,ㅎㅎ 오직 돈만 바라보며 사는 건 평범이 아닙니다. 대부분 그럴 수도 없고.
    2.1K
  • user avatar
    이온
    @2ionion2
    Apr 27, 2025
    멍청한 애들 속여서 현실인식 뒤틀리게 하지마라 좀. 250인이상 기업 종사자는 14퍼고 대기업은 중소기업보다 임금이 2배지만 고임금 아니어도 평범한 사람들 다들 저축해서 유주택자가 56.4%임. 무주택이 평범한 거 아니고 유달리 가난한 거임
    Image
    Image
    Image
    user avatar
    구운은행
    @basket1on1
    Apr 27, 2025
    여기에도 자꾸 안정적인 직장에서 안 쓰고 돈을 모으면 자가 마련 다 가능하다는데 연령별 자가 보유율이 •40대: 28.7% •50대: 26.9% •60대: 22.8% •청년층(만34세까지): 8.0% 상위 8-20% 내외의 삶이 평범,,,ㅎㅎ 오직 돈만 바라보며 사는 건 평범이 아닙니다. 대부분 그럴 수도 없고.
    2.5K
  • user avatar
    이온
    @2ionion2
    Apr 25, 2025
    범죄 저지른 거 맞는데. 1. 남의 폰 뒤져서 연락처 알아냄=정보주체의 동의 없이 다른 사람의 개인정보를 이용하는 행위->개인정보보호법 위반->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 2. 싫다는데 연락->반복적이면 스토킹->스토킹처벌법 위반->3년 이하의 징역 또는 3천만원 이하의 벌금.
    user avatar
    길티아카이브 시즌2
    @Queenarchive2
    Apr 24, 2025
    이게 해고 사유가 되냐? 얼척없네
    Image
    Image
    3.1K
  • user avatar
    이온
    @2ionion2
    Apr 9, 2025
    여자들이 개지랄한 덕분에 된장녀김치녀김여사 거리던 사회가 여자 눈치 좀 보는게 팩트야. 페미열풍 불고나서 틀딱들 나름 검열한다고 웅얼웅얼요즘이런말하면큰일나나 ㅇㅈㄹ함. 여초인셀은 대체 뭐
    user avatar
    🕯깔멩 본점🕯
    @Mennnnnnnng
    Apr 8, 2025
    왜 여초인셀화 이야기가 먼저 나오냐면 인셀화 진행된 시기가 아직은 짧은편이고 이렇게 SNS에서 화두되는걸로 어느정도는 브레이크가 걸릴 단계인거고 남초인셀화는 국가가 나서서 해결해야 할 사회문제 수준이라 그럼
    896
  • user avatar
    이온
    @2ionion2
    Apr 20, 2025
    근데 그건 챗gpt 없을 때도 그랬는데
    Image
    Image
    user avatar
    초등샘Z
    @lukalouisriri
    Apr 19, 2025
    나만 그런 걸 느끼나. 챗gpt가 쓴 문장은 어딘가 모르게 특유의 느낌이 있는데; 요즘 블로그 같은 걸 보다보면 이건 챗gpt가 쓴듯한 티가 나는 글들이 너무 많다. 길고 긴데 읽다보면 알맹이가 없어; 다 읽어도 원하는 정보가 없음; 심지어 요즘 담임에게 보내는 톡도 챗gpt 돌리는 것 같은 느낌?
    3.1K
  • user avatar
    이온
    @2ionion2
    May 1, 2025
    직장인 되면 높은 확률로 남 사정 안 봐주는 씹새끼병 걸려서 챗지피티가 더 위로 잘 해줄듯. 걍 시대차이 나이차이 때문에 어른은 애들 이해 못 함 또래친구나 사겨야
    This Post is from a suspended account. Learn more
    6.9K
  • user avatar
    이온
    @2ionion2
    May 6, 2025
    뭘 먹으면 냄새 존나 난다 보다는 걍 나랑 다르게 먹는 사람 체취를 더 강하게 느끼는 거 같은데. 외국 오래 있다가 한국 온 사람들은 공항 오면 김치냉장고 냄새 난다고 함
    user avatar
    박평식
    @yozm_germany
    May 6, 2025
    살면서 카니보어다이어트(고기만먹는이상한다이어트;;) 하는 사람 두명 만나봤는데 둘다 체취가 굉장해서(negative) 놀람 위생문제에서 오는거 말고 그냥 순수한 체취;; 약간 누린내 같기도하고.. 플라스틱냄새같기도한;;; 근데 채식하시는 사람은 그냥 완전 무취에 가까움
    9.1K

New to X?

Sign up now to get your own personalized timeline!

Create account

By signing up, you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and Privacy Policy, including Cookie Use.

Terms·Privacy·Cookies·Accessibility·Ads Info·© 2026 X Corp.
Don't miss what's happening
People on X are the first to know.
Log inSign up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