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Sign up
알리오 올리오 볼로네제 3세 🇰🇷🇺🇸🇯🇵
62.9K posts
Image
user avatar
알리오 올리오 볼로네제 3세 🇰🇷🇺🇸🇯🇵
@Bluroad
너희는 모두 이 면을 받아 먹어라. 이는 너희를 위하여 바칠 맛있는 면이다.
Joined August 2017
436
Following
265
Followers
  • Pinned
    user avatar
    알리오 올리오 볼로네제 3세 🇰🇷🇺🇸🇯🇵
    @Bluroad
    Jul 15, 2025
    잘가 내 첫째딸 영원한 아기 고양이
    Image
    Image
    Image
    user avatar
    알리오 올리오 볼로네제 3세 🇰🇷🇺🇸🇯🇵
    @Bluroad
    Jul 15, 2025
    우리집 야옹이는 혼자 먼 길을 떠났습니다.
    4.8K
  • user avatar
    알리오 올리오 볼로네제 3세 🇰🇷🇺🇸🇯🇵
    @Bluroad
    Dec 13, 2024
    보통 한국 사람은 떼죽음이란 단어를 씁니다.
    user avatar
    親分
    @cintamaniholder
    Dec 13, 2024
    티 좀 그만 내라고... 알겠으니까...
    Image
    00:00
    Image
    13K
  • user avatar
    알리오 올리오 볼로네제 3세 🇰🇷🇺🇸🇯🇵
    @Bluroad
    Dec 22, 2024
    전라도 쌀은 무서워서 못 먹을거 같다.
    user avatar
    무명
    @amugunajunghae
    Dec 21, 2024
    농민이에요? 간첩이에요?
    Image
    Image
    5.7M
  • user avatar
    알리오 올리오 볼로네제 3세 🇰🇷🇺🇸🇯🇵
    @Bluroad
    Dec 8, 2024
    민주당 쿠데타 하네? ㅋㅋㅋㅋㅋ
    user avatar
    연합뉴스
    @yonhaptweet
    Dec 8, 2024
    [속보] 민주 "尹대통령 즉각 체포해 수사하고 군통수권 박탈해야" yna.co.kr/view/AKR202412…
    12K
  • user avatar
    알리오 올리오 볼로네제 3세 🇰🇷🇺🇸🇯🇵
    @Bluroad
    Jul 22, 2024
    전 6시간 비행에 아무것도 먹지 않고 맥주만 10여캔 마셨더니 요주의 인물로 찍혔습니다. 화장실 가다가 갤리보니까 좌석번호가 포스트 잇에 붙어 있더라구요….
    user avatar
    김오솔희
    @geometryofsleep
    Jul 22, 2024
    네 맞습니다. 종교적인 이유 등이 아닌데 장거리 여행에서 너무 아무것도 안 먹고 있으면 좌석번호 체크 후 요주의 인물로 전달이 됩니다....
    24K
  • user avatar
    알리오 올리오 볼로네제 3세 🇰🇷🇺🇸🇯🇵
    @Bluroad
    Dec 14, 2024
    네. 나는 좆같은 마음입니다 이 씨발새끼야. naver.me/xrS0IE3Q
    4.1K
  • user avatar
    알리오 올리오 볼로네제 3세 🇰🇷🇺🇸🇯🇵
    @Bluroad
    Dec 6, 2024
    정도에 이견이 있긴 하겠지만 정부 기관이 정상적인 업무를 수행하지 못할 정도로 삭감된 예산안을 던지는 행위부터가 내란죄임.
    3.6K
  • user avatar
    알리오 올리오 볼로네제 3세 🇰🇷🇺🇸🇯🇵
    @Bluroad
    Apr 10, 2024
    한동훈도 국힘도 윤통도 욕하기 싫다. 민도가 개돼지면 미래 얘기를 할 게 아니라 맛난 사료 주는게 맞았다니까 그게 지 애미 애비 갈아 만든거라도 맛있으면 잘 처 먹고 행복해 했을텐데 경범죄 하나 통제 못하는 민도에게 국회의원 불법 얘기해 봐야 뭐해
    5K
  • user avatar
    알리오 올리오 볼로네제 3세 🇰🇷🇺🇸🇯🇵
    @Bluroad
    Jun 16, 2024
    그냥 죄송합니다 인정하면 과료로 끝낼 수 있는 걸 경찰을 아래로보고 내가 뭘 잘못했냐 이 짜바리 색히야 지랄하고 개아리 틀면 쳐 맞는게 보통 즉결심판임 경찰이 좆 같아서 그냥 판사에게 넘기는거 과태료 내먄 되는걸 굳이 전과 달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음
    This Post is from a suspended account. Learn more
    21K
  • user avatar
    알리오 올리오 볼로네제 3세 🇰🇷🇺🇸🇯🇵
    @Bluroad
    Dec 28, 2024
    이 시점에 정치인이 아닌 자가 대통령이 된 것이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는 사람은 죽어도 모르겠지 정치인은 타협이 기본인 사람들이다 타협안이 유리한지 불리한지만 계산할 뿐 왜 윤통이 고립되었겠나 이쯤하면 져 주는 척이라도 하며 타협하는게 정치인의 셈법이라서임
    user avatar
    bazar🚀
    @mungtungmun
    Dec 27, 2024
    좌좀들은 싸움 상대를 만만하게 봤어
    Image
    Image
    1.9K
  • user avatar
    알리오 올리오 볼로네제 3세 🇰🇷🇺🇸🇯🇵
    @Bluroad
    Feb 23, 2024
    재밌는게, 대한민국 의료기관은 대형병원, 개인병원 막론하고 건보의 지배를 받거든 근데 문재인이 건보 개박살 냈을때 의사 집단이 이러면 좆된다 한마디 하기는 개뿔 상급 병실, MRI 등 환자 부담 없다고 막 돌려서 건보 뻬먹었거든 의료 붕괴가 걱정이었으면 그 때 일어났어야지
    19K
  • user avatar
    알리오 올리오 볼로네제 3세 🇰🇷🇺🇸🇯🇵
    @Bluroad
    Aug 21, 2023
    나는 윤통이 법의 절차에 따라 하나하나 바로잡아 가고 있다고 생각한다. 초법적인 히어로가 나타나 악당들을 다 죽이고 세상을 구하는 일은 동화에서밖에 일어나지 않는다. 귀찮고 어렵고 짜증나는 법적 절차를 차곡차곡 거쳐서 더디지만 확실하게 합법적으로 이 사회를 바로 잡을 것이라 믿는다.
    2.3K
  • user avatar
    알리오 올리오 볼로네제 3세 🇰🇷🇺🇸🇯🇵
    @Bluroad
    Mar 28, 2024
    누차 말하지만 ‘대한민국은 문정권때 이미 망했음‘ 지금의 정권은 파산관재인 같은거고. 차기 총선과 대선이 어디로 가느냐에 따라 잘 망해서, 망한 사회의 생존자가 새로운 시작을 볼 수 있을 것인가 사회와 함께 그냥 소멸할 것인가가 결정 날 것이라 생각함
    user avatar
    🫒 Ms. Olive (aka 늑대개미소녀)
    @ant__girl
    Mar 27, 2024
    오늘 택시 기사님과 대화에서 느낀 점. 나라 망한것같다
    4.2K
  • user avatar
    알리오 올리오 볼로네제 3세 🇰🇷🇺🇸🇯🇵
    @Bluroad
    Apr 13, 2024
    난 이새끼가 제일 관심없는데가 경기도라고 생각함 ㅋㅋ 행정부소속 선출직 도지사가 뭔 입법부 일에 이리 관심이 많어 ㅋㅋㅋㅋ
    Image
    993

New to X?

Sign up now to get your own personalized timeline!

Create account

By signing up, you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and Privacy Policy, including Cookie Use.

Terms·Privacy·Cookies·Accessibility·Ads Info·© 2026 X Corp.
Don't miss what's happening
People on X are the first to know.
Log inSign up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