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ned
초율
38.4K posts
- 그녀는 도쿄에 세번이나 태극기가 펄럭이고 애국가를 울려퍼지게 한 사람인데...ㅋㅋㅋㅋㅋ 아니 국가대표쯤 되면 매국노들한테 일침 좀 할 수 있지 친일파매국노 맞잖어ㅋㅋㅋㅋ
- 쌍둥이들 평생 내가 뫄뫄니까 쟤가 솨솨다 상태로 살아와서 정작 사진보면 지들이 제일 구분 못한다는 썰이 제일 웃김You’re unable to view this Post because this account owner limits who can view their Posts. Learn more
- 고딩때 생리통으로 보건실에서 쉬었는데 그날 학원에서 같은 학교인 남자애가 자기 오늘 보건실 갔다가 내가 적은 방문사유 봤다고 하는거야 진짜 존나 어쩌라고라서 근데; 햇더니 우물거리더니 아무말도 못함 내가 뭐 창피해하기라도 할줄 알앗는지 아직도 어이가×This Post is from a suspended account. Learn more
- 세모도 머리좋은 애임 아름이는 좀 똘똘한 정도고 뭉치는 걍 장어덮밥임
- 아 무슨 은퇴하신 초등학교때 담임쌤과 성공해서 찾아간 제자같음You’re unable to view this Post because this account owner limits who can view their Posts. Learn more
- ... ...!!아 세월이도 블랙조크인데 나비모양 저고리...미치겟다... 누군가를...뜯어?서? 만든?것같음.......
- 전적이 있었던 키스신
00:00
00:27아 정경호 ㅈ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겨울정원 촬영 중에 냅다 끼어들어서 유연석 쟁취함 극악무도한 키스신 찍어 보려고 한 시간 기다렸대 ㅠ - 헐 그럼 페로몬이 머스크향인 알파를 보고 베타인줄 아는 한국인 오메가가 있을수도 있다고?애들 고체향수에 머스크향들 많이 들어가는거 같아서 생각난건데... 한국인의 1/4은 머스크향을 못 맡는 머스크맹이래... 색맹같이 특정향을 못맡는 그런게 있다더라고....?? 처음 알았음.. 수제향수 클래스 간 사람이 머스크 향 맡더니 아무 냄새 안 난다고 그러더라고....
- 그거생각난다 우리 영어학원쌤 예전에 고등학교에서 단기로 일했는데 애들 담배피는 증거를 못잡으니까 교실 들어가면서 야 나 옷실밥 튀어나온다 라이터있는사람 했더니 몇명이 저요 ㅇㅈㄹ해서 그대로 교무실가있으라햇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IF - 도라에몽을 노린거지... 진구 하나 구제하는 셈 치고 참으면 도라에몽이 딸려오는걸아니 이슬아 영민이 같은 벤츠남 놔두고 안경 찐찌버거한테 가면 어떡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