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Sign up
흔
5,091 posts
Image
user avatar
흔
@ChunSam_33
좋아하면 꼴리는
장르계X
postype.com/@hunbackup
Joined September 2025
87
Following
310
Followers
  • user avatar
    흔
    @ChunSam_33
    Nov 6, 2025
    제가 텐님한테 거미숑 넣은 사람으로 보이시나요? 맞습니다 잘보셨습니다 같이봐요 숭한 콘티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Image
    Image
    8.1K
  • user avatar
    흔
    @ChunSam_33
    Oct 16, 2025
    한지:😆
    Image
    4.6K
  • user avatar
    흔
    @ChunSam_33
    Oct 12, 2025
    내맘대로 현패 했습니다 엄빠 결혼카페 열린다길래 결혼시켜드림 채색 더럽게 어렵네요*^^*
    Image
    3.8K
  • user avatar
    흔
    @ChunSam_33
    Nov 6, 2025
    Image
    8.1K
  • user avatar
    흔
    @ChunSam_33
    Oct 4, 2025
    리바한지 이새끼들 즈그들도 둘이 하는게 정인지 사랑인지 헷갈려했을텐데 한지 조에가 같이 살자고 해서 리바이 얼마나 심란했을지 감도 안옴
    5.6K
  • user avatar
    흔
    @ChunSam_33
    Nov 7, 2025
    한지 부숭따끈 수면양말인데 아저씨 맨발인거 존니스트 웃김
    Image
    Image
    3.6K
  • user avatar
    흔
    @ChunSam_33
    Nov 12, 2025
    한지조에의
    Image
    5K
  • user avatar
    흔
    @ChunSam_33
    Oct 21, 2025
    리바이랑 한지 사귄다고 소문나면 궁금증을 참지 못한 병사 1이 두 분 뽀뽀하실때 병장님이 까치발 드십니까 분대장님이 숙여주십니까?! 해서 기강 빠졌다고 단체 얼차려 받음 🦝 누워서 하면 그런거 필요없어 🐈‍⬛ (샤갈) 너도 대가리 박아 🦝 난왜ㅠ
    1.7K
  • user avatar
    흔
    @ChunSam_33
    Nov 12, 2025
    전후 리바이 몸 여기저기가 아파서 용한 무당 찾아갔는데 시집 못가고 죽은 귀신이 붙었다고함ㅋㅋ 리아비 얼굴 개죽상댐 리바이: 떨어져라 망할똥경…ㄱ“- 한지: (와 이걸 어케알앗지)
    1.8K
  • user avatar
    흔
    @ChunSam_33
    Nov 7, 2025
    리바이 피부 ㅈㄴ강철이고 개두꺼워서 뾰루지같음거 안남 보들맨들아기피부 ㄴㄴ 관리했나봐 하는 피부는 아닌데 정돈되어있음 신기한 피부임,, 리바이 뭐 바르기 귀찮다고 스킨로션 일체형 하나만 바름 팩도 안함 답답하고 끈적하다 싫어함
    2.5K
  • user avatar
    흔
    @ChunSam_33
    Oct 14, 2025
    단장직 물려받고 기분이 너무 우울해진 한지 기분전환 해보겠다고 엘빈도 오토코니까 분명 야한 잡지를 숨겨놨을거야 하고 방 뒤졌는데 200페이지짜리 벽외조사 피드백(어디까지 도달함, 진형에 문제가, 각 팀의 밸런스가, 다음목표 @@) 발견함
    1.9K
  • user avatar
    흔
    @ChunSam_33
    Nov 7, 2025
    시박 이거 ifkk 성공버전 아니냐 옆에 집 뭔데
    Image
    5.2K
  • user avatar
    흔
    @ChunSam_33
    Nov 13, 2025
    한지조애님 진짜 너무하시네요 너덜너덜 리바이 주워서 살려놓고 얼굴도 꼬매주고 붕대도 감아주고 체온도 데워주고 살자고 꼬시기까지 했으면서 나간다간다간다안녕 하고 쑝 날아가버리시면 어떡하죠??????????? 침 바르면 끝이지 반품하는게 어딨어???
    1.7K
  • user avatar
    흔
    @ChunSam_33
    Oct 23, 2025
    🦝도망가자..(사랑해) 🐈‍⬛ ,,,모든걸 버리고 잊고살다이 넌 그럴수 없는 사람이잖아,,(나도 사랑해)
    user avatar
    므
    @zuzozuzi9
    Oct 22, 2025
    도망치자는 말이 격거 내에서 최상위급 사랑고백인거 웃김 사실안웃겨 최상위급사랑고백인이유 군인임(도망치면폐급됨) 상황과자리에책임이있음(등장인물누구든) 도망치면세계잣댈거뻔히앎
    2.9K

New to X?

Sign up now to get your own personalized timeline!

Create account

By signing up, you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and Privacy Policy, including Cookie Use.

Terms·Privacy·Cookies·Accessibility·Ads Info·© 2026 X Corp.
Don't miss what's happening
People on X are the first to know.
Log inSign up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