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Sign up
(11시에 잘거임) 뺌!
183K posts
Image
user avatar
(11시에 잘거임) 뺌!
@Constellar_owl
기력없 / 헤더: 여백님 커미션 / 비팔로 알림 꺼놨어요
Joined May 2015
284
Following
547
Followers
  • Pinned
    user avatar
    (11시에 잘거임) 뺌!
    @Constellar_owl
    Apr 9
    스핀에 문제가 생겼어요 더이상 로그인이 안 되네요 아.... 그렇게 됐습니다. 근데 어차피 가동률 낮은 곳이었어서 ㄱㅊ을듯!
    5.8K
  • user avatar
    (11시에 잘거임) 뺌!
    @Constellar_owl
    Aug 30, 2025
    아 근데 나 k기준으로는 외모정병 별로 없는 편이라고 생각하는데 이 육체가 내가 탑승하고 있는 건담이라는 트윗 본 이후로 지금 내 건담의 파츠들이 신경쓰여서 미치겠음 내 육체 ⬅️ 그러를 그러세요 내 건담 ⬅️ ㅆㅃ개멋있었으면좋겠고4연발미사일도나가고100미터7초에뛰었으면좋겠음
    581K
  • user avatar
    (11시에 잘거임) 뺌!
    @Constellar_owl
    Dec 13, 2023
    성실하게 살던 사람 ⬅️ 에게 나타난 자연재해 같은 인간 (그 자연재해가 당신을 사랑함) 이거 안 좋아하는 법을 모른다
    1.5M
  • user avatar
    (11시에 잘거임) 뺌!
    @Constellar_owl
    Sep 16, 2025
    안 됩니다 자신의 동인환각에 자신감을 가지십쇼 80억 인구중에 오로지 자신만이 보고 있는 고급 망상이라는 것을 항상 기억해야햇!!!!!!!
    320K
  • user avatar
    (11시에 잘거임) 뺌!
    @Constellar_owl
    Apr 9, 2021
    20대 직장 눈낮춰라 이거 너무 싫어..... 주변에서 직장 조건 같은 거 보면... 막 연봉1억 주2일근무 이런거 원하는 사람 없음.... 다들 그냥.... 노동소득으로 인간답게 살고 존중받으며 일하고 초과근무 때문에 건강 망가지지 않는... 그정도 직장을 원하는 것 뿐임....ㅠ......이건 최저선이지ㅠ
  • user avatar
    (11시에 잘거임) 뺌!
    @Constellar_owl
    Apr 30, 2024
    갑자기 동인지라는 걸 만들 수 있는 시대에 태어났다는 게 너무 경이로워서 벌떡 일어남 필부가 그냥 만들고 싶다는 이유로 몇개월 투자해서 뚝딱 책 십수권을 인쇄할 수 있는 시대라니 구텐베르크도 이건 몰랐을 거다 동인지를 만듭시다 동인지를 찍읍시다 동인지 너무 좋아 젠장~
    560K
  • user avatar
    (11시에 잘거임) 뺌!
    @Constellar_owl
    Jun 14, 2020
    난 사실 해리포터에서 보가트 수업을 모두 다 같이 하는 거 너무....무신경하다 생각했음 어린 마음에도.... 만약 내가 진짜 무서워하는게 남에게 정말 보여주기 싫은 거면 어떡해? 창피한 수준이면 다행이고 막....공황 불러일으킬 정도의 트라우마나....어릴 때 노출되었던 범죄나... 이런거 있으면
  • user avatar
    (11시에 잘거임) 뺌!
    @Constellar_owl
    Aug 9, 2020
    NPC에게 잘 대해주세요. 1. 그들도 세계를 구성하는 사람입니다 ⬅️ 상냥한 조언 2. NPC도 역할이 있고 모두를 적대하면 진행이 어렵습니다 ⬅️ 메타적이고 실리적인 조언 3. 배신당할 때 더 재밌으니까 ⬅️ 마조티알러
  • user avatar
    (11시에 잘거임) 뺌!
    @Constellar_owl
    Aug 18, 2019
    #TRPG_세션에서_들은_가장_심한_대사 PC: 나는 아저씨의 재산을 탐하는 게 아니에요 내가 손에 넣고 싶은 건 아저씨의 몸이라구요. GM: PC가 기생생물이라 그런 말을 하는 건 알겠는데 이거 티알피지심한말 태그에 올릴거에요.
  • user avatar
    (11시에 잘거임) 뺌!
    @Constellar_owl
    Aug 23, 2020
    나는 세션 도입부에 농담따먹기로 했던 말이 클라이맥스에 업보로 돌아오는 연출에 약하다
  • user avatar
    (11시에 잘거임) 뺌!
    @Constellar_owl
    Apr 27, 2019
    널 사랑하지만 너 지금 개소리한다 ← 이거 진짜 찐사랑입니다. 솔직히 싫은소리 안 하고 그냥 오냐오냐하다가 맘에 안 드는 짓 하면 손절하는 편이 100배 편합니다.
  • user avatar
    (11시에 잘거임) 뺌!
    @Constellar_owl
    Dec 11, 2018
    숙주나물이 신숙주에서 온거잖아. 그럼 우리가 창렬하다 혜자하다 쓰는 것처럼 조선 사람들도 이 나물 완전 숙주하다 나물 숙주됨 숙주나물 이랬다는 거 아냐 그 생각이 머릿속에서 떠나지 않고
  • user avatar
    (11시에 잘거임) 뺌!
    @Constellar_owl
    Jan 4, 2021
    아니 근데 님들아 생각해봐. 까칠한 북부대공이 나에게만 웃어주면서 '내 맘을 알아주는 건 너 밖에 없구나. 오늘도 잘 부탁한다' 같은 대사를 안정적으로 들을 수 있는 포지션? 여주?ㄴㄴ. 애마입니다.
    user avatar
    (11시에 잘거임) 뺌!
    @Constellar_owl
    Jan 4, 2021
    저는 북부대공이 유일하게 잘해주는....... 애마가 되고 싶은 편 (전장에서 죽고 각성의 계기가 되는 편)
  • user avatar
    (11시에 잘거임) 뺌!
    @Constellar_owl
    Nov 13, 2017
    조금 머리 굵어서는 '결혼 안 하면 혼자 쓸쓸히 죽어~'라는 어른들에게 '글쎄요...독거노인이 전부 결혼을 안 했을까요? 어차피 한 날 한 시에 못 죽으면 부부 중 하나는 독거노인!' 같은 소리 하다가 등짝 맞았다.

New to X?

Sign up now to get your own personalized timeline!

Create account

By signing up, you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and Privacy Policy, including Cookie Use.

Terms·Privacy·Cookies·Accessibility·Ads Info·© 2026 X Corp.
Don't miss what's happening
People on X are the first to know.
Log inSign up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