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Sign up
ˈʃɔːn
109.7K posts
Image
user avatar
ˈʃɔːn
@DrSeon
The road to Hell is paved with good intentions.
Joined March 2011
501
Following
2,352
Followers
  • user avatar
    ˈʃɔːn
    @DrSeon
    Nov 15, 2025
    수능 끝나고 이틀동안 온 자살시도 환자가 지난 6개월간 받은 거 보다 많음··· 지나고 보면 아무 것도 아닌데 ㅜㅜ
    3.1M
  • user avatar
    ˈʃɔːn
    @DrSeon
    Mar 16, 2024
    참고로 저혈당 혼수상태 환자에게 주입하는 포도당이 25 g 입니ㄷㅏ···
    You’re unable to view this Post because this account owner limits who can view their Posts. Learn more
    1.3M
  • user avatar
    ˈʃɔːn
    @DrSeon
    Dec 15, 2021
    감기증상 숨기고 들어와서 응급시술 들어갔는데 뒤늦게 코로나 양성 나와서 병원 마비··· 본인은 살았는데 덕택에 또 몇 명이 구급차를 타고 떠돌게 될 지.
  • user avatar
    ˈʃɔːn
    @DrSeon
    Aug 31, 2022
    아니 기재부에서 소비하지 말라며···
    user avatar
    SBS 뉴스
    @SBS8news
    Aug 31, 2022
    사상 처음으로 5개월째 소비 감소…커지는 침체 경고음 #SBS뉴스 news.sbs.co.kr/news/endPage.d…
  • user avatar
    ˈʃɔːn
    @DrSeon
    Mar 13, 2020
    “코로나19, 10~11월까지 갈 듯” h21.hani.co.kr/arti/special/s… 읽어보면 좋은 기사. 질본에서 중수본으로 넘어가는 시점이 문제였다는 이야기는 계속 나오는구만. 근데 다들 책임 안 질 사람들이고···
  • user avatar
    ˈʃɔːn
    @DrSeon
    Sep 14, 2021
    제발제발제발 보건소에서 검사결과 나올 때까지 집에 계시라고 하면 말을 좀 들으세요. Second opinion(···) 듣겠다고 다른 병원들 돌아다니지 마시고. 덕택에 또 응급실 폐쇄임.
  • user avatar
    ˈʃɔːn
    @DrSeon
    Dec 17, 2021
    이 짤을 어디서 받았더라;;;
    Image
  • user avatar
    ˈʃɔːn
    @DrSeon
    Jun 3, 2021
    허벅지에 갑자기 동전만한 점이 생겼다고 온 환자에게 어차피 비응급 질환이라 피부과 외래로 가시는 게 낫다고 설명해도 계속 응급센터 진료 원한다는 보고 받고는 가서 봤더니 바지 주머니 볼펜에서 잉크가 나와서 묻어있었음. 알콜로 닦아드리고 보냈더니 예상대로 원무과에서 비싸다고 난리가.
  • user avatar
    ˈʃɔːn
    @DrSeon
    Aug 12, 2021
    아니 화이자 부작용에 흉통/심계항진/사지저림은 아무리 뒤져도 없는데 왜 때문에 응급실 환자의 절반이 화이자 접종 후 가슴 두근거리면서 팔다리 저린다고 오는 거지? 진짜 논문 하나 적으라고 몰아주는 건가···
    Image
  • user avatar
    ˈʃɔːn
    @DrSeon
    Aug 20, 2013
    한국인의 "언제 밥 한번 먹자" 의 "언제"가 정확히 언제인지 외국의 스탠포드 대학교의 한 연구가가 밝혀냈다. 스탠포드 측은, 연구결과는 "언제 한번 발표하겠다" 라고 외신기자들은 보도했고 이에 네티즌들은 "언제 한번 보겠다" 등 놀라운반응을 보였다.
  • user avatar
    ˈʃɔːn
    @DrSeon
    Nov 19, 2022
    푸드코트의 갈비탕이나 크림스프에 후추를 치고 맛을 보면 대항해시대가 시작된 이유를 알 거 같은 느낌이 든다.
  • user avatar
    ˈʃɔːn
    @DrSeon
    Aug 18, 2015
    신경과학을 공부하고 있으면 사람은 참 재미있어··· 그리고 중요한 거 1. 기분이 나쁘면 "내가 배가 고픈가? 아니면 어디가 안 좋은가?"를 먼저 확인해 볼 것, 2. 한밤중이나 우울할 때의 판단을 믿지 말 것. 철처하게 비논리적 두뇌 활동임.
  • user avatar
    ˈʃɔːn
    @DrSeon
    Mar 28, 2023
    다들 9 to 4 근무를 원하면서도 관공서나 병원, 마트, 은행 같은 업종은 그 이후에도 운영하는 걸 당연히 여기는 거 같은데···
    459K
  • user avatar
    ˈʃɔːn
    @DrSeon
    Jun 7, 2020
    저희 병원에도 스무개 정도 왔네요. 무슨 의도로 뭘 어쩌라는 건지 모르겠네. 놀리는 건가?
    user avatar
    ㅁ ㅏ ㄴ ㅔ
    @ManeJung
    Jun 3, 2020
    보건복지부에서 각 병원으로 보내준 모양인데, 응급의학과 전문의인 제가 이걸 하고 다니면서 자부심 느끼라굽쇼...?
    Image

New to X?

Sign up now to get your own personalized timeline!

Create account

By signing up, you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and Privacy Policy, including Cookie Use.

Terms·Privacy·Cookies·Accessibility·Ads Info·© 2026 X Corp.
Don't miss what's happening
People on X are the first to know.
Log inSign up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