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Sign up
미요
41.2K posts
Image
user avatar
미요
@Frosted_Dice
20⬆️ / DX3 주력. 그 외 FF14, 타입문, 그랑블루 판타지, 명일방주 / 자놀하고 드림하고 아무튼 그런걸 합니다
인장: 남편님 커미션 헤더: MIXO님 커미션
Joined August 2020
414
Following
373
Followers
  • Pinned
    user avatar
    미요
    @Frosted_Dice
    May 9, 2024
    MAIN 20240509 갱신
    Image
    18K
  • user avatar
    미요
    @Frosted_Dice
    Apr 21, 2023
    Image
    659K
  • user avatar
    미요
    @Frosted_Dice
    Aug 4, 2022
    나는 내 머릿속에서 나온 캐디나 설정인 줄 알고 캐를 짰는데 사실은 내가 의식적으로 기억하지 못하던 레퍼런스가 있었다... 심지어 아주 똑닮이었다... 이게 진짜 난감해지는거 같음
  • user avatar
    미요
    @Frosted_Dice
    Jun 9, 2025
    티알판이 완전 처음인 초심자에게 가르쳐야 할 테이블매너 - 일정 엄수하기, 늦거나 못할 거 같으면 반드시 사전에 조율하기 - 남의 롤플 보고 오글거린다고 하지 말기 - 부끄러워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선언 및 롤플하기 - 타 PC를 캐조종하지 말기, 타 PC와 관련된 선언을 할 때는 반드시 조율하기
    108K
  • user avatar
    미요
    @Frosted_Dice
    May 7, 2024
    @: 티알 할 때 내 롤플 좋앗다고 해주시면 큭큭...!!! 더 칭찬해주십시오... 하고 부들부들댐 이 조온습에 내 대사가 쪼끔 "찢었다"라면 그거만큼 기쁜게 어디잇어. 난 오타쿠라서 그런 칭찬이 좋아 공감트훔
    93K
  • user avatar
    미요
    @Frosted_Dice
    Jun 16, 2022
    @: 티알에서 선 지키는 방법. 잡담방 활용하기 님들아 저 이거 해도 됨? 이 발언 해도 됨? 제캐 급발진 해도 됨? 일상욕 조금 해도 됨? 쌍시옷 안쓸게요. 저 더 질질 끌어도 됨? 저 NPC한테 찝쩍대도 됨? 캐가 님캐 멱살 잡아도 됨? 님캐한테 고백 발언 해도 됨? 저 제 4벽 비슷한 드립쳐도 됨?
  • user avatar
    미요
    @Frosted_Dice
    Jul 17, 2025
    세션 끝나고 아무말도 없음< 이건 괜찮아 나도 피곤하면 세션 끝나고 트터 안들어오고 바로 쿨쿨따 할때많음 세션 끝났는데 그게 없던 일마냥 다른 이야기만 하심< 쪼오끔 서운함 근데 평소에 다른 세션 애프터는 잘 하시는 분임< 여기서부터 불안해지기 시작
    77K
  • user avatar
    미요
    @Frosted_Dice
    Jun 19, 2022
    예. 요시다와 이시카와 인터뷰를 올리고 턴을 마치겠습니다(출처는 지인 번역)
    Image
    Image
    Image
    Image
  • user avatar
    미요
    @Frosted_Dice
    Jun 16, 2025
    쑈씨 이제 할수없는 몸이 됨 룰이 기억나지 않는 건 둘째치고 만약에 전투 들어가면 GM: 당신의 HP가 0이 되어서 사망했습니다 나: 네 좋아요 부활하겠습니다 GM: ? 나: ? 이렇게됨
    115K
  • user avatar
    미요
    @Frosted_Dice
    Jun 9, 2025
    그것도 있음 당신이 선언을 한다면 그에 따른 결과가 있음을 명심해야 합니다 그냥 재미있을 거 같으니까 NPC를 죽이거나 마을에 불을 지르거나 아무튼 비상식적인 선언을 한다면 그에 따르는 결과가 있을 것이고 그것이 당신의 마음에 들지 않을 수 있습니다
    24K
  • user avatar
    미요
    @Frosted_Dice
    Jun 4, 2022
    형님 저녀석 세션 30분 전에 가족 외식 통보받게 할까요
  • user avatar
    미요
    @Frosted_Dice
    Jul 2, 2024
    전 다른 건 괜찮은데 다이스 눈이 좋지 않게 떴다는 이유로 비난 혹은 매도당하기< 극지뢰입니다... 비슷한 맥락으로 어떤 이유로든 간에 전투에서 활약하지 못했을 때(다이스 망함, 기믹이 빌드의 극카운터일 경우 등) 무능하다는 소리 듣는 것도 정말 싫어해요
    189K
  • user avatar
    미요
    @Frosted_Dice
    Jun 11, 2025
    덥크 초반 저 이런 십덕같은 대사 해도 되나요... 덥크 중기 씹덕같은 대사 할거니까 견디세요 현재 자 제가 씹덕같은 대사를 쳤죠? 님을 보고 있죠? 빨리 '그 대사'로 맞받아쳐주세요
    42K
  • user avatar
    미요
    @Frosted_Dice
    Jul 16, 2025
    개인적으로... OO한 사람은 티알하지마라 하는 말 안 좋아함... 티알피지는 결국 사람과 사람 간의 대화와 관계로 이루어지는 놀이이고 모든 게 조율 가능한 요소인데 어떤 부적절한 요소가 있다고 해서 그걸 시작조차 할 자격이 없다고 제삼자가 함부로 말하는거 너무 폭력적으로 다가와
    17K

New to X?

Sign up now to get your own personalized timeline!

Create account

By signing up, you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and Privacy Policy, including Cookie Use.

Terms·Privacy·Cookies·Accessibility·Ads Info·© 2026 X Corp.
Don't miss what's happening
People on X are the first to know.
Log inSign up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