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빈슨 크루소>원래 제목《조난을 당해 모든 선원이 사망하고 자신은 아메리카 대륙 오리노코강 하구 근처 무인도 해변에 표류해 스물 하고도 여덟 해 동안 홀로 살다가 마침내 기적적으로 해적선에 구출된 요크 출신 뱃사람 로빈슨 크루소가 들려주는 자신의 생애와 기이하고도 놀라운 모험 이야기》
난 솔직히 출튀는 별 생각 없음
비싼 돈 내고 수업 안 듣겠다는데... 본인 선택이겠지 수업 안 듣고 그렇게 튀었는데 시험 성적이 잘 나온다면 그건 걔 역량 부분이라고 생각함
근데 출결 챙기겠다고 전자출결 코드 좀 보내달라는 염치 뒤진 애들은 머리 위로 쟁반 깨는게 맞음 내가 왜 도와줘야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