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Sign up
키네틱 아트
47.5K posts
Image
user avatar
키네틱 아트
@KEYnetic_art
love will lead you anywhere
keyneticart.tistory.com
Joined July 2014
138
Following
8,949
Followers
  • user avatar
    키네틱 아트
    @KEYnetic_art
    Jan 27, 2024
    아 ㅠㅠㅠ 기범 인스타스토리에 카니
    Image
    00:00
    839K
  • user avatar
    키네틱 아트
    @KEYnetic_art
    Oct 9, 2021
    기범이 자꾸 눈물나서 뿌에엥 하고 울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
    Image
    00:00
  • user avatar
    키네틱 아트
    @KEYnetic_art
    May 1, 2022
    마침표에 계속 의문을 가지는 기범 너무 웃김
    Image
    Image
  • user avatar
    키네틱 아트
    @KEYnetic_art
    Dec 30, 2018
    Replying to @KEYnetic_art
    '내가 잘하고 있는지'에 대해서 궁금해질 때는 나는 그때라고 생각해. 내가 뭐를 시도했는데 다른 사람들이 다 한마디씩 하면, '아. 나 잘하고 있구나.' 그 소리가 듣기 싫어가지고 다시 나의 원래대로 돌아간다면 그럼 의미가 없어지는 거지
    Image
    00:00
  • user avatar
    키네틱 아트
    @KEYnetic_art
    Mar 30, 2019
    190330 BEST CHOI's MINHO 밤공 모든 날, 모든 순간 무대할때 중간에 무대 뒤 영상으로 민호 예전 모습들 쭉 나오는데, 그 앞에 서서 노래 부르고있는 민호 모습이 같이 보이면서 괜히 울컥했던 부분 ㅠㅠ...
    Image
    00:00
  • user avatar
    키네틱 아트
    @KEYnetic_art
    Mar 26, 2019
    기범 사진 붙여놓은거 봐 ㅠㅠ....
    Image
    Image
  • user avatar
    키네틱 아트
    @KEYnetic_art
    Jun 25, 2023
    다시 한번 영원을 다짐한 순간
    Image
    00:00
    108K
  • user avatar
    키네틱 아트
    @KEYnetic_art
    Dec 17, 2023
    아니 김기범 최민호 둘이 탬콘 보러와서 이렇게 등장한 거 진짜 황당하고 웃기다고 ㅠㅠㅠㅠ
    Image
    00:00
    113K
  • user avatar
    키네틱 아트
    @KEYnetic_art
    Jul 9, 2023
    이 순간들이 너무 눈물 나게 소중해 ..
    Image
    00:00
    87K
  • user avatar
    키네틱 아트
    @KEYnetic_art
    Jan 16, 2016
    Replying to @KEYnetic_art
    70. 나는 샤이니를 이만큼 좋아한다 ! 7글자로 말하기 🙆💕 이 영상 너무 사랑스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Image
    00:00
  • user avatar
    키네틱 아트
    @KEYnetic_art
    Mar 7, 2021
    마지막 엔딩하고 나서 태민이랑 기범이 하이파이브 하는 것 좀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Image
    00:00
  • user avatar
    키네틱 아트
    @KEYnetic_art
    Jan 25, 2016
    Replying to @KEYnetic_art
    83. 전설의 2009 가요대전 2번 카감님의 범키뮤직 기범 직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 진짜 직캠처럼 따라 내려가는거 최고지
    Image
    00:00
  • user avatar
    키네틱 아트
    @KEYnetic_art
    Oct 22, 2022
    팬들의 사랑한다는 외침에 자기도 너무 사랑한다고, 너무 사랑한다고 자주 못해서 미안하다고 하는 기범이. 그리고 마지막 곡 소개 해놓고 난 뒤에도 계속 너무 고마웠다고, 여러분들에게도 좋은 하루가 됐길 바란다고 진심 어린 말 덧붙이는 기범이를 나는 그저 사랑할 수밖에 없다 ..
    Image
    00:00
  • user avatar
    키네틱 아트
    @KEYnetic_art
    May 28, 2023
    "우린 계속 여기 있을 거고요, 여러분들이 찾아오면 우릴 볼 수 있게 할게요"
    Image
    00:00
    Image
    00:32
    user avatar
    키네틱 아트
    @KEYnetic_art
    May 28, 2023
    230528 샤이니 15주년 팬미팅 "저희는 언제나 이 자리에 있을 거예요. 그러니까 여러분들이 언제든 저희를 찾아와주시면 저희는 아주아주 기뻐할 거고요."
    147K

New to X?

Sign up now to get your own personalized timeline!

Create account

By signing up, you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and Privacy Policy, including Cookie Use.

Terms·Privacy·Cookies·Accessibility·Ads Info·© 2026 X Corp.
Don't miss what's happening
People on X are the first to know.
Log inSign up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