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ned
랑해
10.7K posts
연공계 | 메인트 확인 부탁!
- 더못보는거아님? ㅈㄴ저능해보여매번 하는 방법인데… 시험날에 부적삼아 안경 씌우거나 안경 쓴 인형 데려가면 시험을 잘 봐요..
- 물 있는 데에선 ㅈㄴ 꼭 잡고 있음 ㅜㅜㅜㅜ떨쭈까바 집에서만 손펴서 파~!! 하는거 기엽다
- 이때의 가나디지금 가나디도 좋지만 이때의 가나디가 더 좋긴 해... ㅈㄴ 돌아이인 것 같아서 커여움
- 뭐가 소름이라는 거지? 했는데 페인트 까진 줄 알았던 게 다 병조각이었음 ㅈㄴ소름돋네This Post is from a suspended account. Learn more
- 진짜 씨발 괜찮은 장르 보는 순간 욱일기 욱일기 ㅈㄴ 지겹다 정신 머리 똑바로 처박힌 작가가 없네 ㅅㅂ 제발 스스로 자살을 하지 마셈제발This Post is from an account that no longer exists. Learn more
- 우리나라도 재난문자 소리 일본처럼 바꾸면 안 되냐? 경각심 주는 건 좋은데 이건 씨발 대피하기 전에 소리에 기절해서 뒤짐;
- 계속 말한다 남혐이 아니라 비도덕 혐오라고 근데 좆같은 소리 싸지르는 새끼들 99가 남자일 뿐이라고Replying to @NC_Seori무슨말씀하셧냐면요~~~ 노무현이 좋습니다 이기!! 라는말을 남기고 도망가심 그래서 사회자분이 잡으러갈수도없고..에휴 이러시고 마음 다잡게 도와주심
- 옥춘사탕말고 그 옥춘사탕인데 가운데 과자 있는 게 ㄹㅇ 개맛도린데You’re unable to view this Post because this account owner limits who can view their Posts. Learn more
- @내 경험상 22년과 20년과 18년은 돌아오지않음이거 후속편 2년째 기다리는중인 사람들 리트윗좀 눌러봐봐 나만 생각날때마다 이 분 포스타입 기웃거리는게 아닐거 같은데 ㄹㅇ로
- 라섹해서 폰트 키웠는데 걍 늙은이 취급 받고 있는 거 눈물 남난 이 사람이 너무 궁금함 어쩌다가 겨울왕국이 나오자마자 한스 구레나룻 봇을 굴리게 됐을까
- 아니 근데 디엠으로 개꼽게 답장주는 연예인들은 자기 이 발언이 SNS에 퍼질 거라는 생각을 안 하는 거임?계엄령에 제가 왜 목소리 내야하냐는 임영웅..ㄷ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