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Sign up
운!
9,284 posts
Image
user avatar
운!
@Un_Crying
멋징 위주 덕질 😈😇 #GoodOmens 무채색 깃털날개 달린 까리한 인외 발견시 생포 바람
비팔 알림 끔
Joined March 2021
85
Following
104
Followers

New to X?

Sign up now to get your own personalized timeline!

Create account

By signing up, you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and Privacy Policy, including Cookie Use.

Terms·Privacy·Cookies·Accessibility·Ads Info·© 2026 X Corp.
Don't miss what's happening
People on X are the first to know.
Log inSign up
  • Pinned
    user avatar
    운!
    @Un_Crying
    Jun 7
    술 한잔 했고요 멋징3 봣습니다 이 시간부로 멋징3는 정사가 아닌 것으로 취급합니다 내가 써도 더 잘 쓰겟다ㅅㅂ
    59
  • user avatar
    운!
    @Un_Crying
    Apr 14, 2021
    나: 코어근육만 잇다면 뭐든 할 수 잇어 악마에게 영혼이라도 바치겟어 악마: 그렇다면 매일 코어운동 30분과 바른자세로 앉기 누워잇지 말기를 실천해라 나: 너 진짜 분위기 못 읽어?? 내가 영혼을 팔겟다잔아 지금
  • user avatar
    운!
    @Un_Crying
    Jun 14, 2021
    그러게... 앞으로 누가 자기 조상이 왕족이나 양반이었다고 자랑하면 "어때 몰락한 기분이?"라고 해줘야겟다...
    user avatar
    아이고
    @samtalkigo
    Jun 14, 2021
    노비 집안이라는 게 솔찌 그렇게 부끄러운 일인지 모르겠음 지금은 21세기 민주주의 사회고 조상이 노비였다는 건 남을 착취하지 않았다는 말이잖여
  • user avatar
    운!
    @Un_Crying
    Sep 13, 2023
    이런 거 보면 어케해야 여신의 노여움을 사지 않을까 고민하게 됨.. 사과를 이쁘게 깎아서 아프로디테한테 껍질 주면서 햇살처럼 찬란한 겉옷을 드립니다 헤라한테 과육 주면서 여름동안 씨앗을 지킨 수호자를 드립니다 아테나한테 씨앗 주면서 다음해를 기약할 지혜를 드립니다 하면 뚜들겨 맞을가?
    3.5M
  • user avatar
    운!
    @Un_Crying
    Sep 23, 2023
    정서의 역치가 낮아서 감정이 쉽게 격해지는 거랑 공감능력이 높은 건 완전히 다른 건데 이 둘을 동일하다고 착각하는 순간 재앙이 시작댐
    user avatar
    개병규
    @kyubalnom
    Sep 22, 2023
    감정적인 사람 느개비같이 피곤하다 근데 거기에 지가 공감능력 높고 다정한 사람이라는 착각까지 한다..? 진짜 상종도 하기 싫음
    369K
  • user avatar
    운!
    @Un_Crying
    Jul 12, 2021
    그럼 제가 천만원 받고 40퍼 세금 낼 테니깐 님은 185만원 버세여
    user avatar
    종암의 별
    @9506077
    Jul 12, 2021
    천만원 버는 사람의 세금은 40%이지만 185만원 버는 사람은 거의 없다~
  • user avatar
    운!
    @Un_Crying
    Oct 1, 2023
    성매매는 근절되어야 하며 그 과정에서 피착취자들이 소외돼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는데, 장미우산 이모지를 보면 제가 깜짝깜짝 놀라는 이유는 이 인알 트윗 내용과 같아요... 몇 년 전에 장미우산 달고 성매매 양지화 추진하고 어린 여자들에게 별 거 아닌 양 끌어들이려는 놈들을 실시간으로 봤거든
    user avatar
    🌻유랑객🌻
    @jacharacter
    Oct 1, 2023
    실 장미 우산은 성매매 피해여성들을 지원•연대한다는 상징적 의미가 있었는데 이걸 성매매 피해 당사자인 동시에 가해자인 포주(알선자)랑 성매매 못 잃는 진보그남이 빌미 삼으려고 들러붙어서 오염된지 오래라 걸러서 보는게 나음 ㅇㅇ
    601K
  • user avatar
    운!
    @Un_Crying
    Jun 9, 2021
    궁금한 게 여자는 가슴이 작으면 가슴이 없다고 하잖아 그러면 고추가 작으면 고추가 없다고 해야 되는 거 아닐까?
  • user avatar
    운!
    @Un_Crying
    Dec 1, 2021
    사시 9수 하셧다는데 대선도 9수하시면 좋겟네 ㄴ 대선 9수면 45년아닌가요 ㄴㄴ 예
    You’re unable to view this Post because this account owner limits who can view their Posts. Learn more
  • user avatar
    운!
    @Un_Crying
    Aug 13, 2021
    써브웨이 빵은 설탕함량이 10%라서 아일랜드에서는 빵이 아니라 과자로 분류됩니다 다이어트용으로 섭웨는 비추예용
    user avatar
    뭔?너원?
    @KimYoonHaBoom
    Aug 12, 2021
    Replying to @KimYoonHaBoom
    나만 알고 있으려고 했는데 내가 착하니까 공유하는 인생 꿀팁
  • user avatar
    운!
    @Un_Crying
    Oct 1, 2023
    Replying to @Un_Crying
    아니 그때 진짜 트위터 개돌았었어요 포주가 자기 업소 홍보하고 거기서 일하고 있다는 자칭 여성(?)이 너무 행복하고 돈 많이 벌어서 좋고 다들 잘해주고~~ 이렇게 일화를 올려요. 근데 거기에 진짜 넘어가는 미성년자분들이 있어서 다들 뛰어와서 뜯어말리고... 개끔찍했어요
    1.7M
  • user avatar
    운!
    @Un_Crying
    Sep 23, 2021
    ㅁㅈ 글고 사람을 극한의 상황에 몰아넣은 뒤에 보이는 반응을 갖다가 이게 진짜 인간의 본모습이라느니 그러는 것도 싫어 인간의 진짜 본성ㅋㅋ 위선자들ㅋㅋ 이러는 사람들이야말로 평범한 일상에서 어떤 평범한 선행이 오고가는지 어떤 노력들이 관심도 없으면서
    This Post is from a suspended account. Learn more
  • user avatar
    운!
    @Un_Crying
    Oct 15, 2021
    누가 한남들 사이에 파인애플로 딸치면 개쩐다고 소문 좀 내 봐.. 산미로 단백질 녹아서 피부 다 벗겨지게
    This Post is from an account that no longer exists. Learn more
  • user avatar
    운!
    @Un_Crying
    Jun 9, 2021
    Replying to @Un_Crying
    아니근데 생각해봐... 여자가슴 작으면 가슴이 없다고 하거나 빈유라고 하자나 근데 멀쩡히 존재하는 가슴인데 뭐가 없고 뭐가 비엇어... 상상의 기준을 정해놓고 그거에 안 차니까 비엇다고 하는 거자나... 이제부터 작은 고추는 당당하게 고추가 없다! 빈추! 라고 하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