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Sign up
흐미…
56.5K posts
Image
user avatar
흐미…
@WoW_sr
비 맞으면 죽냐?
Joined November 2010
124
Following
2,199
Followers
  • user avatar
    흐미…
    @WoW_sr
    Aug 2, 2024
    요아정(요거트 아이스크림) 만드는 방법 정리했어요! 누군가에게는 도움이 되었기를~~(^^)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user avatar
    흐미…
    @WoW_sr
    Aug 1, 2024
    요아정을 만들었다.. 거의 90%일치 한다 (둔한 내 입엔 100% 똑같음)
    6.9M
  • user avatar
    흐미…
    @WoW_sr
    Jul 16, 2025
    이거 그거 아냐 그냥 괜히 냉장고 문 한 번 열어 보는거
    user avatar
    베리베르망치
    @Verrthecat
    Jul 16, 2025
    고양이 인식하면 녹화 떠주는 급식기를 샀는데 우리 고양이 낮동안 밥통 보고가기 48번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Image
    00:00
    1.1M
  • user avatar
    흐미…
    @WoW_sr
    Jul 8, 2023
    너무 착하고 성격 좋고 예쁜 물개 같아❤️
    user avatar
    5dock
    @5dock_5dock_
    Jul 8, 2023
    은지언니 사진 한 장에 기분 너무 좋아졌어
    Image
    1.4M
  • user avatar
    흐미…
    @WoW_sr
    Nov 20, 2023
    페이커 스트레칭 하루에 백번씩 해줘야함.. 할 때마다 등짝에서 우두두둑 소리나고 아주 씨원함
    Image
    GIF
    Image
    GIF
    Image
    Image
    3.1M
  • user avatar
    흐미…
    @WoW_sr
    Jan 28, 2022
    얘들아 연휴라고 예외없어
    Image
  • user avatar
    흐미…
    @WoW_sr
    Jul 30, 2024
    우리 강아지 먹일 화식 알아보다가 리뷰 보고 눈물 터짐
    Image
    469K
  • user avatar
    흐미…
    @WoW_sr
    Apr 16, 2023
    헐 원숭이 진짜 착해 말도 안돼
    1.1M
  • user avatar
    흐미…
    @WoW_sr
    Nov 27, 2021
    가짜파티 진짜파티
    Image
    Image
  • user avatar
    흐미…
    @WoW_sr
    Feb 23, 2023
    알배추말이구이 알배추 뜯어서 전자렌지 3분! 그리고 숨이 죽은 배추를 돌돌 말아서 기름 약간 두른 팬에 살짝 구워서 간장소스나 스리라차소스에 찍어 먹으면 배추전과 배추찜 그 사이의.. 맛있는 배추요리 완성~~
    Image
    Image
    Image
    462K
  • user avatar
    흐미…
    @WoW_sr
    Aug 8, 2022
    “윤 자택서 실시간 보고 받으며 호우 피해 점검” 이거랑 집에서 sns로 상황 지켜보면서 어떡해 어떡해 하고 있는 나랑 크게 차이가
  • user avatar
    흐미…
    @WoW_sr
    Aug 1, 2024
    요아정을 만들었다.. 거의 90%일치 한다 (둔한 내 입엔 100% 똑같음)
    Image
    Image
    Image
    Image
    user avatar
    흐미…
    @WoW_sr
    Jul 31, 2024
    요아정 반죽(?) 만들어서 냉동실에 넣어놨다..! 일단 맛은 요아정이랑 똑같음 이제 질감이 관건이다 질감만 완벽하다면 성공!!
    5.4M
  • user avatar
    흐미…
    @WoW_sr
    Jul 27, 2020
    모네 그림 속에 들어간 것 같았어
    Image
    Image
    Image
    Image
  • user avatar
    흐미…
    @WoW_sr
    Feb 21, 2025
    두부김무침 진짜 맛있어서 며칠 째 만들어 먹고 있다 거의 하루 두부 3모도 먹을 수 있음… 근데 내 입맛엔 대파를 아주 잘게 다져야 더 맛있는 듯^_^ 대충 다졌더니 생대파의 식감과 향이 너무 거슬려서… 아무튼 넘 맛있음
    Image
    You’re unable to view this Post because this account owner limits who can view their Posts. Learn more
    495K
  • user avatar
    흐미…
    @WoW_sr
    Sep 7, 2023
    다람쥐밥 뺏어가지 말고 엽떡이랑 피자 시켜 먹어라
    user avatar
    책방피노키오
    @PinokioBookshop
    Sep 7, 2023
    오늘 남산에서 추격전(?)끝에 잡은 도토리 도둑이 버리고 간 도토리. 족히 10kg 정도는 될듯. 요즘 야윈 청설모들이 보이던데… 나쁜 인간들. 여러분 산에서 도토리 가져가는 인간들 꼭 신고하세요.
    Image
    194K

New to X?

Sign up now to get your own personalized timeline!

Create account

By signing up, you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and Privacy Policy, including Cookie Use.

Terms·Privacy·Cookies·Accessibility·Ads Info·© 2026 X Corp.
Don't miss what's happening
People on X are the first to know.
Log inSign up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