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Sign up
ㅇㅍ
30.6K posts
Image
user avatar
ㅇㅍ
@_yopic
실언모음집
Joined August 2010
270
Following
3,898
Followers
  • Pinned
    user avatar
    ㅇㅍ
    @_yopic
    Apr 4, 2025
    조금은 진지하게.. 아저씨들은 저를 팔로우하지 말아주샸으면 합니다 ..~^^ 사유는 그냥 시름요 ㅠㅠ ^^ ; ; 아줌마들은 환영 ㅋ 젊은이들은 맘대로 하세용 ~~ 행.쇼 @}>->----
    44K
  • user avatar
    ㅇㅍ
    @_yopic
    Jan 1, 2023
    난 여전히 애새낀데 나이가 왜이러지 좀 이상하네
    1.3M
  • user avatar
    ㅇㅍ
    @_yopic
    Feb 11, 2025
    울엄마 손큰거 어캄ㅋㅋ 저 집에 이제 두 명밖에 안 사는데 보름나물 덕선이 엄마처럼 했대
    Image
    822K
  • user avatar
    ㅇㅍ
    @_yopic
    Feb 14, 2025
    애착인형 결국 이거로 주문함ㅋㅋㅋㅋ 막상 애들한테 선택 못 받으면 말짱 꽝이라지만 .. 지나칠 수 업는 뚠빵미
    Image
    Image
    1M
  • user avatar
    ㅇㅍ
    @_yopic
    Jun 27, 2024
    ㅋㅋ 조카랑 고양이 친해지길 바람
    Image
    656K
  • user avatar
    ㅇㅍ
    @_yopic
    Jul 1, 2025
    얘네 근황
    Image
    Image
    Image
    user avatar
    ㅇㅍ
    @_yopic
    Jun 27, 2024
    ㅋㅋ 조카랑 고양이 친해지길 바람
    391K
  • user avatar
    ㅇㅍ
    @_yopic
    May 13, 2020
    사람이 지속적으로 지치면 누구한테 힘들다고 말할 힘도 없어서 그냥 전반적으로 매사에 좀 닥치는 스타일이 되는 것 같음
  • user avatar
    ㅇㅍ
    @_yopic
    Jul 8, 2024
    근데 구립수영장 등록 너무 심하게 빡세서 나라에서 이상한데 돈쓰지 말고 동네마다 수영장이나 하나씩 더 지어서 운영했음 좋겠다고 맨날맨날 백번천번 생각중.. 울나라 가뜩이나 유흥컨텐츠도 별로 없어서 운동이나 스포츠로 취미생활하는 현대인들 많아지고 있잔니 스포츠시설에 세금 좀 팍팍쓰라
    867K
  • user avatar
    ㅇㅍ
    @_yopic
    Aug 4, 2019
    Black nose sheep 대박 귀여운 생명체... 미쳤
    Image
    Image
    Image
    Image
  • user avatar
    ㅇㅍ
    @_yopic
    Mar 27, 2024
    난 진짜 말 한마디의 힘을 믿음 ㅎㅎ 아직 인생 반도 안 살아봤지만 건조하고 뾰족한 말을 자주 쓰는 사람들 조차도 본인의 언어대로 미러링 하면 은근히 싫어하고 유하게 말해주는 걸 더 좋아한다는 나름의 결론을 내림 아이러니하게도 다들 그랬음
    544K
  • user avatar
    ㅇㅍ
    @_yopic
    Jul 19, 2020
    탈렌티 젤라또 이거 무엇... 씨유에서 아이스크림 훑다가 첨보는 미국 브랜드 보이길래 집어왔는데 뭐야 너무 맛있음.. 시칠리안 피스타치오는 진짜 피스타치오 알알이 박혀 있고 알폰소 망고 소르베또는 망고 풍미랑 질감 미쳤음 한입 먹고 눈 띠용됨
    Image
    Image
  • user avatar
    ㅇㅍ
    @_yopic
    Nov 15, 2018
    눈누라는 사이트에서 상업적 이용 가능한 폰트 쭉 보고 있는데 담당자님 이렇게 의식의 흐름대로 예문을 작성해버리시면
    Image
    Image
    Image
    Image
  • user avatar
    ㅇㅍ
    @_yopic
    Nov 6, 2025
    둘이 내 뱃속에 있을 때 자세로 자네 ㅋㅋ 이렇게 보니까 새삼 신기하다..
    Image
    124K
  • user avatar
    ㅇㅍ
    @_yopic
    Jul 3, 2024
    난 그릇 잘 모르는 편인데(디깅하면 예쁘고 견고한거 많겠지만 낸테는 과소비가 될거라.. 걍 모른채로 삶ㅋㅋ) 이런 내게도 식기 세계관 최강 브랜드들이 있음ㅎㅎ ✔️기준: 군더더기 없는 외형+질리지 않음+내구성 굿+착한 가격=손 자주 감 🥛컵: 듀라렉스 피카디 / 🍽️식기: 시라쿠스 뉴욕&메이플 라인
    Image
    Image
    Image
    517K

New to X?

Sign up now to get your own personalized timeline!

Create account

By signing up, you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and Privacy Policy, including Cookie Use.

Terms·Privacy·Cookies·Accessibility·Ads Info·© 2026 X Corp.
Don't miss what's happening
People on X are the first to know.
Log inSign up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