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restricted adult content. This content might not be appropriate for people under 18 years old. To view this media, you’ll need to log in to X. Learn more
그리고..
난 진짜 출산율을 해결하고 싶은 거면
정상 가족 이데올로기에서 벗어나야 한다고 말하고 싶었음 미혼모를 더 지원해주고 정자은행을 합법화해서 결혼 없이 아이 낳고 싶은 여성들에게 선택권을 줘야 한다고
지금 생각해보면 그냥 말할 걸
그땐 별로 용기가 없었나봐 다음엔 꼭 말해야지
이거 진짜임
좀 역겨운 썰인데
스무살 때 만나던 전남친이
선배들한테 들었다던 허위신고 꽃뱀 썰을 품
그 사람 행동은 잘못됐으니 같이 욕해줌
그후에 모텔비 나더러 내달라하더라;
남자가 내면 나중에 여자 꽃뱀이 신고했을 때 방어할 수단이 없다고
ㅋㅋㅅㅂ 즉시 이별
그후로 한남과 연애 관둠
모욕을 견딘 여자에게는 더 큰 모욕이 주어진다는말 진짜 명언임 개념녀테스트 통과하면 데통이 주어지고 그다음은 반반결혼이고 그 다음은 시험관시술 반띵이 오고.....한녀들은 순응하고 모욕도 감내하라고 사회적으로 가스라이팅 당하는경우가 주변에 너무 많음......지켜보는 나까지 고통받는 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