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Sign up
단비을
14.5K posts
Image
user avatar
단비을
@bieul052
잠시 왔다 가는 삶
2N | 일상계 | 혼잣말, RT 다수
Joined September 2021
319
Following
105
Followers
  • user avatar
    단비을
    @bieul052
    Dec 30, 2024
    아니 걍 댓글 존나 명문인데ㅋㅋ 연애 무서워서 안한다는 건 교통사고 날까봐 차 못 탄다는 것과 같아요ㅠㅠ 이지랄하는 댓글 때문에 개빡쳤는데ㅋㅋㅋㅋㅋㅋ
    Image
    Image
    00:42
    user avatar
    감자소녀
    @pouttatto
    Dec 29, 2024
    아니 진짜 너무 공감되고 웃겨서 깔깔웃음 ㅠㅠㅠ ˗ˋˏ 왜~~~~~~~~~? ˎˊ˗ 이거 진짜 너무 많이 들어본 톤이라 ㅠㅠ하 미치것다 진짜 연애안하는사람을 대체 왜? 안쓰럽게 보는거임ㅠ 서로가서로를영원히이해할수없듬..
    2.1M
  • user avatar
    단비을
    @bieul052
    Jul 21, 2024
    동영상 주인 분께서 퍼갈 땐 출처 남겨 달라고 해서 링크 첨부하고 갑니당 youtube.com/shorts/s1A7YRi…
    Image
    This Post is from a suspended account. Learn more
    545K
  • user avatar
    단비을
    @bieul052
    Nov 27, 2023
    여대 평가절하 안타까움 난 6년 공학 다니다가 여대 왔는데 존나 이렇게 자유로울 수가 없어 총장도 여자 총학도 여자 운동선수도 여자 ROCT도 여자 학생회도 여자에 여자 교수 비율도 높아서 여자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발휘하는 걸 직접 보는 게 정말 너무 좋았음
    This Post is from an account that no longer exists. Learn more
    2.6M
  • user avatar
    단비을
    @bieul052
    Jan 13, 2024
    여자는 13세여도 이제 중학생 되는데 언행을 조심해야지, 몸가짐을 바르게 해야지, 왜 이렇게 왈가닥이니 이러고 남자는 33세여도 항상 아이이고 남편 ‘키우는’ 것 같고 철이 늦게 든다며 부둥부둥하는 대한민국 요약ㅋㅋㅋㅋ
    user avatar
    뭐래🤏(좌좀이란 말 존나 병신같음)
    @mwolae16
    Jan 12, 2024
    얼마전에 한녀들이 19세 여돌이 칼국수 못먹어봣다 한걸로 존나 뒤집어져서 어린애 언행은 좀 넘어가라고 햇더니 인용에서 19세가 뭐가 어른이냐 성인이라고 개지랄들하던데
    351K
  • user avatar
    단비을
    @bieul052
    Apr 21, 2024
    이거 프로그램 모르는 분들에게 설명 한국 현역가왕에서 총 7명을 뽑고, 일본 트롯재팬걸즈에서 총 7명을 뽑아서 그 14명끼리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 저 한일가왕전임 그래서 저 프로그램 한국이랑 일본에 동시에 송출됨 부모님이 ㅈㄴ 좋아해서 알게 됨 하...
    user avatar
    𝕣𝕒𝕤𝕙𝕒
    @of__rasha
    Apr 21, 2024
    뭔 처음 보는 프로그램에 우타고코로 리에가 나왔다길래 봤는데 아니 무슨 어떻게 목소리가 그대로지 진짜 미침
    Image
    00:00
    619K
  • user avatar
    단비을
    @bieul052
    Nov 20, 2024
    넷플릭스 상위권 애니고 현재 인기 있는 애니라는 말 꺼내지도 마라 진짜 저런 장면에 불쾌함을 느껴야 정상인 거임 1화 빼고 나머지는 괜찮은 게 아니라 1화라도 저러면 안 되는 거임 여자 저렇게 취급하는 거에 동아시아는 너무 익숙해져있음
    This Post is from a suspended account. Learn more
    428K
  • user avatar
    단비을
    @bieul052
    Dec 9, 2023
    딴 얘기긴 한데, <잠깐, 애덤 스미스씨 저녁은 누가 차려줬어요?>에서 이 문제 통렬하게 지적함ㅋㅋ 그가 저녁 식사를 할 수 있는 건 어머니의 집안일 때문이었음을 아주 쉽게 간과했다고, 이익 추구를 위한 돈을 벌 수 있었던 것도 어머니, 아내, 누이 덕분이었다고 지적함
    Image
    Image
    Image
    user avatar
    김만두🍜
    @mandumyam
    Dec 8, 2023
    난 이거 때문에 모든 남자의 업적을 과소평가함… 한참 인지도 오르는 남자 전문가들 방송이랑 유튜브 나오면서 가르치고 훈계하고 호통치고 삶의 처연함에 대해 이야기하지. 그거 보면 솔직히 제일 먼저 저 남자는 스스로 밥 해먹고 본인 옷 빨래하고 먼지 털고 화장실 청소 하며 살지가 궁금해짐
    583K
  • user avatar
    단비을
    @bieul052
    Apr 29, 2024
    제발 한국인들아... 아이브 노래 좀 들어줘라 시발 아이브 인스타 들어갔더니 중국인들이 지들 문화라고 댓글 테러했다 진짜 개빡친다
    user avatar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나요?
    @museun_happen
    Apr 29, 2024
    현재 SNS에서 중국의 문화를 도둑질했다며 사이버불링 당하고 있는 아이브 뮤비 일러스트 작가
    Image
    Image
    417K
  • user avatar
    단비을
    @bieul052
    Apr 22, 2024
    역시 하이브~ 노이즈 마케팅 하나는 기깔나게 잘한다니까~ 이렇게 이슈 하나 크게 잡아서 퍼트리고 나서 곧 논란 인지하고 팬덤명 바꿀 거 누가 모름 엔믹스 릴리를 소속사에서도 모를까 난 근데 하이브 노이즈 마케팅 방식이 싫음 사람 존나 피곤하게 하고 아이돌들이 불쌍함 걍
    user avatar
    mokseo
    @mokseo0
    Apr 21, 2024
    헐. 아일릿 팬덤명 릴리 lilly
    Image
    438K
  • user avatar
    단비을
    @bieul052
    Dec 6, 2023
    어디가서 우리나라가 인터넷 강국이라는 쌉소리 하지 마라 진짜 통신 3사 이 새끼들 때문에 피해 보는 게 얼마냐 인터넷 강국은 무슨 돈 제일 많이 내고 피해는 3사 제외 나머지가 싹 보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존나 빡치네
    This Post is from an account that no longer exists. Learn more
    203K
  • user avatar
    단비을
    @bieul052
    Feb 23, 2024
    잠을 줄임 -> 컨디션 난조 -> 집중력 저하 -> 자꾸 정신산만해지고 딴짓함 -> 자괴감 -> 공부 더 해야지 -> 잠을 줄임 수험생의 삶 무한반복...
    user avatar
    탐정토끼 - 동의 없는 개인정보원본 AI활용 법안 반대 청원 🌱
    @stelo_kim
    Feb 22, 2024
    자꾸 하루에 15시간 공부한다느니 18시간 몰입의 법칙으로 공부한다느니 유해한 노력 서사들을 보고는 하는데. 강도 높은 학습은 그 분야의 대가들 기준으로 하루 최대 3~4시간입니다. 8시간 이상 공부한다는 건 공부하는 척 앉아 있겠다거나. 탈진하면서 보여주기 식 공부하겠다는 말이에요.
    82K
  • user avatar
    단비을
    @bieul052
    Apr 28, 2024
    나도 아이돌 산업 기괴하다고 생각하지만 왜 이제서야...? 민희진은 그나마 자기 아이돌 보호하는 입장인데요 아이돌 산업은 예전부터 그래 왔는데 왜 민희진 발언 때문에 깨달음을 얻으시는 지 모르겠음
    29K
  • user avatar
    단비을
    @bieul052
    Nov 27, 2023
    Replying to @bieul052
    여대에는 여자들이 다니지 남자가 다닐 수 있겠냐!!!! 다녀본 적도 없는 애들이 말 얹는 거 진짜 꼴값임 물론 사람 사는 데라 갈등도 존나 많았는데 적어도 여대에선 서로 사람 취급 해 주잖아 여성학도 아닌 교양 시간에 여성의 시각으로 볼 수 있는 파트도 나오고 남자 교수님이 여성학 얘기하기도
    96K
  • user avatar
    단비을
    @bieul052
    Nov 27, 2023
    Replying to @bieul052
    하고 여성학 교양 과목 개많고 만약 공학에서 여성학 과목 열렸으면 에타에서 존나 욕 먹었을 것 같고 여성에게 향한 젠더 고정관념이 그래도 여대 내에서는 신경 안 써도 되고 사람답게 살 수 있어서 좋았음 암튼 수험생 여학생들... 여러 정보 종합해서 잘 평가하시길
    63K

New to X?

Sign up now to get your own personalized timeline!

Create account

By signing up, you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and Privacy Policy, including Cookie Use.

Terms·Privacy·Cookies·Accessibility·Ads Info·© 2026 X Corp.
Don't miss what's happening
People on X are the first to know.
Log inSign up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