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Sign up
히나리
4,400 posts
Image
user avatar
히나리
@cloudy0i0
느리더라도 멈추지 않는 것
수능판 떴음!!
spinspin.net/cloudy0i0
Joined August 2022
72
Following
926
Followers
  • Pinned
    user avatar
    히나리
    @cloudy0i0
    Feb 5, 2024
    23 수능 국어 6 -> 24 9모 국어 2 최악의 독해 습관 고치는 법 (독서 위주) 80분이 부족한 분들은 도움이 될 거예요
    168K
  • user avatar
    히나리
    @cloudy0i0
    Feb 2, 2024
    공부도 똑같음 원장쌤이 자주 했던 말이 머리에 과부하를 주랬음 진짜 한계다 싶을 때 꾸역꾸역 한 지문 더 읽고 한 세트 더 풀어보는 거임 이제 그럼 130분만에 국어 주간지 하나를 다 끝낼 수 있는 사람이 돼요 피지컬이 느는 거죠
    user avatar
    김여행
    @_travelkim
    Feb 1, 2024
    근육이 생기는 원리가 대충… 현재의 한계치만큼 힘을 쏟아냄(과부하) -> 근육(근섬유)가 손상됨 -> 한층 더 강인하게 재생 이라던데 완전 만화 주인공들 강해지는 수순이랑 똑같은 것 같어… 사람은 누구나 루피 손오공 사이타마가 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을지도…
    1.7M
  • user avatar
    히나리
    @cloudy0i0
    Feb 22, 2023
    수1을 끝냄 수2를 함 수1을 까먹음 복습을 함 수2를 끝냄 미적을 함 수2를 까먹음 미적을 끝냄 수1을 까먹음 복습을 함 미적을 까먹음 복습을 함 수2를 까먹음 ;;
    335K
  • user avatar
    히나리
    @cloudy0i0
    Jun 3, 2023
    그들은 이것이 생업.. 수험생불안하게해서 돈뜯기 그냥이젠홈쇼핑?정도로보임..
    This Post is from a suspended account. Learn more
    343K
  • user avatar
    히나리
    @cloudy0i0
    Oct 18, 2023
    지금열심히안하면 시간이얼마나남았든 수능날 국어치자마자 후회하게될거야 매일 꾸준히 무언갈 한다는게 얼마나 대단한건지 그때서야깨닫겠지 내가 무엇을 얼마나 어떻게 해야할지 생각하자 그저 뭔갈 했다는 만족감에 나는 힘들다는 핑계에 지지말고 정말 오늘하루가 그날을위해 쓰였는지 생각하자..
    89K
  • user avatar
    히나리
    @cloudy0i0
    Sep 7, 2023
    문학 공부를 연계에만 치중하면 좆됨 강민철쌤 총평 보셨죠? 요즘 평가원 국어 문학 까다롭게 해서 시간 많이 쓰게 하고 독서 쉽게 내되 문학에서 시간 다 쓰게 만듦 결론은 문학 다 맞히는 건 당연하고 답 빨리 고를 수 있어야 되는데 연계 공부한다고 그 실력이 늘진 않음 이번 오답률만 봐도 보임
    131K
  • user avatar
    히나리
    @cloudy0i0
    May 25, 2023
    효율잇게 사는 법 공유함 이거진짜비밀인데.. 개바쁜사람처럼 행동하는거임 물마실때도 쫌빨리 마시고(존나는안됨) 걸을때도 존나빨리걷고 플랜맨처럼 계속 시계를 보는거임 시간에 쫓기는 사람처럼 모든행동을 개빠르게 하면 진짜 효율적으로살게된다니까요 나개바뻐; 니넨시간많니?아껴써 mood
    60K
  • user avatar
    히나리
    @cloudy0i0
    Oct 7, 2023
    사실 수능 40일 전이나 당일이나 다를 바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문제집 한 권 빡세게 풀면 일주일도 안 걸려서 다 풀잖아 절대 짧은 시간 아니니까 벌써부터 망했다고 하지 말고 힘 좀 내줬으면 좋겠다 내가 현역 때 그랬어서 현역 트친들 보면 더 마음이 그래 수능 끝나면 좌절하던 모든 시간들
    37K
  • user avatar
    히나리
    @cloudy0i0
    Mar 18, 2023
    이건.. 꼭 해야 된다 안 하면 ㅈ된다.. 하는 게 없거나 아직 자각을 못했거나 그냥 계속 회피하는 것 중에 하나일 가능성이 큼.. 왜냐면 제가 작년에 노베 정시 하면서 그랬거든요 이건 자기가 해야겠단 마음 먹고 독하게 원래의 나를 다 바꿔버려야 돼요 그리고 지속할 수 있는 환경이 진짜 중요해요
    This Post is from an account that no longer exists. Learn more
    65K
  • user avatar
    히나리
    @cloudy0i0
    Jan 15, 2023
    학생들이 너무 말똥말똥해요 입시에 쩔어져서 동태눈깔 겨우 뜨고 있어야 되늗ㄴ데
    You’re unable to view this Post because this account owner limits who can view their Posts. Learn more
    78K
  • user avatar
    히나리
    @cloudy0i0
    Sep 7, 2023
    나는 국민대 무리 숭실대 무리 단국대 무리 임
    This Post is from a suspended account. Learn more
    71K
  • user avatar
    히나리
    @cloudy0i0
    May 6, 2023
    나도 쎈풀고잇는데 우리재수학원에서 쎈or뉴런 일케나뉨 빨리뗀애들이 뉴런하는거고 쎈은 기본과정임걍.. 우리학원커리큘럼 믿어의심치않아요 작년에 메디컬 7명보냇다네요 10프로 비율임 걍 전적으로 하라는걸 잘하면되.. 잠을잘자라고햣으니까 이제자야겟다
    15K
  • user avatar
    히나리
    @cloudy0i0
    May 13, 2023
    난고3때 과중반인데 라이트쎈 푸는게 부끄러워서 학교에서 절대안풀엇는데 후회됨 어차피 애들 내가 반에서 꼴찌인거 알고잇엇을텐데..ㅉ 돌아가면 걍 벅벅풀고 애들한테 질문 100번할거임
    88K
  • user avatar
    히나리
    @cloudy0i0
    May 25, 2023
    제가 증명해냈죠? 악순환 그딴 거 별거 아니라니까 일단 해야 뭐가 나아지든 하지 가끔 작년의 내가 보이는 사람들을 보면 안타까우면서도 답답해 근데 뭘해도 벗어날 수 없을 것처럼 느껴지는 악순환의 상황을 또한 너무 잘 알기 때문에 응원해주고 싶어요 하지만 끈임없이 응원'만' 받진 말고...
    user avatar
    히나리
    @cloudy0i0
    Sep 6, 2022
    너무 우울해 하지 마 얘들아... 공부 잘하는 사람들은 선순환의 굴레에 빠지지만 공부 못하는 사람들은 악순환의 굴레에 빠진대 보통 공부를 잘할수록 공부를 더 하게 되지만 공부를 못할수록 쉽게 우울해져서 공부를 더 안 하게 된다는데 ㅈㄴ 빡치지 않냐 당장 악순환의 굴레, 벗어나,
    21K

New to X?

Sign up now to get your own personalized timeline!

Create account

By signing up, you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and Privacy Policy, including Cookie Use.

Terms·Privacy·Cookies·Accessibility·Ads Info·© 2026 X Corp.
Don't miss what's happening
People on X are the first to know.
Log inSign up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