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Sign up
돈워리비리치
298 posts
Image
user avatar
돈워리비리치
@donworryberich
🌊🚙 지금 내가 딱 10년만 젊어진다면 무얼 도전해보시겠습니까? 그렇군요. 그걸 지금하면 됩니다. 10년 뒤에 내가 후회하지 않도록.
Joined May 2024
302
Following
894
Followers

New to X?

Sign up now to get your own personalized timeline!

Create account

By signing up, you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and Privacy Policy, including Cookie Use.

Terms·Privacy·Cookies·Accessibility·Ads Info·© 2026 X Corp.
Don't miss what's happening
People on X are the first to know.
Log inSign up
  • user avatar
    돈워리비리치
    @donworryberich
    Oct 25, 2024
    우리나라뿐아니라 전세계적으로 [Girls' girl] 바이브가 유행임. 여자편인 여자. 남자를 위해 같은 여자를 등지지 않는 여자. 제니 신곡 내용 봤나여 여러분, "know I'ma defend her, me and my sis we're too attached" 여자편인 여자, 남미새 아닌 여자가 요즘은 힙한 것.... 이런 유행 넘미 좋음
    938K
  • user avatar
    돈워리비리치
    @donworryberich
    Aug 24, 2024
    여초남초 모두 있어본 숏컷여성으로서 조언 드리자면, 아방수가 이기는 세계관입니다. 실제로 대가리가 제대로 박힌 사회인이라면 눈앞에서 그런말하는 사람은 거의 없지만, 혹여 사상검증을 하려거나 페미니뭐니 지껄일때 ㄹㅇ 아무고또 모르겠다는 표정과 ㄹㅇ 생뚱맞은 질문던지면 그때부터 걍
    user avatar
    산 속에 사는 대머리
    @forestbald
    Aug 24, 2024
    경험자분들의 조언, 인용알티 환영.. 저는 투블럭시절에.. 같이 일하는 남자가 근무시간 내내 제 옆에서 '페미가 얼마나 사회악인줄 아냐' 일장연설을 한 적이 있긴 한데.. 근데 또 깜소 보면 대인관계 좋게좋게 잘 하거든요..... spinspin.net/q/66c8a332ea25…
    2M
  • user avatar
    돈워리비리치
    @donworryberich
    Oct 17, 2024
    기시감들지않음? 지나치게 감정적이어서 이성적으로 회사운영을 하지 못하는.
    This Post is from a suspended account. Learn more
    519K
  • user avatar
    돈워리비리치
    @donworryberich
    Aug 5, 2024
    그렇죠 근데, 저것도 머리짧다는 이유로 싫으니까 일부러 만들어낸 수많은 억까중 하나일뿐이에요. 안산이 잘못한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모든 것은 그저 '머리가 짧으니 내 kibun이 나쁘다'로부터 시작되었고 남초유저들이 안산 선수의 모든 사생활을 털어서 논란건덕지를 찾아내고 떼쓴것입니다.
    180K
  • user avatar
    돈워리비리치
    @donworryberich
    Aug 24, 2024
    Replying to @donworryberich
    나랑 수준도 안맞고 딱히 관심도 서로 없는 애들한테 자아실현하고 이해받으려고 할 필요 없음. 그러나 사람일이란게 어떻게 될지 모르고 어디서 어떤 인연으로 만나 도움받을지 모르기 때문에 굳이 미움살 필요도 없음. 사람이라면 누구나 인맥관리해야함.... 스트레스 받지않는 선에서.. 아방수ㄱㄱ
    233K
  • user avatar
    돈워리비리치
    @donworryberich
    Aug 24, 2024
    Replying to @donworryberich
    나의 포지션은 '아무고또모르는애'가 됩니다. 꼭 그런얘기 아니어도 남자얘기, 요즘 화제인 여성혐오사건, 정치 얘기 등등 나올때 진짜 ㄹㅇ 관심없어서 모르는 척 해야합니다. 그럼 살기 편해짐. 예를들면 "너 안세영 알아?"이러면 걍 엉? 영문과 다니는 내친구 세영이? ㅇㅈㄹ아방수짓 하면됨
    615K
  • user avatar
    돈워리비리치
    @donworryberich
    Aug 24, 2024
    Replying to @donworryberich
    내가 왜 여초남초라고 했냐면... 남초는 살아남기위해서 인맥관리해야하고. 여초는 머짧이라고 당연히 그런거 없지만, 추후에 커서 도움을 서로 주고 받을 수 있을 만큼의 긍정적 관계를 형성하기 위해서는 적당히 아방수짓하며 인맥관리하는게 도움이 됨. 세상엔 남미새가 너무 많다.....
    192K
  • user avatar
    돈워리비리치
    @donworryberich
    Nov 6, 2024
    유아, 초중등, 고등까지 교육 다니는 사람으로써 여자애들은 30명있으면 문제아?한명있을까 말까임. 남자애들은 4명중에 1명꼴로 문제아임. 집중못하고산만함/분노조절못하고소리지름/이해못해서못따라옴/다아는데하기싫어서안하고배째라함/그냥쳐잠... 왜그런지앎? 사회가 그렇게 키움.
    49K
  • user avatar
    돈워리비리치
    @donworryberich
    Sep 18, 2024
    요즘 이런류 틱톡 진짜 많음. ㅈ같음. 갑자기 걸어가는 사람한테 냅다 농구공을 던지면서 슛을 하라거나, 갑자기 뛰어와서 레드카펫을 허겁지겁 던져 깔고서는 걸으라고 하거나. 대부분의 경우 여자들은 피해가거나 불쾌함을 숨기며 웃으면서 거절함. 그리고 그것까지 영상에 담김. (동의는?)
    33K
  • user avatar
    돈워리비리치
    @donworryberich
    Jun 5, 2024
    Replying to @donworryberich
    내캐릭터를 설정할때는, 진짜 내가 잘하는걸 특징으로 고르기보다, 뽑는입장에서 어떤사람을 필요로 할지 보십시오. 심사위원 입장에서 좋아할만한 역량 및 스킬을 일단 다 적어보십시오. 역량으론 문제해결능력, 유연함, 꼼꼼함, 창의적사고, 소통능력, 융합적사고 등이 있고 스킬로는 파이썬, 영어,
    71K
  • user avatar
    돈워리비리치
    @donworryberich
    Nov 7, 2024
    맹온님 영상을 보고 뭐라도 해야겠단 생각에 서둘러 영상을 찍었다던 래밥님 트윗이 얼마전인듯한데 멋진 영향력을 발휘하시는 모습이 대단합니다. 얼굴을 드러낸 두 여성의 목소리를, 이백명이 댓글을 달아 연대하고, 이천명이 공유하고, 이만명이 좋아요를 누르며, 그것을 이십만명이 보고 있습니다.
    This Post is from an account that no longer exists. Learn more
    6.3K
  • user avatar
    돈워리비리치
    @donworryberich
    Oct 25, 2024
    Replying to @donworryberich
    저는 girls' girl 이라는 단어를 이영상 보고 알았어요 기깔나는 제니 신곡 해석 보러가세요 이분이 페미니즘도 같이 말아주심 재밌음ㅋㅋㅋ
    Image
    ”번역이 문제가 아님..🤯” 제니 Mantra 가사해석 (Jennie 만트라)
    From youtube.com
    35K
  • user avatar
    돈워리비리치
    @donworryberich
    Oct 7, 2024
    제자리 아닙니다. 성장의 한 과정입니다. 알잖아요 우리는. 그동안 애쓰느라 고생하셨어요. 앞으로도 고생합시다. 삶은 원래 고생 사이에 행복이 껴있다네요. 오늘 하루는, 무너진 눈사람위에 누워 에라모르겠다하고 푹 쉽시다 시워언하게~
    Image
    This Post is from an account that no longer exists. Learn more
    5.6K
  • user avatar
    돈워리비리치
    @donworryberich
    Jun 5, 2024
    Replying to @donworryberich
    자 이제 회사(심사위원)에서 필요로하는 각종 역량들과 스킬을 나열하셨나요? 그중에서 나랑 관련이 높으면서 그나마 자신있게 말할 수 있는 [역량 2개와 스킬 1개]를 고르세요. 역량과 스킬 사이에 관계가 있으면 더욱 좋겠죠? 예를 들면 꼼꼼함, 융합적사고, 그리고 코딩능력. 세가지를 골라보죠.
    53K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