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Sign up
둥글랩
35.1K posts
Image
user avatar
둥글랩
@doonglab
낭만이 지구를 지킨다 • 덕질이 날 지킨다
쑤란잔~
Joined September 2023
892
Following
1,940
Followers

New to X?

Sign up now to get your own personalized timeline!

Create account

By signing up, you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and Privacy Policy, including Cookie Use.

Terms·Privacy·Cookies·Accessibility·Ads Info·© 2026 X Corp.
Don't miss what's happening
People on X are the first to know.
Log inSign up
  • Pinned
    user avatar
    둥글랩
    @doonglab
    Apr 24, 2025
    팔로잉에 신중한 건 한번 맺은 인연은 소중히 하고 싶다는 의미를 내포한다. 팔로잉이 많아질수록 더 신중해지는 것 같다. 무엇보다 다 보고 소통하기엔 내 능력이 부족해서.. 내가 그렇듯 상대방도 그럴 거라 생각하니 더 이해되고 시나브로 다가가고 있다. 맞팔해주는 순간이 오면 너무 짜릿해!
    user avatar
    Jee
    @lifestyle_jee
    Apr 24, 2025
    팔로잉에 신중한 건 한번 맺은 인연은 소중히 하고 싶다. 충분히 알아가며 친해지고 싶은 마음이라 여기면 좋겠다. 팔로워가 많아져도 인사를 나누고 소통하며 서로 배우고 공들여 쌓아 온 관계는 그리 많지 않다. 먼저 손 내밀어 주시는 분들께는 진심으로 감사하다. 내가 잘나서가 아니라 각자
    8.8K
  • user avatar
    둥글랩
    @doonglab
    Nov 18, 2023
    퍼온 글, <정신과 의사가 추천하는 정신 건강에 좋은 것들> 1. 사랑에 빠지는 것 2. 얼굴이 아플 정도로 크게 웃기 3. 따뜻한 샤워 4. 편지를 받는 일 5. 가장 좋아하는 노래를 듣는 일 6. 밖에 내리는 빗소리를 들으며 침대에 누워있기 7. 아무 생각 하지 않고 그냥 쉬기 8. 건조기에서 꺼낸 따듯한
    1.2M
  • user avatar
    둥글랩
    @doonglab
    Mar 11, 2025
    이래서 일기를 써야한다고 생각함. 인간은 망각의 동물이고 일상이 반복되면 무뎌지기 마련이다. 잊어버리지 않기 위해선 기록해야 한다. 기록하는 것만으로 뇌에 더 선명하게 남고 나중에 들여다볼 수 있기 때문.
    user avatar
    둥글랩
    @doonglab
    Mar 11, 2025
    불과 세달전까지 ‘나 돈 벌 수 있을까, 세상에서 1인분은 하고 살 수 있을까’하며 살았던 걸 생각하면 일하는 시간에 넘 감사하다 아빠 병간호하면서 살았던 작년을 생각하면 지금 밥 같이 먹자는 전화를 받을 수 있어서 행복하다 행복을 위해 아등바등 했던 때보다 지금이 더 좋다
    161K
  • user avatar
    둥글랩
    @doonglab
    Feb 22, 2024
    💛스팸계란밥💛 피방에서 알바할 때 배워온 레시피 ! 초간단인데 간장계란밥보다 맛있숨다 ☺️ 1. 기름, 대파, 스팸을 넣어 달달 볶는다. 2. 스팸이 노릇노릇해지면 불 줄이고 계란 2개 넣어 휘휘 젓는다. 3. 밥에 올려 간장, 참기름 넣어 비벼 먹는다. 3-1. 저는 스팸계란 볶을 때 진간장을 미리
    Image
    587K
  • user avatar
    둥글랩
    @doonglab
    Feb 22, 2024
    ❤️‍🔥순두부 열라면❤️‍🔥 피방 레시피 2탄 ! 이 레시피 출시되고 점심에 이것만 먹었었어요. ㅋㅋ 맛있기도 하지만 라면만 먹기엔 건강 생각에 ... 🤣 1. 물이 끓으면 열라면 스프, 면, 순두부를 넣는다. 2. 대파, 계란을 넣는다. 3. 후추랑 고춧가루 톡톡 뿌리면 끝! 마트에서 순두부 행사할 때 사오면
    Image
    319K
  • user avatar
    둥글랩
    @doonglab
    Oct 28, 2024
    🍳계란 감바스🍳 야식 or 술안주로 대박인데 이거.. 편스토랑에서 재미난 걸 봐서 또 해먹었어봤어요. 세상 간단함✨ - 1. 약한불에 올리브유 넉~넉히 두르고 달군다. 2. 다진마늘을 한스푼 정도 올려서 볶는다. 3. 페퍼로니 고추를 다져서 넣는다. 이때 소금간! 4. 계란 6개를 동-동-동- 올려서
    Image
    00:00
    196K
  • user avatar
    둥글랩
    @doonglab
    Feb 19, 2024
    🍅토마토 신라면 후기🍅 1. 결론부터 말하자면 비싼 콕콕콕콕 스파게티 맛. 2.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람. 3. 신라면인데 안 매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 드셔보셔유 🍅🍅
    Image
    Image
    243K
  • user avatar
    둥글랩
    @doonglab
    Jan 4, 2024
    외로움을 잘 느끼는 사람이 더 빨리 늙는다. 심지어 외로움을 심하게 느끼는 것은 담배 피우는 정도의 가속 노화 효과가 있다. <유퀴즈, 202화> 사람에 대해선 알수록 신비한 거 같아요.🥹
    Image
    00:00
    102K
  • user avatar
    둥글랩
    @doonglab
    Jul 7, 2024
    강남 오면 지도 볼 때마다 신기한 거 ... 길이 바둑판처럼 되어 있고 중간에 사거리마다 역이 있음 ... 🚈
    Image
    181K
  • user avatar
    둥글랩
    @doonglab
    Feb 20, 2024
    🧡새송이 버터구이🧡 버터와 간장만 있으면 안주 뚝딱 ! 관자같은 모양이 괜히 고급음식 먹는거 같은 ㄲㄲㄲ 1. 새송이버섯을 자르고 칼집을 낸다. 2. 후라이팬에 버터를 녹인다. 3. 새송이를 넣어 굽는다. 4. 진간장 한 방울씩 떨어뜨린다. 5. 노릇노릇 익으면 끝! 초간단이어서 안주 떨어지면
    Image
    Image
    Image
    user avatar
    둥글랩
    @doonglab
    Feb 19, 2024
    🍅토마토 신라면 후기🍅 1. 결론부터 말하자면 비싼 콕콕콕콕 스파게티 맛. 2.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람. 3. 신라면인데 안 매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 드셔보셔유 🍅🍅
    351K
  • user avatar
    둥글랩
    @doonglab
    Apr 18, 2025
    우리 동네에 메가커피가 들어왔다 그것도 개인카페 바로 옆에... (진짜 바로옆..) 개인카페 사장님 너무 충격받아서 유산했다고 하시고 2분 거리에 있던 이디야도 최근에 사라졌네ㅠ 여기 지점만 테이크아웃시 할인하고 그러더니 못 버텼나보다.. 점점 상권이 어딜가나 비슷해지는 느낌이다
    110K
  • user avatar
    둥글랩
    @doonglab
    Mar 18, 2025
    아니 일본 비행기!!!!!!!!!! 저번주에 편도로 인당 23만원에 결제했는데 오늘 보니까 인당 11만원이네???????? 수수료 3만원이라 바로 취소하고 재결제했다... 원래 뱅기라는게 다가올수록 싸지나요? 담주긴한데!!!!
    106K
  • user avatar
    둥글랩
    @doonglab
    Mar 11, 2025
    불과 세달전까지 ‘나 돈 벌 수 있을까, 세상에서 1인분은 하고 살 수 있을까’하며 살았던 걸 생각하면 일하는 시간에 넘 감사하다 아빠 병간호하면서 살았던 작년을 생각하면 지금 밥 같이 먹자는 전화를 받을 수 있어서 행복하다 행복을 위해 아등바등 했던 때보다 지금이 더 좋다
    user avatar
    얌-_-^
    @orrrrorrrorror
    Mar 11, 2025
    지금 여기서 즉시 행복하기 가진 것을 인식하며 감사하기
    178K
  • user avatar
    둥글랩
    @doonglab
    Feb 19, 2024
    🔥토마토 신라면🔥 유튜브에서 또 신기한 레시피 봐서 오늘 만들어봅니다 🤣🤣🤣 1. 토마토 340ml + 생수 210ml 넣고 끓인다. 2. 라면 끓이듯이 끓인다. 엄청 간단한데 ㅋㅋㅋㅋ 맛있으면 좋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두근두근 ❤️‍🔥❤️‍🔥❤️‍🔥
    Image
    Image
    user avatar
    둥글랩
    @doonglab
    Feb 6, 2024
    잊을만하면 생각나는 스팸상추💚 1. 매번 요라하는 게 지칠 때, 한번씩 해먹는 초간단 요리인데요. 2. 스팸 굽고 상추 씻어서 밥이랑 고기 싸먹듯 먹으면 꿀맛이에요 ! 3. 스팸은 비싸서 세일할 때 나오는 리챔을 먹고 있어요. 4. 오늘은 야채가 더 먹고 싶어서 양파랑 계란도 함께 만들어서
    226K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