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Sign up
키키
7,657 posts
Image
user avatar
키키
@dqeav
20대 직장인 / IT, 제테크
Joined January 2023
57
Following
1,401
Followers
  • user avatar
    키키
    @dqeav
    Oct 20, 2025
    아니 기본이잖아 이새끼들아 지난 1-2주 전에 트위터에서 투자해보라고 말하던사람이 다 이렇게해보라고 얘기한거잖아 이렇게만해도 주식쟁이들 평균 상회한다고
    user avatar
    ; )
    @instiz
    Oct 19, 2025
    고수 소리듣는 우정잉 주식 근황과 투자비결.jpg instiz.net/pt/7780875
    Image
    Image
    Image
    Image
    3.8M
  • user avatar
    키키
    @dqeav
    Mar 28, 2025
    영어공부하세요. 강력 추천.. 저도 제가 어떻게 공부했는지 알려드릴게요 저도 2020년 여름부터 영어 기초문법 공부 시작했었어요...
    1.1M
  • user avatar
    키키
    @dqeav
    Apr 1, 2025
    나도 옛날엔 지원동기에 회사정보 꾸역꾸역 찾아썼는데 그것보단 내 얘기를 많이쓰는게 진정성있어보이고 글도쉽게써지고.. 내가 왜 지원했는가를 편하게 풀어쓸 수 있어서 좋았음 애초에 지원하려고 회사 리서치 찔끔 한 걸로는 뭐 쓸 얘기도 없고 빈 깡통인거 티나기도 하니까..
    user avatar
    퍼블리 | PUBLY
    @publy_
    Mar 31, 2025
    지원동기에 회사 얘기만 잔뜩 써놓고 계속 광탈했음. '왜 날 뽑아야 하는지' 한 줄도 없었더라; 이 템플릿 보고 드디어 방향 잡음. 유사경험 유무별로 골라써: publy.app.link/MORHW32gcSb
    Image
    Image
    349K
  • user avatar
    키키
    @dqeav
    Oct 16, 2025
    아뇨 안뽑아줍니다 직원 10명있는 중소도 다 넣었는데 서탈함 스펙이 좋아서 대기업가고싶은게아니라 중견중소에서 안뽑음 나도 작년하반기에 다넣었다가 중견중소는 서탈시켜서 올해상반기는 대기업만지원함 붙음 취준하는사람들 일단다넣고 붙여주는 기업 라인에 집중난사하면 합격률높아져욤 ㅍㅇㅌ
    386K
  • user avatar
    키키
    @dqeav
    Apr 26, 2024
    맞습니다.. 아이엘츠 책 사려했더니 캠브릿지 구글링해서 pdf 쓰라고 해 주신 트친님이 날 살렸음 ㅋㅋㅋㅋ 뭔가 더 기초를 사야할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캠브릿지로 충분한듯 글고 이건 학교다닐때 전공책 원서 다운받은 사이트: libgen.li 무료 전자책(영어) gutenberg.org
    This Post is from an account that no longer exists. Learn more
    170K
  • user avatar
    키키
    @dqeav
    Apr 29, 2025
    나도 학벌 모자라서 알고리즘 존나 풀고 외국어 존나 공부한거임 이렇게 안 하면 모자라고 스펙딸리는 사람을 누가뽑아주는데
    74K
  • user avatar
    키키
    @dqeav
    May 2, 2025
    예전에 해외사는분이 한국에서 오는 사람들이 당연하게 자기 집에서 재워줄 거라고 생각하고 오는게 너무 싫다고 한 글을 봤는데 그때도 공감했지만 지금은 200배 공감함 진짜로 아..ㅋㅋㅋ 아 너무 싫어
    user avatar
    키키
    @dqeav
    May 2, 2025
    지방에서 서울올라온분들 자취방 위치 그 누구한테도 말하지 마세요 친구 몇몇한테 얘기했다가 죄다 지들 개인일정에 내 방을 무료 숙소마냥 쓰려고 해서 하루하루가 화남 진짜
    67K
  • user avatar
    키키
    @dqeav
    Oct 29, 2025
    으응? 무지성이라 이 트윗 보고 하루 5만원 qqq에 박기로 했습니다 남는게현금이야 ㅋㅋ
    user avatar
    머시머시
    @mercy_kwonu
    Oct 28, 2025
    주식 100억 만들기 불가능 아님. 20세부터 65세까지 연복리 13% 수익률로 QQQ 같은 자산에 투자한다면 매일 약 12,700원을 꾸준히 투자하면 65세에 100억원을 만들 수 있습니다. 30세 부터라면 약 45,400원 을 투자 하실수 있으면 은퇴나이에 100억 가능하다는 계산.
    Image
    106K
  • user avatar
    키키
    @dqeav
    Mar 27, 2025
    대기업 취업했습니다 드디어 1년 넘게 유지하던 취준생 바이오가 바뀌네요 ㅎㅎ
    40K
  • user avatar
    키키
    @dqeav
    Apr 27, 2024
    팔로워털기좀할게요 ㅈㅅㅋㅋ 한국남자 존나싫음 개저씨발새끼들 다그냥씨발화형마려움 이딴게 한국사회면 굶어죽어도 한국에서 취업안함 몇년준비하고 연봉이좆털려도 외국에서시작할거임 20대여자만보면 발정나서씨발 룸창녀대하듯 사람대하는거 티안날줄알았나 오늘 너무 많은일이있었고.. 쉬고싶다
    15K
  • user avatar
    키키
    @dqeav
    May 24, 2024
    저 트윗 보고 생각나서... 컴퓨터/소프트웨어쪽 분들은 이 리포지토리들 참고하세요 는 제가 공유받아서 보는 것들: CS 전공지식 (한국어) github.com/gyoogle/tech-i… 이 분은 웹사이트도 만드셨는데 가독성 좋고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강추
    Image
    GitHub - gyoogle/tech-interview-for-developer: 👶🏻 신입 개발자 전공 지식 & 기술 면접 백과사전 📖
    From github.com
    50K
  • user avatar
    키키
    @dqeav
    Jul 16, 2024
    써본 알고리즘 사이트 목록.. 1. 백준 acmicpc.net (noj.am도 연결된다) 한국 알고리즘 문제 풀이 사이트 1티어... solved.ac랑 연동하면 진짜로 티어가 떠서 게임 레벨 올리듯 문제 풀 수 있다. 푼 문제 수만큼 티어가 올라가는듯...?
    33K
  • user avatar
    키키
    @dqeav
    Nov 30, 2024
    체감은 bitch가 제일 모욕적인데 이건 언제쯤 retard급으로 여겨질까
    This Post is from an account that no longer exists. Learn more
    19K
  • user avatar
    키키
    @dqeav
    Oct 20, 2025
    Replying to @dqeav
    투자하지말라고 호통치는 트윗 보면 1. 개잡주 급등주 잡코인 매수했다가 다잃고 손절 2. Spy qqq 테크주 비트코인만 사라고해도 그걸 꼭 레버리지로 처사고 계좌 조지기 3. 코인하려고 소액대출로시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망하는이유가있음 저런거 끌리면 투자할지능이아니니까 걍 예적금해라
    96K

New to X?

Sign up now to get your own personalized timeline!

Create account

By signing up, you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and Privacy Policy, including Cookie Use.

Terms·Privacy·Cookies·Accessibility·Ads Info·© 2026 X Corp.
Don't miss what's happening
People on X are the first to know.
Log inSign up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