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Sign up
두부
10.4K posts
user avatar
두부
@dubu7_7
두부
Joined March 2024
145
Following
58
Followers
  • user avatar
    두부
    @dubu7_7
    Sep 24, 2025
    3일전에 응급실 갔다왔는데 내 옆에 환자분 과다출혈로 기절하셨는데 의사가 정말 아무렇지 않은 목소리로 베드 가져오시고 BP재주세요 이럼
    This Post is from a suspended account. Learn more
    3.7M
  • user avatar
    두부
    @dubu7_7
    Jun 26, 2025
    나 이거 뭔지 알음 왕따가 아니라 정말 은연중으로 아.. 너 핸드폰 없었지?.. 하면서 배제 되는거임 그러다보면 자연스럽게 그 누구와도 친해질수 없음
    This Post is from a suspended account. Learn more
    790K
  • user avatar
    두부
    @dubu7_7
    Sep 24, 2025
    Replying to @dubu7_7
    난 쓰러져 보기만 했지 누가 쓰러진건 처음 봐서 좀 놀랐는데 의사 목소리 때문에 안심하고 음 쓰러지셨구나 빨리 나으셨음 좋겠다 이런 생각하고 말았듬
    248K
  • user avatar
    두부
    @dubu7_7
    Aug 6, 2025
    나 이런건 진짜 진지충되서 뭐가 웃긴지 하나도 모르겠음
    This Post is from a suspended account. Learn more
    22K
  • user avatar
    두부
    @dubu7_7
    Oct 7, 2025
    뭐지 니죽님 자주 보이다가 안보인다 했더니 6월 이후로 트윗이 없네 진짜 어디가셨지
    user avatar
    마일로
    @MILO9876543
    Oct 6, 2025
    기분이 너무 이상함 곧 며칠뒤에 커피마시자 예들아 하실거 같은데 이젠 니죽님이 없다는기 너무 이상함...
    242K
  • user avatar
    두부
    @dubu7_7
    Nov 14, 2025
    Replying to @kavxeq
    전 그냥 다 탐넘하고 다녀요 멘션도 웃기면 마음도 눌름 ㅋㅋㅋ
    113K
  • user avatar
    두부
    @dubu7_7
    Jul 14, 2025
    네 소고기 딱복국 드세요
    user avatar
    바둑이(상태:생각이없어서말수도없는붕)
    @Ciw92s7Usbr
    Jul 14, 2025
    난 이런 무같은 딱복이 ㅈㄴ좋음 단맛 살짝 느껴지고 아삭아삭….
    Image
    32K
  • user avatar
    두부
    @dubu7_7
    Aug 1, 2025
    아 ㅋㅋㅋ ㅠ 이게 더 나빠
    This Post is from a suspended account. Learn more
    13K
  • user avatar
    두부
    @dubu7_7
    Jul 2, 2025
    근데 우리나라는 약간 늙어서 저러면 개성으로 받아드리는데 젊어서 저러면 동성애 죄악! 트젠 죄악! 이러는거 같음.. 좀... 사람이 뭘 하든 그러를 그러세요 하고 살면 되는데
    user avatar
    얌얌
    @yamuyamudeath_
    Jul 1, 2025
    할아버지 블라우스 개이쁘네
    Image
    00:00
    7.3K
  • user avatar
    두부
    @dubu7_7
    May 5, 2025
    그냥 대충 읽고 부모님이 사과 안했다는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아이가 사과할때까지 부모는 기다린거였어... 대박.. 나도 나중에 부모가 될진 모르겠지만 이런 사람이 되어야겠구나
    user avatar
    R1M
    @R1MK1M
    May 5, 2025
    또 뉴질랜드 이야기인데… 아이스크림을 주문해놓고 기다리던 우리에게 흙을 한움큼 던진 아이가 있었다. 아이스크림 트럭집의 아이었고 주인이 곧장 뛰어나와 아이를 붙잡고 엄하게 꾸짖기 시작했다. 특이했던 점은 그 아이의 엄마는 절대로 우리에게 사과하지 않았다는 점. 눈도 마주치지 않았다.
    12K
  • user avatar
    두부
    @dubu7_7
    Jul 28, 2025
    화물칸이 왜 화물칸이겠음 온도조절장치 없는건 비행기로 한번도 외국 안나가본 나도 알고 있는 사실인데 견주가 날씨를 너무 안일하게 생각한건 아닌가...
    user avatar
    원더지
    @jijingya
    Jul 28, 2025
    아니 근데 이거는 견주 잘못도 있는 것 같더라고요.. 강아지들이 이용하는 화물칸에는 온도 조절 장치가 없는데(항공사가 늘 고지해주고 그래서 너무 덥거나 추운 날에는 이용하지 말기를 권함) 일단 캔넬이 사방이 싹 다 막힌 박스 형태였고, 캔넬 안에 물이나 쿨링 제품을 넣어준 것도 아니고 결정적
    14K
  • user avatar
    두부
    @dubu7_7
    Aug 20, 2025
    왜그랬어가 진짜 개처웃기네
    user avatar
    똥투윗아카이부
    @Lookatmyshit_
    Aug 19, 2025
    Image
    11K
  • user avatar
    두부
    @dubu7_7
    Jan 4, 2025
    직장인이 일해도 한달에 250-300 겨우 버는게 한국인데 민지는 도대체 어디서 사는거야?
    This Post is from a suspended account. Learn more
    10K
  • user avatar
    두부
    @dubu7_7
    Jun 11, 2025
    이런 말이 2차가해가 될 수도 있다고 생각하면서 나도 이해가 안가서 맞는말 하는군 이라는 생각도
    This Post is from an account that no longer exists. Learn more
    15K

New to X?

Sign up now to get your own personalized timeline!

Create account

By signing up, you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and Privacy Policy, including Cookie Use.

Terms·Privacy·Cookies·Accessibility·Ads Info·© 2026 X Corp.
Don't miss what's happening
People on X are the first to know.
Log inSign up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