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민시위만큼 동덕한테도 관심 좀 가져주면 안되나?ㅋㅋㅋㅋ 트랙터 막는 경찰은 욕하면서 과잠시위 고소하겠다는 학측에 대해서는 왜 아무 기사도 안남? 한녀들은 이런 거 봐도 아무 생각이 안들고 기부하고싶나? 마음 착하게 쓰는 거 연대하는 기분 좋은 거 알겠는데 니네 밥그릇이나 챙겨라
여자들아 절대 천대엽 판결을 잊지마라
이건 여자의 생존과 직결된 문제임
언제 한남한테 강1간 당할지 모르는 나라임
증거수집도 제대로 할 수 없는 상태에서 피해자를 보호할 수 있는 '진술'의 신빙성을 더욱 엄격하게 판단 -> 피해자의 진술만으론 유죄 판단 X -> 결국 무죄
이게 천대엽 판결임
언제까지 번역 계장들을 달달 볶고, 자기 마음에 안들면 싸불하고. 무슨 어린 애들도 아니고. 실망이다. 이 계정이 얼머나 소중한데, 왜 건드려. 해외 사람들 모으기 힘들어. 근데 해냈잔아. 한국 여성혐호 알리는 계정이잔아. 한국여자들 위해서 매일 열심히 노력한 계정이야.
이래서 한국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