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이 보기엔 이해 안 되는’ 말을 하는 게 니들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다수 ‘정상인’들은 니들 같은 일부 머저리들 이해를 못 해요.
근데 니들은 니들이 정상이라고 착각을 하니까 되려 정상적인 사고를 이해 못 하는거고, 그러니 니들이 ‘극우’라고 불리면서 도태되는 거 ㅋㅋ
Age-restricted adult content. This content might not be appropriate for people under 18 years old. To view this media, you’ll need to log in to X. Learn more
진짜 안타까워서 하는 소리인데요
국민연금공단은 주식의 신이 아닙니다.. 마이너스의 손으로 유명한데😔
운용하는 자산이 큰 건 그만큼 국민 혈세에서 낭낭하게 받아간다는 거구요
걔네는 그걸 계속 까먹고 있고, 그 손해가 메워지면 괜찮은데 2030 수가 줄어서 그마저도 회복이 안 되고 있습니다
2030은 국민연금 못 받을 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왜 그렇게 생각하시나요?
국민연금공단은 공기업 중에서 돈을 제일 잘 버는? 기업입니다... 왜냐면 이들은 주식의 신이거든요... 현재 운용하는 자산만 1200조인 기관이에요... 연금을 못 받는다면 얼마 전까지 용산에 있었던 걔 탓이 크겠죠...?
이재명이 하는 저 외모평가가 외국에서는 엄청 무례하다는 걸 아는지 ㅠ
서양인들이 수염을 기르는 이유가 어려보인다는 말(=만만해 보인다)는 말을 듣지 않고 싶어서라는 걸 아는지
미남이다 뭐다 이런 외모평가질을 하는 건 존나 무례한 건데 대통령이라는 놈이 초청받지도 않은 회담까지 가서 저래
소년원? 그거 여자 소년원인 건 암? 병신같이 시발 허위만 쳐 믿고 있으니까 2찍하지 시발 ㅋㅋㅋ 모스탄 그 극우 단체를 믿는 니들 능지만 쳐봐도 알겠다 최종학력 띨박스쿨이라는거 그리고 시기도 안 맞는데 뭔 소년원이야 얼마나 저능하면 날조 된 허위사실을 믿냐? 존나 쳐 패고싶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