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Sign up
아아망했어요
287.7K posts
Image
user avatar
아아망했어요
@hahaman5
트위터 전문기업 RTst 리눅스 팀장, 수원 KT wiz park 구장명 작명자, 무적LG우승성불완료, home brewer, 더불어민주당 권리당원, 모동숲 3도감 완성
대한민국 유성구
rtst.co.kr
Born September 15
Joined July 2009
482
Following
667
Followers
  • Pinned
    user avatar
    아아망했어요
    @hahaman5
    Jun 29, 2022
    이번주에는 CFS를 비롯한 간단한 스케줄러의 역사를 풀어볼까요
    user avatar
    아아망했어요
    @hahaman5
    Jan 23, 2021
    Replying to @hahaman5
    내가 트위터에 풀 수 있는 썰중에 사짜가 아니면서 사람들이 궁금해할만한게 이런거 밖에 없어 ㅠ CFS와 Linux RT 패치에 대해 누가 궁금해하겠어
  • user avatar
    아아망했어요
    @hahaman5
    Nov 6, 2025
    아니 사람들 갈수록 “영원히 깨질 수 없는” 발음이 뚜렷해져… 몰라 뭐야 이거 무서워…
    user avatar
    춰²
    @woochick2
    Nov 6, 2025
    드디어 케데헌이 민주주의 투쟁가의 글로벌 시대를 여는 중. 골든 to VOTE .
    Image
    user avatar
    Meidas_Charise Lee
    00:00
    user avatar
    Meidas_Charise Lee
    3M
  • user avatar
    아아망했어요
    @hahaman5
    Aug 28, 2022
    이번 와인 페스티벌 보르도 마스터클래스에스에서 강사님이 하신 인상적인 말: “기후 변화로 예전의 보르도 와인은 절대 다시 만들 수 없습니다. 2010년대 좋았던 빈티지 보르도거 샵에 보이거든 무조건 사세요”
  • user avatar
    아아망했어요
    @hahaman5
    Aug 7, 2024
    ″추하다″ 공식 SNS에 안세영 금메달 사진만 쏙 빼고 올린 배드민턴협회 [파리올림픽] fnnews.com/news/202408071… 우와 상상이상의 졸렬함
    "추하다" 공식 SNS에 안세영 금메달 사진만 쏙 빼고 올린 배드민턴협회 [파리올림픽]
    "추하다" 공식 SNS에 안세영 금메달 사진만 쏙 빼고 올린 배드민턴협회 [파리올림픽]
    From fnnews.com
    327K
  • user avatar
    아아망했어요
    @hahaman5
    Mar 14, 2022
    등푸른안드로이드 ㅋㅋㅋㅋㅋㅋㅋㅋ
    This Post is from an account that no longer exists. Learn more
  • user avatar
    아아망했어요
    @hahaman5
    Feb 10, 2024
    친척이 명목상의 세뱃돈으로 한 만원 주려고 하시면서 “스벅 쿠폰 같은게 나을까” 하시길래 “서민이라 요즘 스벅 안가요”라고 하고 좌중을 웃기는데 성공함
    user avatar
    mouloud
    @mouloud_B5
    Feb 10, 2024
    설 쇠러 내려왔더니 온 식구가 '스타벅스는 서민이 가는 곳 아님' 발언을 자근자근 씹고 있어서 개천 건너 스타벅스에서 커피 한 잔 사다 마시는 데 식구대로 돌아가면서 서민 드립 침ㅋㅋㅋㅋㅋㅋㅋ
    416K
  • user avatar
    아아망했어요
    @hahaman5
    Sep 1, 2021
    Image
  • user avatar
    아아망했어요
    @hahaman5
    Jul 3, 2018
    월드컵 보는 볼쇼이 발레단과 그 사진을 에드가 드가 풍으로 합성한 결과
    Image
    Image
    Image
  • user avatar
    아아망했어요
    @hahaman5
    Mar 11, 2021
    여러분 금성맥주 보이면 사드십시오 이거 반칙임. 국내에서 이렇게 몰트와 홎을 때려넣어서 네캔 만원에 파는게 말이 안됨.
    Image
  • user avatar
    아아망했어요
    @hahaman5
    Sep 21, 2021
    비비고 만두가 웬만한 손만두보다 맛있다보니 라멘집 사이드 교자 같은데도 종종 쓰이는데 문제는 전국민이 아는 맛이라 한입 먹으면 “비비고네” 다 알아차림 ㅋㅋㅋㅋ
    This Post is from an account that no longer exists. Learn more
  • user avatar
    아아망했어요
    @hahaman5
    Apr 22, 2022
    당연히 제작자도 푸르게 산화된다는걸 감안해서 만든 것입니다
  • user avatar
    아아망했어요
    @hahaman5
    Oct 3, 2022
    현지인들에게 로컬맛집이 술술 나오게 하는 마법의 문장 대전: 성심당 빵이 그렇게 맛있다면서요? 전주: 내일 아침은 삼백집 가려구요 부산: 쌍둥이국밥 가보려구요(현재 서면)
  • user avatar
    아아망했어요
    @hahaman5
    Dec 28, 2018
    친애하는 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 음료) 회원 여러분! 오늘은 따뜻한거 들고 밖에 10분만 있으면 아이스 음료가 되어 회원 자격유지에 위배되지 않사오니 참고바랍니다.
    Image
  • user avatar
    아아망했어요
    @hahaman5
    Mar 5, 2022
    야갤에서 시작되어 일베에서 꽃피고 펨코 보배 등등으로 퍼져나간 근본적인 정서는 "너도나도 똑같은 쓰레기이니 당당하자"인데 2번남 서사는 "응 아냐 너만 쓰레기야"인 것이라 그동안 커뮤니티에서 쌓아온 정서적 근간을 무너트리는 것.
    This Post is from an account that no longer exists. Learn more

New to X?

Sign up now to get your own personalized timeline!

Create account

By signing up, you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and Privacy Policy, including Cookie Use.

Terms·Privacy·Cookies·Accessibility·Ads Info·© 2026 X Corp.
Don't miss what's happening
People on X are the first to know.
Log inSign up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