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Sign up
有賴輩
30.5K posts
user avatar
有賴輩
@hatetenkeyless
韓国・ソウルに住んでいるOLです。日本の方が大好きです。日本の恋愛番組にぜひ出演したいです! OAスキル上級、英語中上級レベル。週70時間まで残業OK、週末勤務も可能。 日本でも働いてみたいです。DMください!!
Joined October 2022
141
Following
905
Followers
  • user avatar
    有賴輩
    @hatetenkeyless
    Jun 18, 2025
    꼴랑한박스삿으니까
    user avatar
    거인의어깨
    @jongy064
    Jun 17, 2025
    왜 우리회사는 자율적으로 커피 먹으라고 두면 하루도 못갈까
    Image
    2.7M
  • user avatar
    有賴輩
    @hatetenkeyless
    Jul 12, 2025
    적성에 안맞는거 나한테 관심업는 사람하고 같이잇기 다른 사람 호감을 사는거 예의 바르기 일 꼼꼼하게알아서딱센스잇게하기 사랑하기 혼자잘살기 몸으로 하는 모든거 머리써서하는모든거 그냥 인생이 너무 안맞는것 같습니다
    274K
  • user avatar
    有賴輩
    @hatetenkeyless
    Feb 11, 2025
    정신병자도 경력직만 받아주네;
    user avatar
    qqqqq
    @qqqqq5nf
    Feb 11, 2025
    요즘에 정신과 환자 많아서 초진 당분간 안받으려 한다는 얘기도 들었음
    596K
  • user avatar
    有賴輩
    @hatetenkeyless
    Apr 13, 2025
    @연애보다 우정 < 이런 말도 질린다 얘들아 어른이 되어봐 연애도 없고 우정도 없으니까 가라 좀
    user avatar
    피몽츄…🎀
    @piyopiyomonchew
    Apr 12, 2025
    연애 말고 이걸 다 하는 우정이 더 존잼띠함 어떤날은 꾸밈농도 100에 파스타 ㅍ처먹고 사진 찍고 빈티지샵가서 사주면 입음? 하면서 놀다가 어떤날은 머리도 안 감고 대충 묶고 무릎나온 추리닝 입은채로 설렁설렁 동네국밥집가서 국밥쎄리고 근처 아할점에서 깨끼 사묵으면서 산책 쫌 하다가 집 ㄱㄱ
    563K
  • user avatar
    有賴輩
    @hatetenkeyless
    Mar 11, 2025
    @안락사하는데 4천만원드는구나 청년 절망계좌 아니고 청년잘가게계좌라 생각하니 적금할 힘이 나노
    607K
  • user avatar
    有賴輩
    @hatetenkeyless
    Jul 11, 2025
    대학교 입학할때 엠티 갓는데 다 장기자랑도 못하고 춤도 못하고 찐따같이 쭈뻣거리고 잇으니까 2학년 선배가 너네 학창시절에 공부만 햇니? 근데 우리학교 온거야? 한썰 십년 넘게 영원히 상처임
    109K
  • user avatar
    有賴輩
    @hatetenkeyless
    May 29, 2025
    @@말왕 해명영상 존나 웃겼던 포인트 사람들이 디엠으로 힘드셨을텐데 고생하셨다, 힘든 시간 잘 이겨내시라 위로 엄청 보냈다 감사한 말이지만 힘든 적이 없다 왜냐면 내가 잘못했고 내가 실수했고 내가 기분좋았기 때문이다 Let's feel happy 난 뭐 괜찮다 보고 싶으면 봐라 내 꼬추
    523K
  • user avatar
    有賴輩
    @hatetenkeyless
    Sep 23, 2023
    @보넥도 뭣같아< 이거 ㅈㄴ찐따들이 너때문에욕못한다면서 화내는데 워낙 학창시절에찐따엿기때매 학폭논란클린한 힙합계의현실을 반영하는듯하고 라이즈는 교회누나들때매혼전순결은아니지만 자위는몰르는애들 기타들고부르는찬송가같고 제베원 노래제목 in bloom인거 너무개이들같음
    620K
  • user avatar
    有賴輩
    @hatetenkeyless
    Jul 1, 2025
    @그런게 슬퍼. 대기업 가도 별 거 없다는 거 알려면 대기업에 가봐야되고, 좋은 대학 나와봤자 별 거 없다는 거 알려면 좋은 대학을 일단 가봐야 한다는게..
    46K
  • user avatar
    有賴輩
    @hatetenkeyless
    Jul 9, 2025
    @평생 이대로(이보다 못한) 살아야하는구나 나아질수없구나를 언제 한번 체감하고 존나 절망했음 그냥 그래서 지금 이 자리에서 내가 느낄 수 있는 행복이 뭔지 찾기시작햇음 그래서 너네 이자리에ㅛ서 무슨행복느낄수잇는데 일어나서 멤션단다 실시
    45K
  • user avatar
    有賴輩
    @hatetenkeyless
    May 7, 2025
    다 실패해봐 딱히 불행해져 이년들아
    user avatar
    킁킁
    @gogumaakma
    May 7, 2025
    너무무서운점 : 다 성공한다고해서 딱히 행복해지는 것도 아님
    34K
  • user avatar
    有賴輩
    @hatetenkeyless
    Jul 1, 2025
    아니까씨발그만머라해라
    81K
  • user avatar
    有賴輩
    @hatetenkeyless
    Nov 25, 2022
    @술도 쓰고 홍차도 쓴데 심지어 철캔에 담음 씹쓰레기맛나는게당연하지않냐?연금술적으로 그러네?이새끼 천재네;;
    user avatar
    먹계
    @mangerseulement
    Nov 25, 2022
    [CU편의점] 하이볼 얼그레이 한입 마시자마자 캔에 있는 모든 걸 비우고 입에 있는 것까지 뱉어버린 역대 최악의 소비 1위. 음식은 웬만해서 아무리 나빠도 반 정도는 먹고 마는데 이건 그것마저 불가능했다. 먹어서는 안 되는 약재로 만든 한약과 김이 빠지다 못해 상한 콜라를 섞은 것 같은 맛이다.
    Image
  • user avatar
    有賴輩
    @hatetenkeyless
    Mar 22, 2025
    헐 어디가서 면접볼때 나도 이렇게 구라까야지
    You’re unable to view this Post because this account owner limits who can view their Posts. Learn more
    62K

New to X?

Sign up now to get your own personalized timeline!

Create account

By signing up, you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and Privacy Policy, including Cookie Use.

Terms·Privacy·Cookies·Accessibility·Ads Info·© 2026 X Corp.
Don't miss what's happening
People on X are the first to know.
Log inSign up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