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
27.8K posts
후앙런쥔 얼큰하게 좋아합니다
- 원래 오타쿠는 5초도 안되는 찰나의 순간 때문에 인생을 망치는거야
- 앞으로 불려와서 고민 말하려던 시즈니 눈물 울컥 하니까 런쥔이가 달래려고 예쁜 짓했는데 갑자기 1열 직캠 찍으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너무 웃겨요
- 하 진심 이거 보는데 다른 관객들 신경안쓰고 서로만 쳐다보면서 우리의 트레이드 마크를 하는 게….너무……..감동되,,,, 팬분이나…그걸 보고 아무렇지 않게 뀨하는 드림이나,,,,팬뀨에 답뀨하니까 팬분 쓰러짐 ㅋㅋㅋㅋㅋ
00:00 - 드림 멤버들 의상 체인지 하는 동안 팬들끼리 떼창도 하고 전광판 타임에서로 웃고 박수치고 그랬던 건데 가수가 저런 표정으로 뒤에서 다 지켜보고 있는거 보면 진짜 일방적인 짝사랑은 아닐거란 생각이 듦…
0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