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민주당 어이없는 점..
사법살인이 이재명 한테만 일어난 일도 아니고 평소 약자, 소수자(ex 혜화동, 세종호텔, 거통고 등)에게 많이 일어났는데 민주당은 그걸 무시 해놓고 이재용한테 가서 부자 감세 해주고 다 퍼줬는데
이번에 이재명한테 그런 일이 일어나니까 법 개정까지 추진 한다고 하고..
오늘 학교 앞에서 택시 타고 노동절 집회 갔더니 택시 기사님이 "ㅎㅎ 학생이 무슨 이런데 와?" 이렇게 말해서 그냥 "제가 정당인 이라서요" 라고 대답함
집회 도착해서 쉬고 있는데 학비노조 조합원 분이 오셔서 "학생이 공부해야지 왜 여기와 자기 역할은 하고 와야해" 이런식으로말해서ㅎㅎ하고넘김
어린 사람에 대한 예의를 지킵시다!
1. 나이 어린 사람(특히 어린이·청소년)에게 반말, 하대를 하지 마십시오.
2. 공식적인 자리에서 나이 어린 사람을 부를 때, 존칭(OO님, OO씨 등)을 사용하십시오.
3. 친한 사이가 아닌 어린이·청소년에게 ‘oo 친구’라고 부르지 말고 정중하게 대하십시오.
전국청소년노동조합 성명을 서울지부방에 공유했더니 이에 올라온 답글입니다. 매우 심각하네요. 이런 글을 써서 올려도 된다고 생각하다니 놀랍습니다.
“그동안 할 말이 없어서가 아니라 지혜복 선생님의 소송에 영향을 미칠까봐 전교조 서울지부가 공식 언급을 하지않다가 입장표명을 했습니다
전국청소년노동조합 성명을 서울지부방에 공유했더니 이에 올라온 답글입니다. 매우 심각하네요. 이런 글을 써서 올려도 된다고 생각하다니 놀랍습니다.
“그동안 할 말이 없어서가 아니라 지혜복 선생님의 소송에 영향을 미칠까봐 전교조 서울지부가 공식 언급을 하지않다가 입장표명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