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우리 학교에서도 터져서 지금 난리남
선배 후배 심지어 다른 여학교 학생들도 다 건드리고 다녀서 지금 학교끼리도 분위기 살벌하고… 방 들어가 있는 사람 한 20명 된다던데 싹 다 퇴학 처리 되는 중 그래서 반에 슬쩍 한 명씩 학교 안 나오면 사건 관련된 애들임 ㅁㅊ것들
This Post is from an account that no longer exists. Learn more
퇴학이 되냐는 인용이 많이 달려서 추가합니다
저희 학교 대한민국에 있는 학교 맞구요…
그냥 지방에 있는 평범한 사립 일반고예요
근데 저희 학교에서 사건이 터진지는 좀 돼서
한 4~5월 쯤부터 경찰과 조사 진행하고 있었고
강력히 처벌하라는 이사장님의 말씀대로
하나하나 퇴학처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