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을 보면 늘 이렇게 패널들 때문에 기분이 나빠진다. 이유리 씨가 한 음식이 그렇게 못 먹을 것도 아니었는데(옆의 두 셰프는 호평함) 이유리 씨를 두고 이승철 씨가 과도한 악평을 하고, 그 악평에 이유리 씨가 반박하는 장면임. 지지 않는 이유리 씨 너무 멋있고, 이승철은 진짜 싫다.
Age-restricted adult content. This content might not be appropriate for people under 18 years old. To view this media, you’ll need to log in to X. Learn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