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Sign up
SaroKroell
11.5K posts
Image
user avatar
SaroKroell
@january0804
미쿠 엑스포 티켓팅 성공!!! 내가 해냈다!!!!!!!
Joined March 2014
365
Following
222
Followers
  • Pinned
    user avatar
    SaroKroell
    @january0804
    Mar 14, 2023
    기억하세요 입으로 뱉는다고 다 말은 아니지만 아래로 싸는 건 항상 똥이란 사실을
    20K
  • user avatar
    SaroKroell
    @january0804
    Jan 16, 2025
    고층에서 탈출해야하는데 긴 줄이 없다? 그러면 커튼 찢고 묶어서 만들어야 하는데, 이 때 그냥 묶으면 풀려서 "피셔맨 매듭"이라는 방식으로 묶어야함. 기둥 등에 줄을 묶을 때도 "에반스 매듭"으로 묶어야 풀리지 않고 잘 걸려있음. 나는 이 두 매듭을 위기탈출 넘버원 보고 배움.
    Image
    Image
    You’re unable to view this Post because this account owner limits who can view their Posts. Learn more
    2.2M
  • user avatar
    SaroKroell
    @january0804
    Apr 18, 2025
    그 말 유명하지 않았나 한창 압박면접이라면서, 면접자리에서 인신모독하는게 유행하던 시기에 한 면접자가 면접관한테 모욕당하고 자리 박차고 나가면서 "이 자리에서 나는 면접자지만, 이 방을 나가는 순간부터 고객이다. 말을 가려서 해라." 라고 일갈했던거.
    user avatar
    이재홍
    @pyrasis
    Apr 18, 2025
    요즘 개발자들 이직 이야기 들어보면 공통적으로 들리는게, 상당수의 회사에서 면접 갑질이 있었고 면접 경험이 좋지 못해서 합격해도 입사를 하지 않겠다고 하더군요. 왜들 이러는지 모르겠군요. 회사의 명성과 면접관 자신의 능력은 별개이고, 면접 갑질은 회사의 안티만 양성할 뿐입니다.
    2M
  • user avatar
    SaroKroell
    @january0804
    Oct 11, 2024
    아 나 이거 알아 그래서 남자 살리겠다고 기 쎈 여자들 잡아다 교도소에 넣었는데 남자 교도관이 조용히 하라고 소리쳤다 시선 몰린거 보고 쓰러져 죽는 장면 있다고 했어
    This Post is from an account that no longer exists. Learn more
    1.2M
  • user avatar
    SaroKroell
    @january0804
    Sep 22, 2024
    보자마자 "수능 보는 사람이 한둘이 아닌데, 체점은 어떻게 하려고"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그 직후에 "이 새끼들 이걸 핑계로 AI 끌어들이고, 그걸 빌미로 또 ㅈㄴ 해쳐먹겠구나." 라는 생각이 뒤를 따라온다
    user avatar
    벱레베레베에베레
    @bereberebeb
    Sep 21, 2024
    이젠 걍 존나 거대한 사회실험같음 수능 서술형 난생 처음 들어봄
    Image
    1M
  • user avatar
    SaroKroell
    @january0804
    Jan 11, 2025
    일본은 섬이 존나 많고 다케시마(죽도, 대나무 섬)이란 이름도 존나 쉬운 이름이라 일본 내에만 다케시마라는 섬이 대여섯개 존재함 그래서 독도가 일본땅이라는 인간들한테 일본전도 주고 다케시마 찍어보라고 하면 99%는 어디 있는지도 모르고, 그나마 찍어보는 인간들끼리도 서로 다른 섬 찍음
    user avatar
    Alpha
    @Dr_Alpha_sloth
    Jan 11, 2025
    다케시마는 일본 땅이 맞다. 다케시마는 일본 남부의 가마고리 시에 위치한 작은 섬으로, 일출/일몰을 보기 좋은 명소로 알려져 있다.
    Image
    Image
    773K
  • user avatar
    SaroKroell
    @january0804
    Oct 20, 2024
    살면서 느낀게 한국사람은 "여유 없음"과 "효율적"을 구분할 능력이 없다는거다. 쉴 시간도 없이 죽어라 일하는 걸 열심히 살고있다 생각하고 한 사람만 빠져도 업무에 펑크가 날 만큼 적은 사람만 고용하는게 효율적이라 생각하고 당장 먹고 살 만큼의 돈만 주면 그걸로 충분할거라 착각하더라
    user avatar
    세균군
    @bacteriagun
    Oct 19, 2024
    수술하고 느낀건데 한국 신호등 겁나 짧아 건강한 사람만이 건널 수 있어 아직 빨리 걷거나 뛰지 못하는 상태라 천천히 걸어야 하는데 이걸음으로는 신호등 진짜 아슬아슬하게 건넘 저런 말 하는 놈들 전부 대퇴골 하나씩 부러트려야함 그래야 깨닫지
    937K
  • user avatar
    SaroKroell
    @january0804
    Apr 17, 2025
    챗지피티는 검색모델이 아니라 언어모델이다.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는게 아니라, 그럴싸한 말을 할 수 있게 만드는데 치중된 모델이다. 쉽게 말해서, 프로그레밍으로 만들어진 사기꾼이란 말이다.
    user avatar
    블루🫐
    @lecalmebleu
    Apr 16, 2025
    오늘.. 챗지피티 답변이 틀렸다는 걸 밝히느라 에너지 50%를 썼다. 공식 문서에 바이트 단위 값까지 찍어서 보여주고 나서야 설득할 수 있었다. 안 믿더라. 힘들었다.
    1M
  • user avatar
    SaroKroell
    @january0804
    May 1, 2024
    그니까 저 돼지새끼는 민희진을 쫒아내고는 싶은데, 천 억을 주긴 싫으니 "경영권을 탈취하려 했다."고 억지를 부려서 돈도 안 주고 쫒아내려고 지금 이 지랄을 벌인거란거지? 진짜 개저씨 그 자체네
    user avatar
    류채연💝👑
    @For_Ataraxia
    May 1, 2024
    모든 의문이 풀리는ㅋㅋㅋㅋㅋ [단독] 하이브, 민희진 '배임죄' 입증 시 1000억→30억에 콜옵션 행사 가능 (출처 : 한국경제 | 네이버 뉴스) naver.me/56aB7UtW
    856K
  • user avatar
    SaroKroell
    @january0804
    Oct 25, 2023
    호박 먹고 뚠뚠해진 다람쥐
    Image
    Image
    Image
    user avatar
    일본 트윗 번역계
    @jima_japanese
    Oct 25, 2023
    미국에서 잭오랜턴을 장식해 두면, 근처의 다람쥐가 먹어 치워서 다람쥐가 엄청 살쪄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폭소하고 있다
    694K
  • user avatar
    SaroKroell
    @january0804
    Sep 8, 2024
    시발 강남 대로변 가봐라 길바닥에 성매매 광고 찌라시가 아주 한사발이 흩뿌려져 있더라 그건 가만히 놔두는 새끼들이, 동성애는 미풍양속 이 지랄을 하고 앉아있네
    user avatar
    에스텔 뉴스계정
    @t_ransborder
    Sep 8, 2024
    서울 강남 한복판 건물 외벽 전광판에 동성 연인 간 스킨십 장면이 담긴 광고 영상이 등장했다가 나흘 만에 사라졌다. 항의 민원이 잇따르자 구청 측이 "미풍양속을 해칠 수 있다"며 광고를 내리도록 한 것이다. m.yna.co.kr/view/AKR202409…
    641K
  • user avatar
    SaroKroell
    @january0804
    Mar 1, 2025
    내가 아는 한, 질병 때문에 절대 건들면 안 되는 동물이 둘 있는데 하나는 여기서 말하는 이유로 박쥐고 다른 하나는 아르마딜로. 얘는 반대로 체온이 낮고, 그 때문에 한센병(사극에서 종종 나오는 문둔병) 병원균을 잔뜩 보균하고 있음.
    user avatar
    곰돌리우스
    @juniecho
    Feb 28, 2025
    얼마나 환경이 열악했으면 박쥐를... 여러분 박쥐는 절대... 보더라도 만져서는 안됩니다 사람보다 체온이 훨 높아서 그 체온까지 버티는 온갖 바이러스와 세균들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사람이 만지면 쉽게 감염됩니다...
    1M
  • user avatar
    SaroKroell
    @january0804
    Feb 22, 2025
    누구 이야기더라 고향집의 '금성' 에어컨이 드디어 고장이 나서, 아버지가 "드디어 바꿀 수 있겠구나!" 했는데 혹시나 싶어서 수리기사를 불렀더니 "다행히 망가진 부품 재고가 아직 있네요." 라며 고쳐주고 갔다는 전설이... 부품 재고가 왜 아직도 있는거야...
    user avatar
    (몬덴킨트KR) 道寭 고양잇과 쉬흘라P
    @hl970226
    Feb 22, 2025
    LG도 아니고 '''금성''' 상표 달린 가전제품이 지금도 돌아가고 있는 경우도 있다는 괴담을 어디선가 들은 기억이
    480K
  • user avatar
    SaroKroell
    @january0804
    Dec 9, 2023
    "그렇지만 난 너랑 함께면 수요일마다 생일파티에 온 기분일거야."
    You’re unable to view this Post because this account owner limits who can view their Posts. Learn more
    422K

New to X?

Sign up now to get your own personalized timeline!

Create account

By signing up, you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and Privacy Policy, including Cookie Use.

Terms·Privacy·Cookies·Accessibility·Ads Info·© 2026 X Corp.
Don't miss what's happening
People on X are the first to know.
Log inSign up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