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Sign up
케도케
39.1K posts
Image
user avatar
케도케
@kedoke127
말걸지마
비계차단함
Joined March 2022
313
Following
1,057
Followers
  • user avatar
    케도케
    @kedoke127
    Dec 6, 2024
    음료 적게 드시고 시위푸드로 떡을 드세요… 떡이 뱃속에거 물을 잡고 있어서 화장실 오래 안 갈 수 있습니다 팬걸들이 콘서트 갈 때 쓰는 방법입니다 …
    user avatar
    밤나들이
    @bamnadeuli
    Dec 6, 2024
    음료 드시지 마시라는 거 이거 정말 매우 중요한 팁입니다. 그리고 시위 현장 합류 전에 화장실 한번 다녀오세요. 시위 장소에서 좀 먼 화장실로...
    5.6M
  • user avatar
    케도케
    @kedoke127
    Jan 29, 2024
    얘드라 들어봐 진짜 이상해 좋아 죽고 못살던 것들도 시간이 지나 다시 보면 글케까지 좋지 않다 사람의 마음은 대체 왜 이모양일까 ㅅㅂ
    1.5M
  • user avatar
    케도케
    @kedoke127
    Dec 8, 2024
    미국십새끼들 진짜 좆갗은점… 팔레스타인 학살은 묵인하다 못해 지원하고 자빠진 주제에 한국 민주주의는 존나 기특하게 성명함 개씨팔새끼들 우리가 민주주의를 수호하는게 지들한테 유리한가 보지 선택적 캡틴아메리카하는 척 개역겨움
    1.1M
  • user avatar
    케도케
    @kedoke127
    Jun 11, 2024
    엄마가 이 이모티콘 보낼때마다 너무 웃김 내가 엄마보다 12센치 정도 큼
    Image
    2.2M
  • user avatar
    케도케
    @kedoke127
    Jun 15, 2024
    졸라 웃긴 속담 배움 하던 지랄도 멍석 펴 놓으면 안 한다 = 도깨비도 부탁하면 사람 안 잡아먹는다
    Image
    850K
  • user avatar
    케도케
    @kedoke127
    Oct 2, 2024
    교토 타래 어케 시작해야 되지? 대충 봐
    Image
    Image
    1.5M
  • user avatar
    케도케
    @kedoke127
    Jul 22, 2024
    결혼하실 분은 결혼 하시면 됩니다… 혼자 사실 분들은 혼자 사시면 됩니다…
    634K
  • user avatar
    케도케
    @kedoke127
    Dec 7, 2024
    신길역 역무원 아저씨 넘 멋짐 사람 넘 많아서 개찰구 통과 딜레이 되니까 그냥 태그 하지말고 나가래 그래서 시민들이 그래도 돼요? 하니까 “지금 그게 중요한게 아니잖아요!!! 나가세요!!!”
    1.7M
  • user avatar
    케도케
    @kedoke127
    Feb 7, 2024
    아니 칠레 대통령이 헬기사고로 사망했다는데 우째 이런일이 있을 수 있는거임? 왜 우리에겐 꿈만 같은 이야기인것임?
    417K
  • user avatar
    케도케
    @kedoke127
    Jun 17, 2024
    체력이 좋아지다=덜 피곤해지다는 아닌거 같아 그냥 30분 달릴 수 있는 피곤한 사람 됨
    494K
  • user avatar
    케도케
    @kedoke127
    Jan 8, 2024
    이케아 소파랑 보조테이블 왔는데 귀엽다 ㅋㅋㅋㅋ 미피하우스됨 ㅋㅋㅋㅋㅋㅋ
    Image
    Image
    Image
    522K
  • user avatar
    케도케
    @kedoke127
    Oct 26, 2023
    Tomorrow 도 work 해야한다니 l am 피곤이에요
    463K
  • user avatar
    케도케
    @kedoke127
    Oct 1, 2023
    애기손과자 미친다 진짜
    Image
    281K
  • user avatar
    케도케
    @kedoke127
    Aug 4, 2024
    탄단지 5:3:2 비율 맞추고 당 20g 미만 먹으면서 느끼는 점.. 지방이랑 당은 아예 안 먹는다고 생각해야 권장섭취량을 채울 수 있음ㅋㅋㅋㅋ 크리미하거나 달콤한 음식이 하루 종일 나눠 먹는 음식 중 1종만 있어도 실패임 ㅋㅋㅋㅋㅋ
    347K

New to X?

Sign up now to get your own personalized timeline!

Create account

By signing up, you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and Privacy Policy, including Cookie Use.

Terms·Privacy·Cookies·Accessibility·Ads Info·© 2026 X Corp.
Don't miss what's happening
People on X are the first to know.
Log inSign up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