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일하는데 아재가 이체 화면 절대 안 보여주면서 네가 외국애라서 모르나본데 (한국인입니다... 머리 노랗다고 외국인이라 한건지 뭔지) 그런거 보여달라는거 불법이야 ㅇㅈㄹ 하고 끝까지 안 보여주길래 나도 물건 안주니까 그제야 이체하더니 화면 보여줌 그전까진 이체도 안한 상태였던거임ㅜㅠ
You’re unable to view this Post because this account owner limits who can view their Posts. Learn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