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ned
밍밍
17.4K posts
- 바이오힐보가 표절해서 올리지오 어쩌구 팩으로 팔았다가 법원에서 씨제이에 생산/판매중지 때린 원조 중소기업템이 이거래요!!찾았다. 너구나! 내가 써볼게!
- 다이슨 필요없어 구매욕 한방울도 없이 사라짐 도브 bond strength 헤어 마스크 + 컬러와우 스프레이 + hot air brush 조합으로 광명찾음 머릿결 열보호 부들부들 프리즈 다 잡아줌 샤라웃 투 Abbey&MJ님 ㅠㅠㅜㅜㅜ
- 저는 바디 선크림 클렌징할때 요거 써요!! >>바이오더마 아토덤 샤워 오일<< 바디워시 처럼 쓰는건데 따로 유화과정 과정 필요없이 쓱쓱 문지르고 행구면 끝!!워터프루프 선크림 몸에 바르시는 분들 클렌징 어떻게 하시나요...? 팔다리에 클오를 다 바를 수도 없고 🙄
- 나는 촉감에 ㅈㄴ예민한 깐깐징어다?(당사자성) >>>질 좋은 캐시미어100%로 가세요(SPA브랜드는 라벨 표기는 같아도 퀄리티가 안좋음) 나는 가성비+내구성이 중요하다? >>>메리노울로 가세요여름옷은 쓰는 소재가 한정되어 있어서 뭘 입어도 ... ㄱㅊㄱㅊ 평타 쳤네 하는 경우가 많은데 가을겨울로 넘어가서 울, 캐시미어, 아크릴 이런 거 쓰는 순간 퀄리티 차이가 무지막지하기 때문에 이럴 때는 좀 좋은 옷이 필요하다 생각
- 제가 근처 일본제품 파는 매장에 가서 냅다 이거 보여주고 똑같은거 없으면 최대한 비슷한걸루 달라고 해서 요고를 샀는데요 ㄹㅇ추워져요 어느정도냐면 지금 뒷목이랑 겨드랑이가 아릴정도로 추워요 (나홍콩살때왜널몰랐니?!?!?!!!) 페이셜 시트라고 적혀있는데 얼굴에는 절대 못쓰겠어여…<육수 팡이팡이들을 위한 트윗> 일본에서 사온 쿨링 바디파우더 시트 코 끝에서 느껴지는 알싸함, 이건 찐이다. 이걸로 땀닦으면 꽁꽁 얼 것이다. 지금 사무실에 에어컨 틀어놔서 무서워서 못닦겠음 ㅠㅠ
- 의지의 K-코덕이 기어코 찾아낸 희귀매물 페리페라 너 땜에 내가 어디까지 온 줄 아니?? -모브병유발 -힙생힙사 -킹트리무슈
- 금손코덕님들의 고견들을 모아모아 파데가 좋을것 같아서 요 조합으로 해봤는데 쿠션보다 품은 쫌 들지만 피부표현 지속력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은 천하무적 베이스가 됨 수정없이 행사 8시간+(안씻고)푸데데 기절잠 11시간을 깔꼼하게 버텨냄 개큰감동 시세이도 파데+어바웃톤 파데+르누베르 파우더나는 야외에서 6시간정도 하는 행사에 가야한다 나의 베이스 선택은?
- 보라색 겨쿨 색조 제품 이름을 >>표독한 포도인척<< 으로 해보실 브랜드 구함
- OCN 자막 담당자님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트위터 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