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Sign up
밍밍
17.4K posts
Image
user avatar
밍밍
@mingmingheyo
22호 / 아토피민감성 #밍오티디 #다쓰밍 #밍밍생각 #발색하밍 #밍밍책 #미니다쓰밍 “무위는 한낱 게으름이나 거부, 무기력한 삶의 태도가 아니다. 목적과 효용이 지배하는 세상에서 생존으로 쪼그라든 우리 삶을 위한 해독제이다.”
[email protected]
spin-spin.com/mingminghada
Joined April 2025
371
Following
1,623
Followers
  • Pinned
    user avatar
    밍밍
    @mingmingheyo
    Jan 6
    개인적으로 화장품은 이렇다고 생각하는데 저는 표시된 구역의 제품들을 좋아합니다 참고해주세요,,, - 캐예민 질감변태 올림
    Image
    80K
  • user avatar
    밍밍
    @mingmingheyo
    Jun 29, 2025
    히알샤워 제발 스킨푸드 라벤더 마스크로 해보세요 제발제발제발 물찬피부가 뭔지 알수있음
    Image
    1.4M
  • user avatar
    밍밍
    @mingmingheyo
    Jul 8, 2025
    바이오힐보가 표절해서 올리지오 어쩌구 팩으로 팔았다가 법원에서 씨제이에 생산/판매중지 때린 원조 중소기업템이 이거래요!!
    user avatar
    진한화장을해라
    @letsmakeupppp
    Jul 7, 2025
    찾았다. 너구나! 내가 써볼게!
    Image
    966K
  • user avatar
    밍밍
    @mingmingheyo
    Jun 9, 2025
    다이슨 필요없어 구매욕 한방울도 없이 사라짐 도브 bond strength 헤어 마스크 + 컬러와우 스프레이 + hot air brush 조합으로 광명찾음 머릿결 열보호 부들부들 프리즈 다 잡아줌 샤라웃 투 Abbey&MJ님 ㅠㅠㅜㅜㅜ
    Image
    Image
    Image
    738K
  • user avatar
    밍밍
    @mingmingheyo
    Jun 4, 2025
    저는 바디 선크림 클렌징할때 요거 써요!! >>바이오더마 아토덤 샤워 오일<< 바디워시 처럼 쓰는건데 따로 유화과정 과정 필요없이 쓱쓱 문지르고 행구면 끝!!
    Image
    user avatar
    차나바오
    @moseybao
    Jun 4, 2025
    워터프루프 선크림 몸에 바르시는 분들 클렌징 어떻게 하시나요...? 팔다리에 클오를 다 바를 수도 없고 🙄
    427K
  • user avatar
    밍밍
    @mingmingheyo
    Aug 18, 2025
    나는 촉감에 ㅈㄴ예민한 깐깐징어다?(당사자성) >>>질 좋은 캐시미어100%로 가세요(SPA브랜드는 라벨 표기는 같아도 퀄리티가 안좋음) 나는 가성비+내구성이 중요하다? >>>메리노울로 가세요
    user avatar
    모묭
    @Moru_S2_
    Aug 18, 2025
    여름옷은 쓰는 소재가 한정되어 있어서 뭘 입어도 ... ㄱㅊㄱㅊ 평타 쳤네 하는 경우가 많은데 가을겨울로 넘어가서 울, 캐시미어, 아크릴 이런 거 쓰는 순간 퀄리티 차이가 무지막지하기 때문에 이럴 때는 좀 좋은 옷이 필요하다 생각
    366K
  • user avatar
    밍밍
    @mingmingheyo
    Sep 16, 2025
    난 분명히 립을 샀는데 증정품으로 쿠션 리필이 왔어 헤라…? 이것 맞아요…?
    Image
    215K
  • user avatar
    밍밍
    @mingmingheyo
    Sep 24, 2025
    누가 뭐래도 내 비행 필수템은 이거임 한국 갈 때 마다 쟁여옴
    Image
    190K
  • user avatar
    밍밍
    @mingmingheyo
    Jun 13, 2025
    제가 근처 일본제품 파는 매장에 가서 냅다 이거 보여주고 똑같은거 없으면 최대한 비슷한걸루 달라고 해서 요고를 샀는데요 ㄹㅇ추워져요 어느정도냐면 지금 뒷목이랑 겨드랑이가 아릴정도로 추워요 (나홍콩살때왜널몰랐니?!?!?!!!) 페이셜 시트라고 적혀있는데 얼굴에는 절대 못쓰겠어여…
    Image
    Image
    Image
    Image
    user avatar
    진한화장을해라
    @letsmakeupppp
    May 22, 2025
    <육수 팡이팡이들을 위한 트윗> 일본에서 사온 쿨링 바디파우더 시트 코 끝에서 느껴지는 알싸함, 이건 찐이다. 이걸로 땀닦으면 꽁꽁 얼 것이다. 지금 사무실에 에어컨 틀어놔서 무서워서 못닦겠음 ㅠㅠ
    210K
  • user avatar
    밍밍
    @mingmingheyo
    Jul 26, 2025
    인류애적으로다가 보라색에 침향이라고 써줘야한다고 생각함
    Image
    200K
  • user avatar
    밍밍
    @mingmingheyo
    Sep 30, 2025
    의지의 K-코덕이 기어코 찾아낸 희귀매물 페리페라 너 땜에 내가 어디까지 온 줄 아니?? -모브병유발 -힙생힙사 -킹트리무슈
    Image
    299K
  • user avatar
    밍밍
    @mingmingheyo
    Aug 2, 2025
    금손코덕님들의 고견들을 모아모아 파데가 좋을것 같아서 요 조합으로 해봤는데 쿠션보다 품은 쫌 들지만 피부표현 지속력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은 천하무적 베이스가 됨 수정없이 행사 8시간+(안씻고)푸데데 기절잠 11시간을 깔꼼하게 버텨냄 개큰감동 시세이도 파데+어바웃톤 파데+르누베르 파우더
    Image
    user avatar
    밍밍
    @mingmingheyo
    Jul 26, 2025
    나는 야외에서 6시간정도 하는 행사에 가야한다 나의 베이스 선택은?
    368K
  • user avatar
    밍밍
    @mingmingheyo
    Sep 16, 2025
    보라색 겨쿨 색조 제품 이름을 >>표독한 포도인척<< 으로 해보실 브랜드 구함
    139K
  • user avatar
    밍밍
    @mingmingheyo
    Nov 8, 2025
    ….!! 진짜 트위터 하고 계셨어!!!! @undercover_ocn 닉네임도 언더커버 ocn이얔ㅋㅋㅋㅋㅋㅋㅋ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user avatar
    밍밍
    @mingmingheyo
    Nov 7, 2025
    OCN 자막 담당자님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트위터 해주세요
    269K

New to X?

Sign up now to get your own personalized timeline!

Create account

By signing up, you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and Privacy Policy, including Cookie Use.

Terms·Privacy·Cookies·Accessibility·Ads Info·© 2026 X Corp.
Don't miss what's happening
People on X are the first to know.
Log inSign up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