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오에오
2,690 posts
- 며칠 전부터 습식캔 주면 어느 정도 먹고 나면 꼭 저렇게 덮는 시늉을 한다.. 찾아보니 먹다가 그러는 건 맛있어서 아껴 먹으려고 숨기는 거라는데 어쩐지 저 캔만 까주면 저러더라. 되게 맛있나?
00:00 - 우리 미오 오늘 저녁에 퇴원합니다!!! ❤❤❤❤❤❤🎉🎉🎉🎉 방금 병원에서 전화왔는데 염증 수치랑 백혈구 수치 다 떨어졌고 활력이 돋는다네요~ 밥도 촵촵 먹었구요~ 지금 보러 가는 중인 데리고 오는 건 저녁에 가능.. 걱정해주신 분들 다들 덕분에 미오가 빨리 나은 것 같아요!!
- 미오는 엑스레이 검사 결과 정상!!! 붕대도 풀었고 3일 정도만 넥카라하고 있으면 됨. 일단 약은 일주일치만 더 먹고나면 더 안먹어도 되고 병원도 오늘로 끝!! 정말 다행이다~ 우리 미오 고생 많았어~♡♡♡♡♡
- 우리 미오 오늘 우리 보자마자 아는 척하고 돌아가면서 눈 마주치고 움직이면 고개 따라와서 다 쳐다보네. 주사바늘 꽂은 팔 그루밍하려다가 넥카라에 막혀서 못하고 우리가 앉아있다가 일어나니까 따라서 일어나 앉는다. 같이 따라나오려고도 하고.. 미오 빨리 나아서 집에 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