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Sign up
mona
243.3K posts
Image
user avatar
mona
@mona5891
🎬😽🌈😷🎗🇺🇦🇵🇸 영화잉여 겸 고양이덕후 @godardthecat 🙅‍♀️DM을 통한 리트윗 요청 안 받아요!
Sans toit ni loi
Joined November 2015
443
Following
6,634
Followers
  • Pinned
    user avatar
    mona
    @mona5891
    Jun 3
    Replying to @mona5891
    <콜럼버스> 포스터나 굿즈 필요없으신 실친 여러분 저한테 나눔해주시면 감사하겠읍니다 집에도 붙이고 회사에도 붙이고 아주여기저기 도배할 것임…
    2.7K
  • user avatar
    mona
    @mona5891
    Jun 5, 2025
    추구미 차이 너무 웃기네 ㅋㅋㅋㅋㅋ
    Image
    2.2M
  • user avatar
    mona
    @mona5891
    Dec 14, 2024
    “1980년 5월이 2024년 12월을 구했다”
    Image
    2.9M
  • user avatar
    mona
    @mona5891
    Dec 29, 2024
    2024년 12월.. 한국 사회를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좀.. 너무한 연말 같다 ㅠㅠㅠ
    2.1M
  • user avatar
    mona
    @mona5891
    Mar 8, 2025
    5억을 누구코에 붙여 ㄴ제발 제코요
    user avatar
    블루씨
    @Freeblue7
    Mar 8, 2025
    시발 당첨자 36명이래 실수령 5억대 받을 거래
    1.4M
  • user avatar
    mona
    @mona5891
    Mar 21, 2023
    이거는 우리 학교는 아닌뎈ㅋㅋㅋ 치즈냥이들 어디나 이름 비슷하구나 싶고ㅋㅋㅋ 와중에 고양이 눈높이에 붙여놓은 게 웃픔 ㅠㅠ
    Image
    1.9M
  • user avatar
    mona
    @mona5891
    Feb 20, 2024
    출근 지하철에서 매일 같은 역에 내리는 아저씨 한 분 계신데 (지하철역에서 회사까지 걷는 동선도 제법 겹침) 내가 오늘 트위터 하느라 정신 팔려서 내려야 할 역인지 모르고 있다가 뒤늦게 헐레벌떡 일어났더니 그 아저씨가 하차문 앞에서 날 이러고 쳐다보면서 텔레파시 보내고 계셨음ㅋㅋㅋㅋㅋㅋ
    Image
    2.5M
  • user avatar
    mona
    @mona5891
    Feb 12, 2023
    이 작품 제목 <특별 변호인>이래 귀여워서 기절
    Image
    987K
  • user avatar
    mona
    @mona5891
    Jan 8, 2024
    실수로 모르는 고양이 스티커를 등록하다.. 없애는 법을 모르다..
    Image
    Image
    1.5M
  • user avatar
    mona
    @mona5891
    Apr 25, 2022
    세상에 마상에 너무 예쁜 단어다 볕뉘…
    Image
  • user avatar
    mona
    @mona5891
    May 21, 2024
    돈 벌어서 기분 좋은 거.. 친구/지인한테 충동적으로 기프티콘 보낼 수 있게 된 거.. 취뽀 전의 나는 엄청 구두쇠여야 했어서 나한테도 인색하고 남한테도 인색했는데 요샌 그냥 야근하는 친구한테 힘내라고 커피 기프티콘 보내고 이직하고 첫 출근하는 친구한테 응원한다고 케이크 기프티콘 보내고
    1.6M
  • user avatar
    mona
    @mona5891
    Aug 18, 2024
    언제쯤 되어야 만족스러운 하루의 끝에 죽싶 무드가 되지 않을 수 있을까
    Image
    883K
  • user avatar
    mona
    @mona5891
    Sep 16, 2024
    심지어 암것도 안하면서도 발전하려고 노력하지 않는 나 자신 <-에 대해 은은하게 죄책감 내지는 한심함을 느낌 어차피 ‘퇴근 후에 무슨 자기계발이냐 누워서 기력 충전이나 하자’ 할 거면 걍 맘 편하게 쉬면 될 걸 꼭 이불 밑의 콩 한 알처럼 내 안의 K정서가 나를 불편하게 만듦
    user avatar
    박평식
    @yozm_germany
    Sep 16, 2024
    한국인 특징 자꾸 지금상태에서 발전하려고함;; 사실 외국나와서 보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발전하는데에 크게 관심이 없음;; 무슨 경험이나 공부, 도전 뒤에 발전을 하면 하는거고 안하면 어쩔수없는건데 자꾸 기를쓰고 발전을할라고함;; 자기맘대로 되는게아닌데..
    1M
  • user avatar
    mona
    @mona5891
    Aug 10, 2025
    당장 우울할 이유가 없는데 우울함 -> 상담 받으러 가보면 대부분 성장 과정에서 해결되지 못한 이슈들의 문제임 -> 아니띠밤 내가 지금 나이가 30대 중반인데 아직도 그거의 영향을 받는다고? 개킹받고 한심하네 하면서 현타 옴
    1.3M

New to X?

Sign up now to get your own personalized timeline!

Create account

By signing up, you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and Privacy Policy, including Cookie Use.

Terms·Privacy·Cookies·Accessibility·Ads Info·© 2026 X Corp.
Don't miss what's happening
People on X are the first to know.
Log inSign up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