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짤에 달린 외국인들 댓글 읽다보면 웃기고 슬프고 부끄러움
저 시상식 얼마나 오래된 거야?
오늘
미친 몇년은 된 줄
저 남자가 무슨 잘못했어?
(설명)
와 역겹다 근데 왜 대단한 사람처럼 박수를 받음?
음 아무래도 한국에서는 선후배 사이의 문화라는 게~
그렇구나(이해 못하는 듯)
안 죄송한데 갈라치기 크게 하겠음
솔직히 이번에 여남 바꿔서 2030남만 나가고 여자들 많이 없었음 언론 집중하고 아예 제목도 '2030 女는 없었다... 오로지 男만', '그 많던 여자들은 어디에...? 콘서트장' 이렇게 냈을 거잖음
근데 왜 이번 시위에 응원봉 한가득이라는데 여자 쏙 지우고 2030 세대
근데 기무타쿠는 유구한 소나무 센캐누나미새 연하남의 화신임
18살 때부터 만난 모델누나랑 거의 10년동안 깨붙하다가(롱바케 때는 깨졌던 듯) 완전히 끝나고
이상형이었던 가수누나랑 속도위반으로 결혼함
그리고 몇 년뒤 딸들을 위해 지브리 단역 좀 달라고 부탁했다가 맡은 역할이 바로 그
하울
24년 겨울에 하울본체 미친연하남의화신 기무타쿠가 뜨다니... 더 얘기하자면
저 롱바케 때 여주 야마구치는 톱스타
기무타쿠는 막 붐이 일기 시작함
작중 나이차 7살 = 본체들도 똑같
당시 7년 사귄 야마구치 남친이 기무타쿠 견제하려고 결혼했다는 카더라가 있음
촬영 감시하듯 자주 보러 왔다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