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ned
s.
22.4K posts
혼자서도 열심히 잘 사는 멋진 어른이 되고 싶은데 그게 이렇게 힘들 일인가. @블스☁️mins.bsky.social
Manhattan, NY
Joined October 2018
- 아 정말 포뇨랑 똑같이 생긴 금붕어 종이 있는거였구나 🥹Ranchu goldfish having a swim
- 체력 약한 사람들은 무조건 열한시 전에 잠들고 8시간 이상 자는 수밖에 없다고 생각함. 당연하지만 비타민 챙겨먹고 식사 거르지 않고 필요한만큼 많이 자고 회복되면 최대한 움직이며 할 수 있는 운동을 하고, 그렇게 긁어모은 체력으로 일을 함. 나머지 일반인같은 생활은 어느정도 포기를 해야..
- 요즘 사상에 안 맞는 소리려나.. 근데 난 정말이지 사람들이 도덕적이었음 좋겠다. 크고작은 범법행위들을 너무 아무렇지 않게 하고 사는 사람들 싫어. 인간관계에서 선 넘는건 둘째치고 스스로도 선을 좀 긋고 지키고 살았으면 좋겠음. 양심적으로 사는 사람들이 손해보게 되는 분위기가 싫음.
- 먼저 연락해주는 사람들은 언제나 고마움. 연락하는게 실례일것 같고 여러모로 조심스러워서 생각이 많아지다 못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그들이 그렇게 불쑥 연락해주는 경험이 쌓이면 아 이 사람들에겐 나도 뜬금없이 연락해도 괜찮구나 싶어서 먼저 연락도 하게되고,, 암튼 그래
- 한국 여자 운동선수들은 하나같이 난세의 영웅같음. 높은 위치에 오를수록 사리거나 다 잊고 즐길법도 한데 소신발언도 잘 할 뿐더러, 목소리가 커질수록 희생을 감수하고 자신보다 더 큰 사안을 위해서 그 목소리를 써주고 팀원들이나 후배들을 위해서 자리를 비켜주고 만들어주고 하는게 너무 멋짐
- 차은우라고 하면 어지간한 소개팅이나 애매한 남자들은 자연스레 걸러짐. 근데 차은우를 못 받아들이고 다른 사람 더 말해보라 하면 강동원 BTS진,정국 손흥민 얘기함 그럼 아 얘는 정말 글렀구나 하는 반응과 함께 관심 거둬줌다들 대외적 이상형이 누구야 남들이물어볼때마다 진빠져 적당히 누굴말해야할지
- 켄 노미는 축하할 일이지만 제작단계부터 쭉 하드캐리한 마고로비와 그레타거윅은 각자 부문에서 노미도 안됐다니. 라이언 고슬링이 나서서 글 남길만 함라이언 고슬링이 켄으로 오스카 노미된 것에 대해 스타일리스트를 통해 성명을 남김… “이런 말을 남기게 될 줄 몰랐지만 켄이라는 플라스틱 인형 역으로 후보에 오르게 되어 영광스럽고 자랑스럽습니다. 하지만 바비 없이는 켄도 없고 그레타 거윅과 마고 로비 없이는 <바비> 영화도 없었습니다.”
- 항상 얌전하고 수더분하다는 얘길 들으며 자랐어서 대학때 까지도 내가 그저 잠이 좀 많고 유한/덤덤한 사람인 줄 알았음. 근데 20중반부터 예민함이 쌓여 건강악화로 이어지는걸 몇번 겪고 뇌파 검사 등 후 의사와 엄마의 소견을 들으며 여러모로 나는 스트레스에 취약하고 개예민한 사람임을 깨달음
- 단식 투쟁이나 엄동설한에서 혹은 땡볕에 벌레들이랑 싸워가며 천막 아래 옹기종기 앉아서 하는 투쟁은 봤어도 무더운 날 에어컨 바람 쐬며 보안과 샤워실 다 갖춘 실내에서 각자 개인 텐트에 토퍼 알차게 깔고 매 끼니 챙겨먹으며 인증샷 남기는 투쟁은 처음 봄,,, 고생하는 척이라도 하던가😒
- 맞아요 저도 에어프라이어 사서 튀김요리보다 계란 익힐때 가장 많이 썼음.. 완숙을 넘어 좀 더 익히면 흰자가 쫄깃해지듯 질겨져서 살짝 구운계란 느낌으로 맛있구요 🥚 다만 냉장고에서 바로 꺼내 에어프라이어에 돌리면 터질 수 있으니 실온에 조금 뒀다 튀기는게 좋더랍니다 🍳Replying to @chiw00k계란 찌는 것보다 더 간편한 방법 찾았어요. 계란을 에어프라이어로 튀기는(?) 겁니다. 냉장고에서 꺼내 120C(250F)에서 15분 하고 찬물에 담궈 식혀요. 엄청 잘 까짐. 물도 필요 없고 온도 타이머 세팅해 놓으면 끝. 반숙 완숙은 시간으로 조절하면 됩니다.
- 도쿄 올림픽 안산 선수 정말이지 너무 좋음 뭘 많이 안해도 (라기엔 금메달 쓸어모으느라 바빴지만) 빛이나는 찬란함이 있음도쿄 양궁 혼성 경기 장면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부분 먼저 쏘고나서 안산선수한테 누나지금바람안타 << 신나가지고 말해주는 제덕쿵야 존나 영락없는 남고딩임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끄덕끄덕 하면서 웃어주는 산이도 너무 설렘..//
0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