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Sign up
s.
22.4K posts
Image
user avatar
s.
@rchitct
혼자서도 열심히 잘 사는 멋진 어른이 되고 싶은데 그게 이렇게 힘들 일인가. @블스☁️mins.bsky.social
Manhattan, NY
Joined October 2018
575
Following
3,009
Followers
  • Pinned
    user avatar
    s.
    @rchitct
    Oct 12, 2020
    공기가 차가워지기 시작한 뉴욕의 해질녘
    Image
    Image
    Image
    Image
  • user avatar
    s.
    @rchitct
    Apr 8, 2024
    아 정말 포뇨랑 똑같이 생긴 금붕어 종이 있는거였구나 🥹
    user avatar
    Science girl
    @sciencegirl
    Apr 6, 2024
    Ranchu goldfish having a swim
    Image
    user avatar
    Sunlit Rain
    00:00
    user avatar
    Sunlit Rain
    1.2M
  • user avatar
    s.
    @rchitct
    Feb 13, 2024
    체력 약한 사람들은 무조건 열한시 전에 잠들고 8시간 이상 자는 수밖에 없다고 생각함. 당연하지만 비타민 챙겨먹고 식사 거르지 않고 필요한만큼 많이 자고 회복되면 최대한 움직이며 할 수 있는 운동을 하고, 그렇게 긁어모은 체력으로 일을 함. 나머지 일반인같은 생활은 어느정도 포기를 해야..
    3.2M
  • user avatar
    s.
    @rchitct
    Aug 15, 2023
    요즘 사상에 안 맞는 소리려나.. 근데 난 정말이지 사람들이 도덕적이었음 좋겠다. 크고작은 범법행위들을 너무 아무렇지 않게 하고 사는 사람들 싫어. 인간관계에서 선 넘는건 둘째치고 스스로도 선을 좀 긋고 지키고 살았으면 좋겠음. 양심적으로 사는 사람들이 손해보게 되는 분위기가 싫음.
    1.4M
  • user avatar
    s.
    @rchitct
    Dec 27, 2023
    먼저 연락해주는 사람들은 언제나 고마움. 연락하는게 실례일것 같고 여러모로 조심스러워서 생각이 많아지다 못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그들이 그렇게 불쑥 연락해주는 경험이 쌓이면 아 이 사람들에겐 나도 뜬금없이 연락해도 괜찮구나 싶어서 먼저 연락도 하게되고,, 암튼 그래
    554K
  • user avatar
    s.
    @rchitct
    Sep 9, 2022
    오늘 뉴욕의 밤하늘엔 꽤나 잘 익은 노른자 같은 달이 떴다는 소식 전해드립니다. 🌝
    Image
    Image
  • user avatar
    s.
    @rchitct
    Apr 10, 2023
    이왜진..
    Image
    This Post is from a suspended account. Learn more
    1M
  • user avatar
    s.
    @rchitct
    Aug 6, 2024
    한국 여자 운동선수들은 하나같이 난세의 영웅같음. 높은 위치에 오를수록 사리거나 다 잊고 즐길법도 한데 소신발언도 잘 할 뿐더러, 목소리가 커질수록 희생을 감수하고 자신보다 더 큰 사안을 위해서 그 목소리를 써주고 팀원들이나 후배들을 위해서 자리를 비켜주고 만들어주고 하는게 너무 멋짐
    216K
  • user avatar
    s.
    @rchitct
    Jan 14, 2024
    차은우라고 하면 어지간한 소개팅이나 애매한 남자들은 자연스레 걸러짐. 근데 차은우를 못 받아들이고 다른 사람 더 말해보라 하면 강동원 BTS진,정국 손흥민 얘기함 그럼 아 얘는 정말 글렀구나 하는 반응과 함께 관심 거둬줌
    user avatar
    버피
    @catkaijuu
    Jan 11, 2024
    다들 대외적 이상형이 누구야 남들이물어볼때마다 진빠져 적당히 누굴말해야할지
    593K
  • user avatar
    s.
    @rchitct
    Jan 24, 2024
    켄 노미는 축하할 일이지만 제작단계부터 쭉 하드캐리한 마고로비와 그레타거윅은 각자 부문에서 노미도 안됐다니. 라이언 고슬링이 나서서 글 남길만 함
    user avatar
    re
    @rere_7101
    Jan 24, 2024
    라이언 고슬링이 켄으로 오스카 노미된 것에 대해 스타일리스트를 통해 성명을 남김… “이런 말을 남기게 될 줄 몰랐지만 켄이라는 플라스틱 인형 역으로 후보에 오르게 되어 영광스럽고 자랑스럽습니다. 하지만 바비 없이는 켄도 없고 그레타 거윅과 마고 로비 없이는 <바비> 영화도 없었습니다.”
    Image
    716K
  • user avatar
    s.
    @rchitct
    Jul 11, 2024
    항상 얌전하고 수더분하다는 얘길 들으며 자랐어서 대학때 까지도 내가 그저 잠이 좀 많고 유한/덤덤한 사람인 줄 알았음. 근데 20중반부터 예민함이 쌓여 건강악화로 이어지는걸 몇번 겪고 뇌파 검사 등 후 의사와 엄마의 소견을 들으며 여러모로 나는 스트레스에 취약하고 개예민한 사람임을 깨달음
    404K
  • user avatar
    s.
    @rchitct
    Jun 29, 2025
    단식 투쟁이나 엄동설한에서 혹은 땡볕에 벌레들이랑 싸워가며 천막 아래 옹기종기 앉아서 하는 투쟁은 봤어도 무더운 날 에어컨 바람 쐬며 보안과 샤워실 다 갖춘 실내에서 각자 개인 텐트에 토퍼 알차게 깔고 매 끼니 챙겨먹으며 인증샷 남기는 투쟁은 처음 봄,,, 고생하는 척이라도 하던가😒
    Image
    Image
    264K
  • user avatar
    s.
    @rchitct
    Jul 22, 2022
    맞아요 저도 에어프라이어 사서 튀김요리보다 계란 익힐때 가장 많이 썼음.. 완숙을 넘어 좀 더 익히면 흰자가 쫄깃해지듯 질겨져서 살짝 구운계란 느낌으로 맛있구요 🥚 다만 냉장고에서 바로 꺼내 에어프라이어에 돌리면 터질 수 있으니 실온에 조금 뒀다 튀기는게 좋더랍니다 🍳
    user avatar
    박치욱
    @chiw00k
    Jul 22, 2022
    Replying to @chiw00k
    계란 찌는 것보다 더 간편한 방법 찾았어요. 계란을 에어프라이어로 튀기는(?) 겁니다. 냉장고에서 꺼내 120C(250F)에서 15분 하고 찬물에 담궈 식혀요. 엄청 잘 까짐. 물도 필요 없고 온도 타이머 세팅해 놓으면 끝. 반숙 완숙은 시간으로 조절하면 됩니다.
    Image
  • user avatar
    s.
    @rchitct
    Aug 4, 2024
    도쿄 올림픽 안산 선수 정말이지 너무 좋음 뭘 많이 안해도 (라기엔 금메달 쓸어모으느라 바빴지만) 빛이나는 찬란함이 있음
    user avatar
    도치
    @dochisfree
    Aug 4, 2024
    도쿄 양궁 혼성 경기 장면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부분 먼저 쏘고나서 안산선수한테 누나지금바람안타 << 신나가지고 말해주는 제덕쿵야 존나 영락없는 남고딩임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끄덕끄덕 하면서 웃어주는 산이도 너무 설렘..//
    Image
    00:00
    153K

New to X?

Sign up now to get your own personalized timeline!

Create account

By signing up, you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and Privacy Policy, including Cookie Use.

Terms·Privacy·Cookies·Accessibility·Ads Info·© 2026 X Corp.
Don't miss what's happening
People on X are the first to know.
Log inSign up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