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Sign up
후희
4,562 posts
Image
user avatar
후희
@regrt16
👊🏻 ᷇ᵕ ᷆ )? 나가자 싸우자 우리의 베어스
Joined October 2023
164
Following
46
Followers
  • user avatar
    후희
    @regrt16
    May 29, 2025
    저거 존나 맛없음 만들때 알바생들 눈물 존나 들어가서 존나 짬 존나 먹지마 존나맛없어 최악임
    user avatar
    햇지
    @bbhedgehog2
    May 29, 2025
    오늘 메가커피 팥빙젤라또파르페 사먹었는데 진짜 ㄴㅁㄴㅁ 맛있었어요..ㅠㅠㅠ 4400원에 이 맛이면 나는 맨날 사먹지
    Image
    Image
    8.1M
  • user avatar
    후희
    @regrt16
    Aug 31, 2024
    저기에 김기연이라 그냥 이렇게 넘어간거지 양의지였어봐 저렇게 하지도 못했을듯
    user avatar
    김두팔
    @Doobears__
    Aug 31, 2024
    아 네ㅋㅋ
    Image
    00:00
    13K
  • user avatar
    후희
    @regrt16
    Mar 12, 2025
    여러가지일에 대해 안타까운건 인정 하지만 무슨 이유로 음주운전을 했는지 중요하지 않음... 음주운전을 했다는 사실이 중요한거임 오히려 이렇게 다 감싸주고 쉴드 치면 진짜 억울한 일이 있을때 무지성으로 쉴드친다는 소리밖에 못들음
    You’re unable to view this Post because this account owner limits who can view their Posts. Learn more
    30K
  • user avatar
    후희
    @regrt16
    Jun 15, 2024
    30승 선착도 우리거 40승 선착도 우리거 50승도...?
    Image
    2.5K
  • user avatar
    후희
    @regrt16
    Aug 7, 2024
    즈그들 코시때는 kt응원석까지 예매해놓고 뭐라고 하면 우리가 예매해서 가는건데 뭔상관이냐, 야구장 원정석에 타팀팬 못들어가게 하는 법이 있냐 그러면서 ㅈㄹㅈㄹ개지랄 떨어놓고선 또 우리가 3루에 세탁소여는건 불만이신가봐요...? 꼬우면 너네들이 먼저 예매해지 그랬남..? 역시 쥐
    user avatar
    💨
    @ds_bearsjalhaja
    Aug 7, 2024
    LG친구가 보내줬는데 LG팬카페에서 이랬답니다.. 오늘 두산 51번 수행선수 세탁소인데 왜 상대팀이 더 관심이 많을까요
    Image
    Image
    Image
    Image
    6K
  • user avatar
    후희
    @regrt16
    Jul 22, 2024
    허침마당.....
    Image
    00:00
    This Post is from a suspended account. Learn more
    9.9K
  • user avatar
    후희
    @regrt16
    Sep 21, 2024
    Image
    Image
    00:06
    user avatar
    뿌이
    @Kuma_0115_
    Sep 21, 2024
    류지현 지금 웃는거야..? 헤드샷 장면보고..? 내가 잘못들은거 아니지..?
    6.7K
  • user avatar
    후희
    @regrt16
    Jul 27, 2025
    견제13번이나 했지만 잡지못하고 결국 도루까지 허용한게 ㅈㄴ 웃김~
    user avatar
    이오
    @ForallmyS2
    Jul 27, 2025
    “솔직히 과하다 싶었다” LG 김진성 견제구 13개에 불편한 심리 내비친 두산 조성환 감독대행 naver.me/Fr0KqZqC “당하는 입장에서 기분이 좋진 않았다.” “어떻게 얘기가 전달될지는 모르겠다. 상대방을 자극하려는 건 아니다. 하여튼 조수행에게 미안할 정도로 내가 봤을 땐 과하다 싶었다”
    Image
    Image
    4.7K
  • user avatar
    후희
    @regrt16
    Nov 1, 2024
    너네 서현이 싫어하진 않지만 택연이랑 비교할 수준도 안됨 자꾸 이런식으로 하면 나도 니네애 열심히 깔수있음 못까서 안까는거 아니니까 닥치긔
    This Post is from an account that no longer exists. Learn more
    3.2K
  • user avatar
    후희
    @regrt16
    Nov 22, 2024
    그리고 젤 무서운거 보험 안돼서 돈 개많이 깨짐 중환자실 갔다? 그럼 돈 으마으마함
    This Post is from a suspended account. Learn more
    20K
  • user avatar
    후희
    @regrt16
    Aug 15, 2024
    ‘타이거즈’선수면 바람의 손자가 아니라 바람의 아들의 후배 정도가 맞을 것 같은데
    3.6K
  • user avatar
    후희
    @regrt16
    Jul 20, 2024
    심장이 막 두근두근
    Image
    user avatar
    헛것🏆🏆🏆🏆
    @why_twins
    Jul 20, 2024
    근본없는새끼들 단체로 우천취소 외치는건 선 넘었자
    2.5K
  • user avatar
    후희
    @regrt16
    Jun 15, 2024
    라모스가 실책많이 해도 그래도 우리팀편 들어야하는거 아닌가? 그래서 누구 편들거냐고 하면 난 원성준. 원성준 화이팅!
    user avatar
    노크
    @nokeu175555
    Jun 15, 2024
    라모스랑 원성준을 뭘 비교하세요 원성준은 존나 열심히 따라가다가 못잡은거고 라모스는 좆같이 뛰다가 실책한건데
    1.3K
  • user avatar
    후희
    @regrt16
    Apr 27, 2025
    8년차 야선을 붙잡고 운동시키라고? 8년차인데??? 너 아직 학생이지? 일해본 적 없지
    user avatar
    오소
    @doosanoso
    Apr 26, 2025
    왤케 괴롭히셨어요 ㅇㅈㄹ 진짜 선배가 시켜야만 운동을 하는것도 웃기지 않을가요? spin-spin.com/q/680ce28e9f2e…
    2.6K

New to X?

Sign up now to get your own personalized timeline!

Create account

By signing up, you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and Privacy Policy, including Cookie Use.

Terms·Privacy·Cookies·Accessibility·Ads Info·© 2026 X Corp.
Don't miss what's happening
People on X are the first to know.
Log inSign up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