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Sign up
리파부
37K posts
Image
user avatar
리파부
@rifabooo
⭕️만년필 + 반지 + 책 + 그림 + 소품 + 일상 / ❌ㅋㅍㅋㄹ(현 ㅇㅋㅇㅍ) / ※퍼가실 때는 출처 명기해 주세요 / 디엠에 제가 답이 없으면 멘션 한 번 주세요 / 무례한 인알 차단함
instagram.com/rifabooo
Joined January 2017
261
Following
6,589
Followers
  • Pinned
    user avatar
    리파부
    @rifabooo
    Feb 16, 2018
    타래인간이 좋아하는 타래타래
  • user avatar
    리파부
    @rifabooo
    Nov 5, 2025
    전철에서 커플이 서로 껴안다가 옆에 있던 나를 쳤다... 나: 아 여친: 아앗 남친: 아이고. 괜찮아괜찮아 나는 괜찮지 않아
    7.8M
  • user avatar
    리파부
    @rifabooo
    Nov 1, 2023
    깜짝이야 영혼이 분리된 줄 알았어욬ㅋㅋㅋ
    user avatar
    조리예
    @Riye_in_Eden
    Oct 31, 2023
    우리 아기 맨날 언니 누워있는 근처에 가서 챡 달라붙음 언니가 너무 좋나봐 이제 언니 그만 때리기만 하면 딱이다 연아..
    Image
    3.7M
  • user avatar
    리파부
    @rifabooo
    Oct 16, 2025
    아니미친 저녁에 밖에서 뛰어노느라 너무 즐거워서 지르는 아이들 소리가 듣기 좋다는 말이엇어요
    user avatar
    리파부
    @rifabooo
    Oct 16, 2025
    아이들 비명소리 듣기 좋네
    3.1M
  • user avatar
    리파부
    @rifabooo
    Dec 7, 2024
    가족: 시위 가지 마라. 위험하면 어쩌냐 가족: 그래 가는 것도 괜찮을 수 있다 가족: 너무 추운데 안 가는 게 어떠냐 가족: 갈 거면 빨리 가는 게 좋겠다 가족: 사람 너무 많은데 가지 않ㄴ 가족: 힘이 되려면 더 일찍 ㄱ 나: 한동훈이냐 가족: 아니다!!!!!!!!!!
    1.8M
  • user avatar
    리파부
    @rifabooo
    Jan 12, 2025
    호감 있지만 아직 덜 친한 사람한테 내 얘기 너무 많이 털지 말아야지... 5분뒤 나: 그래서 저희 집 수저 개수가 그렇게 많아진 거죠 호감사람: 아아그러셨구나...
    5.5M
  • user avatar
    리파부
    @rifabooo
    Apr 4, 2025
    헌재 결정문 읽고 있는데 재밌다...... 피청구인 윤석열을 발골한다 윤: 민주당이 법안을 다 까버려서 국정운영에 지장을 줘가지고 계엄한 것이다 헌: 근데 니가 다 거부권을 써놔서 지장이랄 게 없었다
    2.5M
  • user avatar
    리파부
    @rifabooo
    Jul 7, 2025
    날씨 뭐 이 정도면 괜찮네 정신나가기엔
    1.3M
  • user avatar
    리파부
    @rifabooo
    Nov 22, 2022
    우체국 직원 분들 좋다 이런 예쁜 편지봉투 들고 가서 계산하려 하면 잠시 바라보다가 "...우표로 드릴까요?" 라고 물어보심 나도 혹해서 그래달라고 하니 큰 파일을 펼치며 "...지금 예쁜 게 별로 없지만..." 하면서 뭔가 신중히 우표 골라주심 묵묵한 다정함 좋아 동숲 부엉이 카페 같은 분들임
    Image
  • user avatar
    리파부
    @rifabooo
    Jul 3, 2025
    아니 원래 남의 결혼에는 함부로 감 놔라 배 놔라 하는 게 아닌..........................감!!!!!!!!!!!!!!!!!!!!
    1.2M
  • user avatar
    리파부
    @rifabooo
    Apr 14, 2025
    카카오 T 어디로 갈까요? 카카오 F 헐ㅠㅠ정말 가고싶겠다
    1.4M
  • user avatar
    리파부
    @rifabooo
    Jun 5, 2025
    세상엔 '너무너무 좋은 분 같은데 나랑 친해지긴 어렵겠어' 같은 생각이 들게 하는 사람이 있다,,,
    2M
  • user avatar
    리파부
    @rifabooo
    Sep 28, 2025
    어느 중년 부부가 전철에 들어는데 아주머니 쪽이 아저씨 쪽으로 "아! 이래서 외계인이랑 못 살겠다니까." 하니까 아저씨가 헉 하는 표정을 지으며 내 눈치를 살폈다 왜 왜 그러세요 아저씨 진짜 외계인이에요?
    3M
  • user avatar
    리파부
    @rifabooo
    Feb 15, 2025
    트위터는 삼켜도 될 말을 굳이 해야 속이 시원한 사람들의 안식처인 것 같음
    1.5M

New to X?

Sign up now to get your own personalized timeline!

Create account

By signing up, you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and Privacy Policy, including Cookie Use.

Terms·Privacy·Cookies·Accessibility·Ads Info·© 2026 X Corp.
Don't miss what's happening
People on X are the first to know.
Log inSign up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