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ned
언럭키재첩국⁴³¹
70.6K posts
빵준알티봇 ᓚᘏᗢ/spin-spin.com/user13282
- 아니 얘들아;; 포타에 ㅈㄴ고능한 기능 생겼어 이제 아이메시지 형식 쓸수있는거 너네알고잇엇어? 포스타입 업데이트 좋은방향으로 된거 ㄹㅇ처음봄
- 슬로건 제작 할 때 스냅스나 오프린트미에선 제작하지 마십시오. 일베논란 있고 둘이 같은 회사입니다.This Post is from an account that no longer exists. Learn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