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ned
사상빨간사춘기
17.6K posts
- 이런노래까먹고잇다가 한 3,4년쯤 뒤에 우연히 들으면 주저앉음노래가 좀 좋으면 미친년처럼 듣고 또 들음 100번이고 200번이고 자다깨서 부르라면 부를정도로 어딜가던 뭘 하던 노래 듣는 상황이되면 똑같은 곡만 한곡연속재생함 나중에는 전주만 들어도 질려서 안듣게됨
- 어차피 정치 관심 없는 애들은 대선후보 정도나 알지 권성동 박찬대 이 수준도 모를걸
- This Post is from a suspended account. Learn more
- 현실도피용 트윗인가 했다가 날짜보고 눈물나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