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인스타 릴스에서 중국은 발렌타인에 남자가 보통 520위안 홍바오랑 선물+초콜릿+꽃+외식까지 기본으로 한다는 글을 봤는데, 한남이 발렌타인은 남자가 받는 날인데 왜 그렇게까지 해야 하냐고 댓글 닮. 거기에 대댓으로 중국에서 남자가 선물 받는 날은 생일밖에 없다고 올라온게 넘 웃겼음
You’re unable to view this Post because this account owner limits who can view their Posts. Learn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