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Sign up
곽정언
3,785 posts
user avatar
곽정언
@snowblade88
일상트윗 / Harry Potter / 지독한 후플푸프 완결 / FUB free / 박사 안 합니다 그런 것 안 사요
Joined September 2015
55
Following
7,367
Followers
  • user avatar
    곽정언
    @snowblade88
    Apr 1, 2025
    2025 만우절
    Image
    175K
  • user avatar
    곽정언
    @snowblade88
    May 17, 2023
    한글(hwp)의 아름다움 997쪽이 돌아간다
    Image
    322K
  • user avatar
    곽정언
    @snowblade88
    Jan 26, 2022
    갑자기 웃긴 것 생각났다 어니랑 피터파커 만났는데 서로 이딴 얘기하기 어니: 와 당신 벽 진짜 잘 타는군요 스파이더맨 만화책 눈앞에서 보는 줄 피터: 예? 만화책이라뇨?¿ 그게 무슨 해리 포터 영화 같은 소리예요? 어니: 영화? 포터를 압니까?¿ 같은 대혼란 세계관 ㅋㅋㅋㅋㅋㅋㅋ
  • user avatar
    곽정언
    @snowblade88
    Apr 1, 2024
    2024 만우절
    Image
    81K
  • user avatar
    곽정언
    @snowblade88
    Nov 7, 2023
    박어니스트가 손아귀에 지팡이를 숨긴다면 이런 비율의 길이가 됨. 손등 쪽에서 보면 이렇게 됨(검지 뒤에 숨겻어요 엄지로 잡고 잇음
    Image
    Image
    63K
  • user avatar
    곽정언
    @snowblade88
    Nov 15, 2023
    수능 보시는 독자님덜 모두 대박나세요
    Image
    34K
  • user avatar
    곽정언
    @snowblade88
    Jan 8, 2022
    지풒 작가 후기까지 모두 올렸습니다 공식적인 완결입니댜 우하하하 그 동안 지풒 읽어쥬신 모든 독쟈님들께 감쟈감쟈드립니댱!!!!
  • user avatar
    곽정언
    @snowblade88
    Jan 20, 2022
    #과거로_돌아가_어린_자캐를_만난다면_자캐는 렉스: 이 집안 사람 중 누구도 믿지 마라. 네가 알고 믿는 모든 건 다 틀렸어. 그래, 어차피 지금은 뭘 말해도 전혀 듣지 않겠지...그럼 이것만은 반드시 기억해라. 호그와트 1학년에 입학하거든, 거기서 제일 작은 녀석을 찾아서 시비를 걸어라. 꼭.
  • user avatar
    곽정언
    @snowblade88
    Apr 1, 2023
    Image
    45K
  • user avatar
    곽정언
    @snowblade88
    May 9, 2024
    지독한 후플푸프 소장본 선입금을 시작합니다.(2024.5.9~2024.5.26) 타래의 폼을 잘 읽으신 후 차분하게 선입금 및 폼 작성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소장본 제작을 이유로는 웹상에서 지독한 후플푸프를 삭제할 예정이 없사오니, 소장본은 꼭 필요하신 분들께서만 신중히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192K
  • user avatar
    곽정언
    @snowblade88
    Oct 17, 2023
    제목: 나 셀번교수님 부드럽게 말하는 거 처음 들어봄 내용: 지나가다 봤음 슬리데린 5학년들한테 '너희 맥고나걸 교수님께 배워본 적 있지?'하면서 웃으시던데 댓1: 아이고 쟤네 어떡하냐 댓2: ? 저게 뭔데 댓3: 5학년7학년 때 들으면 ㅈ되는 소리 댓4: 근데 다들 5 7학년 때 듣게 됨
    33K
  • user avatar
    곽정언
    @snowblade88
    Jul 29, 2019
    #아무데나_감자를_붙이면_하찮아진다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감자 해리 포터와 비밀의 감자 해리 포타와 아즈카반의 감자 해리 포터와 불감자 해리 포터와 감자 기사단 해리 포터와 감자왕자 해리포터와 죽음의 감자 감자모트 볼감자트 볼드감자
  • user avatar
    곽정언
    @snowblade88
    Jan 9, 2022
    앞서 올린 트윗처럼 월별 사건을 굵직하게 잡은 후에는 날짜별 사건을 잡슴니댜 역시 포스트잇을 쓰면 흐름 관리 및 수정이 더 쉽기 때문에(+공책 용량을 아낄 수 있어서) 포스트잇으로 해줍니댜
    Image
  • user avatar
    곽정언
    @snowblade88
    Jan 9, 2022
    지풒 스토리라인 잡을 때 포스트잇에 써서 정리했기 때문임니다 왜 포스트잇을 썼냐면 1.일의 순서를 더 쉽게 수정할 수 잇고(지우고 다시 쓸 필요 없이 뗐다 붙였다 하면 됨) 2.공책칸보다 제 글씨가 더 작아서 공책을 아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어라 마치 편당 용량 아끼려고 후기란 침범하는 변명
    Image

New to X?

Sign up now to get your own personalized timeline!

Create account

By signing up, you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and Privacy Policy, including Cookie Use.

Terms·Privacy·Cookies·Accessibility·Ads Info·© 2026 X Corp.
Don't miss what's happening
People on X are the first to know.
Log inSign up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