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Sign up
아무것도안하고싶은사람들모임준회원🕯
2,267 posts
user avatar
아무것도안하고싶은사람들모임준회원🕯
@sssim2sssim
Joined November 2016
512
Following
159
Followers

New to X?

Sign up now to get your own personalized timeline!

Create account

By signing up, you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and Privacy Policy, including Cookie Use.

Terms·Privacy·Cookies·Accessibility·Ads Info·© 2026 X Corp.
Don't miss what's happening
People on X are the first to know.
Log inSign up
  • Pinned
    user avatar
    아무것도안하고싶은사람들모임준회원🕯
    @sssim2sssim
    Dec 13, 2024
    의료민영화= 의료보험민영화 필수의료패키지에 있는내용이고 이걸 전공의들은 올해2월 사표내고 반대해왔음. 카드뉴스는 올해 2월 , 3월 작성된거임ㅠ 제발 이제라도 막자ㅠ 의대증원->의사수증가->의료보험재정 고갈속도 증가->민영보험사에 의존할수밖에없게만든다 이게 정부 로드맵이라구ㅠ 제발좀
    Image
    Image
    Image
    Image
    5.8K
  • user avatar
    아무것도안하고싶은사람들모임준회원🕯
    @sssim2sssim
    Jan 11, 2025
    건보재정바닥. 지금 병의원에 지급할 건보비없음(계엄으로 예비비 삭감). 실손개혁에 물타기 쑈하는중 ㅋㅋㅋㅋㅋㅋ 뒤에서 보복부 차관 박민수는 실손개혁 실행중임 ㅋㅋㅋㅋㅋㅋㅋ 이주호 저새끼는 AI교과서 업체들이랑 뭔가있음.
    user avatar
    For N. 모모
    @Mauna____
    Jan 10, 2025
    '유감과 위로' .jpg
    Image
    Image
    Image
    189K
  • user avatar
    아무것도안하고싶은사람들모임준회원🕯
    @sssim2sssim
    Feb 7, 2025
    의료보험민영화 발판닦아놓고 퇴임후 보험 회사 임원으로 ㅌㅌ하려는 보건복지부 장차관들 그냥 두실건가요? 청원 부탁해요 ㅠㅠ
    Image
    195K
  • user avatar
    아무것도안하고싶은사람들모임준회원🕯
    @sssim2sssim
    Dec 11, 2024
    Replying to @woolovewon6
    올해2월 필수의료패키지 내용 실행중인겁니다. 몇달동안 전공의들이요구한사항인데ㅠㅠㅠ 지금이라도 패키지 백지화, 의대정원 증원 철회 할수있게 퍼뜨려주세요 ㅠㅠㅠㅠ
    75K
  • user avatar
    아무것도안하고싶은사람들모임준회원🕯
    @sssim2sssim
    Feb 21, 2025
    이국종 교수는 "닥터 헬기를 띄우면 산에서는 김밥에 흙이 튄다고, 병원에서는 아파트에 소음이 발생한다고 민원이 들어온다"라고 고충을 토로했다. 앞에서는 사람을 살린다며, 감사하다며 칭송하지만, "의대생을 늘린다고 소아과를 하지 않는다"는 그의 외침은 외면당했다. naver.me/5xjBaaUW
    Image
    19K
  • user avatar
    아무것도안하고싶은사람들모임준회원🕯
    @sssim2sssim
    Feb 7, 2025
    🚨🚨🚨보건복지부 장차관 보험회사 영전 막기 청원 글🚨🚨🚨 petitions.assembly.go.kr/proceed/onGoin…
    Image
    171K
  • user avatar
    아무것도안하고싶은사람들모임준회원🕯
    @sssim2sssim
    Dec 21, 2024
    Replying to @1234qw5678er and @Manong_Eirene
    나수련받던병원도 EM 여자가더많거나 비슷했음. 빡센 GS는 여자가80%였고요^^ 내과는말할것도없이 여초^^ 모르면 가만히있쟈. 그럼 중간은 간단다 아가야^^
    109K
  • user avatar
    아무것도안하고싶은사람들모임준회원🕯
    @sssim2sssim
    Jan 2, 2025
    여러분 이제 기본반찬 없어지고 밑반찬 하나 당 돈내야된다는말입니다. 김치 5000원 (대략cbc 수가) 간수치, 췌장수치 알고싶으면 따로 검사하셔야합니다. 의료개혁 화이팅
    user avatar
    김정한 Jeong Han Kim
    @DrJHK
    Jan 2, 2025
    검사 15종 이상하면 집중심사…내과醫 “의학 근거無” 반발 docdocdoc.co.kr/news/articleVi…
    23K
  • user avatar
    아무것도안하고싶은사람들모임준회원🕯
    @sssim2sssim
    Jan 28, 2025
    의대생을 늘려도 수가가 낮아 대병은 적자, TO 더 뽑을 수 없습니다. 간호대도 올해 1000명 더 늘렸는데 간호사 역시 마찬가지 이유로 대병에서 인력부족해도 안뽑습니다. 최저시급받는 의료인 갈아넣어 유지되는게 k 의료였고, 작년 필수의료패키지와 2000명증원에 폭발한거라서...
    This Post is from an account that no longer exists. Learn more
    13K
  • user avatar
    아무것도안하고싶은사람들모임준회원🕯
    @sssim2sssim
    Mar 6, 2025
    환자단체대표 안기종의 정체
    Image
    user avatar
    아무것도안하고싶은사람들모임준회원🕯
    @sssim2sssim
    Mar 5, 2025
    안기종 한국환자단체연합회 대표는... “(위원회에서) 필수의료·중과실 여부를 판단하고 중상해까지 불기소 특례를 주려고 하는데, 무과실이 아닌 단순과실로 중상해 의료사고를 낸 의사에게 형사처벌 특혜를 주는 것에 동의할 수 없다”고 말했다.m.khan.co.kr/article/202503…
    193K
  • user avatar
    아무것도안하고싶은사람들모임준회원🕯
    @sssim2sssim
    Feb 7, 2025
    중심정맥 삽입 중 의료시술 과실에 대한 의료인의 손해배상을 확정한 2심 판결에 대한 대한응급의학의사회 성명서
    Image
    Image
    Image
    user avatar
    For N. 모모
    @Mauna____
    Feb 6, 2025
    설령 동맥을 뚫고 인지가 늦었다고 해도 죽일듯이 때린놈이랑 살리려고 노력한 사람이 같은 취급받는게 말이 되나 참
    19K
  • user avatar
    아무것도안하고싶은사람들모임준회원🕯
    @sssim2sssim
    Feb 11, 2025
    위암 수술전날까지 담배피우고 한달전부터 끊었다 거짓말해서 수술 후 무기폐에 폐렴으로 중환자실가는 환자. 간수술 며칠전까지 술마시고 안마셨다고 거짓말해서 수술전날 밤 알코올섬망으로 난리피우는 환자 (수술취소하면 또 취소했다고 난동부림). 이젠 금식도 거짓말하네 하하...
    user avatar
    Johari🪼
    @Tyubi1218
    Feb 11, 2025
    제일 소름돋는게 아스피린 복용중인데 안 먹었다고 구라쳐서 의사 나락가게 만드는 케이스 여럿 봄.
    14K
  • user avatar
    아무것도안하고싶은사람들모임준회원🕯
    @sssim2sssim
    Jan 10, 2025
    작년 2월 필수의료패키지 발표 당시 반대하던 전공의들한테 욕하던 단체중 하나가 암환자단ㅊ..... 거의1년째 전공의는 사표쓰고 반대집회하는중. 아무도관심없었잖아. 왜 이제 이러시나요? 용산내란수괴 정리되면 보복부 관계자들 주식계좌나 까봐라 ㅅㅂ
    user avatar
    For N. 모모
    @Mauna____
    Jan 10, 2025
    어제자 실손보험 토론회, 4기 암환자 발언.youtube fmkorea.com/best/7908434470
    Image
    Image
    Image
    8.4K
  • user avatar
    아무것도안하고싶은사람들모임준회원🕯
    @sssim2sssim
    Feb 18, 2025
    당직 외과전문의가 수술했는데 소아외과 세부전문의아니쟈나 베상해. ->아 오키오키 전문분야아니면 치료하면 안되는거지? 이마 깊은열상. 신경과 신경외과 전문의없어서 진료못봐요 ㅠㅠ ->이새끼들 진료거부네? ????
    You’re unable to view this Post because this account owner limits who can view their Posts. Learn more
    9.7K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