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ned삼수의맛@thretryJun 12, 2025여러분 사람도 많은데 푸슝으로 서로 얘기해여 고민 털어놓고 도움 주고받으면 조을거같음 삼맛이임의 푸슝 ASKFrom pushoong.com222424150K150K
삼수의맛@thretryMay 7, 2025오히려 고3때 제일 공부를 안 함 걱정만 ㅈㄴ많고 정병의 시간만 보내다 끝남This Post is from an account that no longer exists. Learn more4.3K4.3K14K14K1.3M1.3M
삼수의맛@thretryAug 22, 2025집에 일찍 갈 때마다 집가면 더 열심히 한다 ㄹㅇ 존나게한다 새벽까지 한다 이지랄 해놓고 막상 집에가면 가방도 안 열어보고 내팽겨치고 폰질하다 처잠553K3K13K13K947K947K
삼수의맛@thretryJul 12, 2025중딩고1고2들아 많은 사람들이 돈주고도 못 사는 조언을 하나같이 해주고 있음 부디 책을 읽으시긔….삼수의맛@thretryJun 6, 2025이걸 고1때 알았어야 하는데 재수때 쳐알아서 ㅈㄴ늦었어 ㅅㅂ 사람들이 독서 추천하고 포타나 웹소설이라도 읽으라는 이유가 뭐냐면 진득하고 깊이있는 글 하나를 파면 팔수록 독해력이 올라가서 그러는거 독서도 그냥 뇌빼고 읽으면 소용없음1.5K1.5K9.4K9.4K909K909K
삼수의맛@thretryApr 22, 2025이 라인들 정확히 고2때까지 쳐다도안봄 고3때부터 ㅈㄴ숭배함 자기 제발 데리고 가달라고 난리침You’re unable to view this Post because this account owner limits who can view their Posts. Learn more551.9K1.9K9.6K9.6K930K930K
삼수의맛@thretryJun 12, 2025개인적으로 제일 최악인 공부습관 점심 먹고 2-3시쯤 공부 시작 저때 시작하면 솔직히 제대로 하는 날이 없었음442.2K2.2K9.7K9.7K7.3M7.3M
삼수의맛@thretryApr 20, 2025수학풀면 집중이 개잘되고 시간이 ㅈㄴ잘감 효율성은 떨어지지만 단점: 한 번 집중 끊어지면 몇시간을 쉬거나 며칠 방치함You’re unable to view this Post because this account owner limits who can view their Posts. Learn more2K2K8.7K8.7K544K544K
삼수의맛@thretryJul 12, 2025내가 봤을때 진짜 노베는 67등급이 아니라 만년 4-5등급인듯You’re unable to view this Post because this account owner limits who can view their Posts. Learn more221.1K1.1K7.7K7.7K1.3M1.3M
삼수의맛@thretryAug 20, 2025다른 과목보다 특히 수학을 못하면 ㅈㄴ 기죽고 내 자신이 ㅈㄴ 저능해보여서 우울함 수학만 잘해도 공부 개잘하는거 같음111.1K1.1K6.9K6.9K2.7M2.7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