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Sign up
ㅇㅅㅇ
275 posts
Image
user avatar
ㅇㅅㅇ
@xangwonni
리즈하오 돌아와
Joined August 2023
33
Following
11
Followers
  • Pinned
    user avatar
    ㅇㅅㅇ
    @xangwonni
    Oct 2, 2025
    어떡해 프엑 감성 그립다 엑스원 보고싶다 저렇게 간절한 애들을 이용하다니..... 꿈을 꾼다 듣고 별안간 눈물 흘리는 사람이 되어버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Image
    00:00
    1.2K
  • user avatar
    ㅇㅅㅇ
    @xangwonni
    Aug 14, 2025
    장한음 박준일 소감 어딨어 엠넷 씨빠련들아 장한음 12위나 했는데 ㅅㅂ 역대 서바이벌 최초로 '분량 없는데 데뷔한 연습생' 타이틀 만들어야겠음
    1.1M
  • user avatar
    ㅇㅅㅇ
    @xangwonni
    Aug 14, 2025
    Replying to @xangwonni
    장한음 내 스타일도 아닌데 엠넷 너무 괘씸해서 매일 뽑았음 개빡치네 얼굴도 잘생기고 키도 크고 실력도 좋으니 조금이라도 비춰주면 바로 데뷔할 거 같으니 통편집하는 거 너무너무너무너무괘씸해 하.........
    34K
  • user avatar
    ㅇㅅㅇ
    @xangwonni
    Aug 11, 2025
    이게 더 웃김 옛날에 이승엽 홈런볼 잡겠다고 다 저 ㅈㄹ했다가 금지 당함
    Image
    Image
    Image
    user avatar
    곰
    @sj__2253
    Aug 10, 2025
    댓글개웃겨서웃다가사망함
    19K
  • user avatar
    ㅇㅅㅇ
    @xangwonni
    Aug 13, 2025
    근데 진짜 내가 살면서 본 연예인 중에서 박건욱이 카메라빨 젤 못 받는 것 같음 아니 진짜 박건욱 ㅈㄴ 잘생김 난 보플 때 박건욱 ㅂㄹ 안 좋아했는데 실물 보고 바로 안 좋아한다는 그딴 소리 집어넣음...내 친구들이랑 연대 축제 다녀온 쌤도 박건욱 실물이 젤 잘생겼다그럼 박건욱 너무 잘생김
    user avatar
    뽀ㄱ머니
    @bok_jumoney
    Aug 12, 2025
    어제 건욱이 옆에 ㄷㄷ 서있는데 뭔 다른 종족 같아서 웃겼슨..
    Image
    Image
    21K
  • user avatar
    ㅇㅅㅇ
    @xangwonni
    Aug 15, 2025
    Replying to @xangwonni
    맄키씨도 그랬다는 거 저도 아는데..얘가 더 심함ㅠ장한음은 임한별이랑 접점있음+노래도시킴 근데 레벨테스트 통편 +이정이 제일 먼저 뽑았는데도 통편 +중간에 킬파였는데도 통편 +진짜 아무것도 보여주질 않음..그래도 맄키는 소감이라도 시켜줬지 장한음은 12등이어도 소감 하나 안 보여주는 암넷
    29K
  • user avatar
    ㅇㅅㅇ
    @xangwonni
    Aug 15, 2025
    Replying to @xangwonni
    실력 보장 183의 자연미남 장한음 뽑아주세요
    Image
    21K
  • user avatar
    ㅇㅅㅇ
    @xangwonni
    Aug 7, 2025
    아니근데 솔직히 논란이고 뭐고 강우진이랑 이리오 진자쥰내잘함 이건 ㅇㅈ
    2.1K
  • user avatar
    ㅇㅅㅇ
    @xangwonni
    Aug 7, 2025
    진짜김건우너무잘생김진짜얼굴존나소두에비율도좋고너무잘생김아니그냥너무잘생김김건우데뷔해라김건우를뽑아라다들김건우를찍어라
    You’re unable to view this Post because this account owner limits who can view their Posts. Learn more
    2.1K
  • user avatar
    ㅇㅅㅇ
    @xangwonni
    Aug 15, 2025
    엥 최초 아닌데?아닌데? ㅇㅈㄹ 깅도엱이랑 맄킈는 있기라도 했잖아 박준일 장한음 분량은 걍 존재하지가 않음;;; 얘네 모르는 사람들이 있을 정도로 진짜 존재하지가 않다고..분량이 그냥 0이야.. 첫등장부터 킬링파트 순발소감까지 그냥 무대말곤 분량 없음ㅋㅋ 11년차 국프빠순이 총평이다
    user avatar
    ㅇㅅㅇ
    @xangwonni
    Aug 14, 2025
    장한음 박준일 소감 어딨어 엠넷 씨빠련들아 장한음 12위나 했는데 ㅅㅂ 역대 서바이벌 최초로 '분량 없는데 데뷔한 연습생' 타이틀 만들어야겠음
    3K
  • user avatar
    ㅇㅅㅇ
    @xangwonni
    Aug 14, 2025
    니가 뭔데 망곰이 팀갈을 시킴?
    This Post is from an account that no longer exists. Learn more
    4.3K
  • user avatar
    ㅇㅅㅇ
    @xangwonni
    Aug 10, 2025
    근데 다시봐도 영서는 넘무 고앵이같이 생김 예뿌다......
    Image
    278
  • user avatar
    ㅇㅅㅇ
    @xangwonni
    Aug 7, 2025
    근데 위플래시 1팀은 계급 배틀 져도 반은 데뷔하지 않냐ㅋㅋㅋㅋㅋ
    831
  • user avatar
    ㅇㅅㅇ
    @xangwonni
    Aug 3, 2025
    Replying to @jun_unnn
    자세히 알려드릴게욤 뎀 주세요!
    24

New to X?

Sign up now to get your own personalized timeline!

Create account

By signing up, you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and Privacy Policy, including Cookie Use.

Terms·Privacy·Cookies·Accessibility·Ads Info·© 2026 X Corp.
Don't miss what's happening
People on X are the first to know.
Log inSign up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