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Sign up
열역학J법칙
408 posts
user avatar
열역학J법칙
@yukhakJ
열역학제이법칙이뭐예요?
UDI
Joined April 2024
57
Following
18
Followers
  • user avatar
    열역학J법칙
    @yukhakJ
    Aug 20, 2025
    너무너무귀엽다... 그런데 내 심연을 들여다보는 중인 친구가 하나 있는 것 같은데
    user avatar
    이캡
    @jxinaxe
    Aug 20, 2025
    칭긔들이랑 계란가나디 만들었슨
    Image
    Image
    2M
  • user avatar
    열역학J법칙
    @yukhakJ
    Jul 30, 2025
    옛날에도 휴양지? 같은곳에서 진행하는 미국연프에서 어떤남자가 연애할생각은 안하고 짚라인만 하루종일타고 짚라인타려고 그룹식사도 참여안하고 나중엔 짚라인 너무 많이 타서 짚라인 담당자랑 싸움
    user avatar
    ٕ
    @zhezxe
    Jul 29, 2025
    히발 이분은뭐연애하고싶은마음도1도없고
    Image
    00:00
    3.2M
  • user avatar
    열역학J법칙
    @yukhakJ
    Aug 15, 2025
    아니 F1 드라이버들 이런식으로 일반적이지 않은 훈련하는거 진짜 신기하고 존경스러운데 이사진은 구도가 왤케 웃음이나오지 약간 고문당하는거같음
    user avatar
    목수언니
    @mocksoo_sister
    Aug 15, 2025
    아무래도 목이랑 코어운동만 미친듯이 하니까요....
    Image
    3.5M
  • user avatar
    열역학J법칙
    @yukhakJ
    Aug 22, 2025
    아니 정신과의사가 정신병환자랑 정신병대결해서 이긴게 존나웃기네
    user avatar
    가짜광기
    @404Capella
    Aug 22, 2025
    나는 반대로 의사한테 무기력증 이야기하면서 빨래를 계속 미루고 있다고 하니까 자기도 빨래 잘 미뤄서 널어야지 해놓고 까먹고 다시 돌리고 막 빨래가 약간 썩은 적도 있다 이런 썰 풀어서 당황함 난 그런적은 없음
    1.2M
  • user avatar
    열역학J법칙
    @yukhakJ
    Jul 23, 2025
    아니 난 왜국인 이란말이 존'나웃김 그리고 이렇게 순순히 잡도리 당하는 왜국인들도 존나웃김
    787K
  • user avatar
    열역학J법칙
    @yukhakJ
    Sep 1, 2025
    근데 이사람 어떻게 매번 이렇게 디지털풍화된것같은 그림을 그려오는거지 인터넷에서 몇년쯤 숙성돼서 딱 쓰기 좋아진 것 같은 짤인데 오늘 올라온거임
    user avatar
    짤쓸사람
    @bdemgmr
    Sep 1, 2025
    Image
    639K
  • user avatar
    열역학J법칙
    @yukhakJ
    Aug 9, 2025
    근데 난 기술력이 제일 신기함 버튜버란건 분명 처음엔 흉상까지만 존재하면서 어설프게 인간을 모방하는 무언가였는데 이런게 된다고? 의자돌리는 자세도 움직이는 옷자락도 너무 자연스러워서 버추얼이 아니라 그냥 3D 애니메이션 같음
    user avatar
    오지상
    @call_me__jisan
    Aug 8, 2025
    ㅈㄴ 웃긴데
    Image
    00:00
    1M
  • user avatar
    열역학J법칙
    @yukhakJ
    Aug 17, 2025
    뭐........?????? 직접 그렸다길래 왼쪽 그림을 3D프린터 같은 걸로 뽑았다는 줄 알았는데 둘 다 그림이었다고???? 혹시 뇌에 블렌더 이식하셨어요?
    user avatar
    커피일곱개
    @moca07_yum
    Aug 17, 2025
    아니뭐지 탐랩 낋여옴 폰가락으로 열심히 깎앗어요
    Image
    00:00
    31K
  • user avatar
    열역학J법칙
    @yukhakJ
    Aug 14, 2025
    야단법석이랑 사자후도 불교에서 나온말임 야단법석 = 야외에 단을 세우고 법회를 하다 사자후 = 사자의 울부짖음 같은 석가모니의 설법 그래서 불교에서 불상 말고도 사자상을 많이세우는거임
    user avatar
    42
    @42FORTY_TWO42
    Aug 13, 2025
    딴소린데 정작 교회다니는 애들은 교회에서 쓰는 단어들이 전부 불교·유교에서 따온 것 잘 모르더라 장로, 집사, 기도, 전도, 공부, 강당, 교회, 천당, 성당, 예배, 천사, 악마 전부 불교용어임... 우리말로 번역하느라 원래 있던 종교 용어 사용해서 그럼.
    40K
  • user avatar
    열역학J법칙
    @yukhakJ
    Sep 1, 2025
    저는 보통 일본 작품에 등장하는 욱일기 마루타 등을 통틀어서 쪽바리이슈라고 부릅니다 쪽바리이슈가 없다고 믿고 볼 수 있는건 미야자키 하야오나 이세상의 한구석에 작가 정도고 그 외에는 내가 아직 찾아내지 못한 쪽바리이슈가 슈뢰딩거의 쪽바리처럼 모든 일본 작품에 존재한다고 믿습니다
    This Post is from a suspended account. Learn more
    27K
  • user avatar
    열역학J법칙
    @yukhakJ
    Aug 22, 2025
    근데 치이카와 세계관 의외로 ㅈㄴ암울함 치이카와는 주택청약같은거 당첨돼서 집다운집에서 사는데 친구 하치와레는 돈없어서 동굴에서살음 근데 맨날 괴물들이 들어와서 잘때는 옆에다 사스마타(무기) 두고 잠 그리고 돈벌어야해서 자격증공부도 하는데 하치는 한번에 따는데 치이카와는 삼수함
    This Post is from a suspended account. Learn more
    37K
  • user avatar
    열역학J법칙
    @yukhakJ
    Jun 28, 2025
    걍 맛없다고하는건ㄱㅊ아 실제로맛없을때도있어 근데 영양사쌤들 옆에계신데 맛없다고하는건 jeol-dae no. 정 존나떨어짐
    You’re unable to view this Post because this account owner limits who can view their Posts. Learn more
    17K
  • user avatar
    열역학J법칙
    @yukhakJ
    Jul 30, 2025
    Replying to @yukhakJ
    연프가 아니라 예능이었대요... 몰 랐 어..
    89K
  • user avatar
    열역학J법칙
    @yukhakJ
    Jul 29, 2025
    딴소리긴한데 친가외가 다 기독교라 강제로 교회다닐때 갑분하 시전당하는게 제일 싫었음 이 비냉은 제가 비빈 건데요
    Image
    This Post is from a suspended account. Learn more
    4.6K

New to X?

Sign up now to get your own personalized timeline!

Create account

By signing up, you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and Privacy Policy, including Cookie Use.

Terms·Privacy·Cookies·Accessibility·Ads Info·© 2026 X Corp.
Don't miss what's happening
People on X are the first to know.
Log inSign up
Advertisement
Advertisement